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08-04
http://gamm.kr/929 어벤저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인라인이미지

 

겨우 "right partner"를 만났다고 생각했는데, 70년 동안 얼음 속에 갇혀서 21세기로 훌쩍 넘어왔을 뿐인 우리 캡틴. 그래도 첫키스라도 할 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일까나이모티콘 정말 페기 언니 마음에 들었는데 어벤저스에도, 혹시 모를 캡틴 시퀄에도 캡틴과 함께는 절대 등장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진짜 마음이 아프겠지이모티콘

 

마지막에 춤추러 가자고 약속하던 장면은 대사 참 뻔하지만(ㅎ) 그래도 안타까워서이모티콘 게다가 우리 캡틴 "자넨 70년 동안 잠들어 있었다네."라며 괜찮냐고 묻는데에 데이트 약속이 있었다고 말하는 캡틴이라니이모티콘 그 장면 에반스씨 표정 좋아서 좋았다이모티콘 뭐 이치씨는 어느 영화든 표정 좋은 장면이 많아서 좋아요(ㅎ)

 

사실 파파 스타크가 저 페기 언니를 은근히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기도 하고 해서 설마 마마 스타크가 되는 건 아니겠지- 라는 생각도 들기도 했는데(ㄲ) 대체 그딴 별 가당치도 않은 설정(ㄲ) 아니 같이 캡틴의 흔적을 쫓아 다니다가 페기 언니가 파파 스타크를 맘에 들어할 수도 있---------------을리가 없나(ㄲ) 파파 스타크 지입으론 여자한테 관심이 없네 어쩌고 해도 뭐 스타크 집안 내력이 어디 가겠나요(ㄲ) 페기 언니 입장에선 파파 스타크가 똑똑한 점은 마음에 들지도 모르겠지만 바람둥이 같이 가벼운 점은 별로 마음에 들어하지 않겠지만(ㅎ)

 

그런데 이 언니 이름이 "페기 카터(Peggy Carter)"인데요.

 

캡틴이 21세기에서 깨어났을 때 아직 40년대인 척 하고 들어온 여자 쉴드 요원 말입니다. 굉장히 페기 언니 분위기와 비슷했었지요. 물론 복장이라던지 스타일이 당시 스타일이라 그런 것도 있지만, 머리색이라던가, 아무튼 뭔가 굉장히 페기 언니 개인과 비슷해 보이려는 의도가 있는 것 같달까. 맨 처음 봤을 때 그 생각을 가장 먼저 했고, 두번째 날에는 왠지 어디서 많이 본 언니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오늘(그러니까 어제) 세번째로 보면서 깨달았습니다.

 

세상에 반펠트다!! 멘탈리스트의 반펠트야!! 이모티콘

 

그래서 냉큼 집에 오자마자 iMDB에서 반펠트 언니 페이지를 검색. 그리고 발견.

 

인라인이미지

 

반펠트라는 것만으로도 나는 반가워죽겠는데, 지금 저기 저거 뭐임? 어벤저스에도 캐스팅된 것까지도 좋다 치고, 지금 저 캐릭터 이름 뭐라는 거임? "샤론 카터(Sharon Carter)"라늬- 지금 이게 무슨 시츄에이션이늬.

 

설마 페기 언니 딸이늬!!!!!!!!!!!!!!!!! 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오오 그래서 그런 스타일링이었던 것인가!! 오오 페기 언니와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없지만, 스타크 사장님과 페퍼포츠 커플, 토르님과 나탈리언니 커플, 그리고 캡틴은 이 언니와 커플로 나오는 것인가!!! -라고 생각하곤 다시 보니 외쿡은 아버지 성을 받아야 하잖아. 근데 왜 엄마 성이늬. 설마 캡틴의 딸-----은 무슨 하늘도 안봤는데 별을 어떻게 따늬이모티콘 그-그래 어쨌거나 엄마 성을 따를 수도 있는 거잖아. 무슨 사정인지는 모르겠다만.

 

덧. 원작 코믹스에서는 페기 언니 조카라는 듯! 어벤저스에서는 한세대 조카는 안되겠지만(ㅎ)

 

-랄까. 그런데 쓰다 보니까 말인데.

 

어벤저스는 무슨 부부 동반 영화입니까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아니 아무도 결혼은 안했지만 다 부부잖아. 부부일거잖아. 스타크 사장님이랑 페퍼언니는 그냥 만담 부부잖늬. 토르님이랑 나탈리언니는 어쩔 수 없이 떨어져사는 원거리부부-인가(ㅎ)

 

반펠트와 에반스씨라- 페기언니쪽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좀 그렇긴 한데, 멘탈리스트에서 반펠트 생각하면 괜찮을 것도 같다. 페기언니랑 비슷한 분위기 대충 낼 거 같달까. 그 새 방패 프로토 타입 들고선 페기 언니에게 티파니풍의 "How do I look?" 대사를 치던 에반스씨 생각나긔(ㄲ) (아니 영화에서 실제로 저 대사 치진 않았음요(ㄲ) 난 정말 예고편에서부터 그 장면 볼 때마다 "How do I look?"으로 들림(ㅎ)) 좀 화나 있던 상태의 페기 언니는 거기다 대고 냅다 총질을 하질 않나- 그런거 잘 할 거 같다 반펠트도(ㅎ) 이것봐 손나 여기도 부부잖아(ㄲ)

 

아아 스페셜 피쳐에 페기언니랑 토요일 약속 장소에서 만나서 춤추는 영상 실어줬으면 좋겠다늬이모티콘

 

덧. 9월 15일 현재, 어벤저스 캐스트 크레딧에서 샤론 카터는 빠져있네요. 아니 정말 나오지 않는단 말인가! 확정이 아니라 루머였을 뿐인가!! 젱장 우리 캡틴 연애는요!! 캡틴만 솔로로 나옵니까!!! 그게 말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