行星 S-4266



2011-08-30
http://gamm.kr/999 셜록, 쿼티닷컴

인라인이미지

 

지난 8월 12일부터 이틀간 판매되었던 쿼티닷컴의 벤셜록 티셔츠. 판매 당일의 포스트는 이쪽.

 

인라인이미지

 

생각보다 퀄리티 괜찮음. M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작지 않고 아주 약간 할랑하네요. 사이트에는 사이즈가 평균보다 좀 작게 나오니까 한치수 크게 주문하는 것도 좋다고 되어 있던데, 날씬하신 분들은 그냥 S 사이즈를 주문해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전 별로 날씬하지 않음(ㄲ)) 그런데 국내 티셔츠보다는 품보다 어깨너비 쪽은 약간 작은 것 같아요. 사이트에 피팅 사진에서도 이제서야 깨달았지만 목부분 라운드도 좀 작군요! 아니 전체적인 사이즈 자체는 작게 나온 건 아닌데 개인적으로 이정도 라운드는 별로 안좋아해서(ㄲ) 길이는 엉덩이를 약간 가리는 정도. 남성용 같은 박스티는 아니지만 허리가 많이 잡히진 않았네요. 소매 폭은 할랑할랑합니다.

 

텍스트 부분은 일부러 저렇게 효과를 준 것 같습니다. 셜록 얼굴 부분은 매끈매끈하니 다 채워져있음.

 

택까지 이쁘게 붙어 있어요. 반대쪽에는 사이즈와 "100% Cotton Preshrunk", 그리고 "Made in Honduras"라고 적혀 있습니다. 왜 온두라스가 튀어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우편물 발송지는 아일랜드인데요(ㅎ)

 

한철 입고 버리는 티처럼 막 얇진 않고, 프린팅도 나쁘지 않게 되어 있는 것 같네요. 나는 손빨래 따위 하지 않기 때문에 세탁기에 넣고 한번 돌려봐야겠습니다(ㅎ) 세탁 결과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가격 대비는 괜찮은 것 같네요(ㅎ) 국내에서 이런 티셔츠 공구로 제작하면 단가가 얼마나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팬덤 공구 따위 진행되는 것 자체를 제대로 알지 못하니까 국내와의 비교는 접어두도록 한다이모티콘

 

사진 왼쪽 아래는 같이 동봉되어 있던 젤리입니다. 아일랜드에서 날아온 콜라맛 젤리(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