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08-25
http://gamm.kr/981 셜록

인라인이미지

 

지난번에 공개된 커버 아트를 보고 경악했던 문제의 BBC 북스 발행의 셜록 홈즈 원작 2권. 왼쪽이 9월 15일에 발행되는 "주혹색 연구(A Study in Scalet)". 아마존 UK의 판매 페이지는 이쪽. 스티븐 모팻님의 서두(인지 추천사인지 소개글인지 주석인지 뭔지)가 실려있다고 하구요. 오른쪽은 10월 27일에 발행되는 "셜록 홈즈의 모험(The Adventures of Sherlock Holmes)". 아마존 UK의 판매 페이지는 이쪽. 이쪽은 마크 개티스님의 서두가 실려있습니다.

 

지난번 PBS 채팅 떄라던지 다른 인터뷰 등에서 종종 말씀하셨던, 셜록 홈즈 원작 중에서 각자 가장 좋아하는 작품을 선택한 것인데요, 이 2권으로 끝나는 건가, 원작 말고 늬네들 셜록 북을 내라고 이 망할 비비씨 잡것들아! -라고 생각하기도 했는데(ㅎ) (원작은 이제 좀 그만 좀(...)) 어제 날짜로 공개된 북셀러닷컴의 기사를 보면 이게 끝이 아니네요! 이모티콘

 

일단 장편 "네명의 서명(The Sing of Four)"와 "바스커빌의 개(The Hound of the Baskervilles)", 그리고 단편 모음집인 "셜록 홈즈의 회상록(The Memoirs of SHerlock Holmes)"까지 원작을 3권더 발행할 계획이 있네요. 아마 봄, 여름 정도에 나오지 않을까 싶고. 시즌2 방송 이후에 나올 거 같습니다. 장편 한권이 빠지는데, 나중에 더 내려나.

 

그리고 이보다 더 반가운 소식! 내년 가을에는 무려 BBC 셜록 기반의 "Sherlock: The Casebook"을 발행한다는 소식! 그래 이거야! 이런걸 원했다고 이자식들아! 이모티콘 시즌2까지 내용도 포함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만. 시즌별로 시즌북을 내주면 좋겠는데, 그딴 건 안해주겠지. 굿즈로 돈버는 건 별로 관심도 없어보이는 쿨한 BBC 같으니.

 

저 커버 아트는 처음 봤을 땐 진짜 좀 경악했는데, 이제와서 다시 보니 또 딱히 경악스럽진 않네요. 애정과 체념의 사이에서 어디로 기운 것인지 나도 모르겠다늬(ㄲ) 어차피 원서는 제대로 된 세트를 장만하지 않았었기 때문에 다행이긴 하지만. 벤셜록 커버의 원작이라니- 나머지 장편과 단편 모음집도 다 내주면 좋을텐데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