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08-01
http://gamm.kr/924 영화

인라인이미지

 

얼결에 4D로 봐버렸습니다(ㅎ) 뭘 볼까 하고 시간표를 보다보니 리오 4D가 "아직" 하길래 끝물이라 4D"만" 남아있나 보구나- 개봉 때 못봤는데 4D라도 보자 했던 거였는데, 알고보니 국내 개봉은 7월 28일이고 4D만 일주일 사전 개봉이었다늬(ㄲ)

 

어쨌거나, 좋았습니다! 4D 티켓비가 비싸니까 그저 그랬으면 그저 그랬을텐데! 진짜로 좋았습니다! 4D로도 볼만합니다! 이모티콘

 

뭐- 난 동반1인무료 신공을 써서 반값(에다가 반값 또 할인)으로 보았다는 것은 좀 차치하고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진-짜 완전! 이 장면은 영화 도입에 나오는 건 아니지만, 진-짜 완전! 도입부터 4D 혹은 3D를 완전 잘 활용하는 영상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간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3D였지- 아 정말 아바타 때문에 버려놓은 실사 3D의 세계여 제발 쫌(...) 그래도 애니메이션은 특성상 아직도 예전의 3D 특화에 할애되는 부분이 커서 다행입니다.

 

인라인이미지

 

정말 리오 데 자네이로의 진-짜 멋진 풍경이 스크린에 가득! 이래서 사람들이 브라질을 가는구나! 싶고! 쌈바 축제도 저 롯데월드와 에버랜드의 퍼레이드와는 차원이 다른ㄲㄲㄲㄲㄲㄲ 대체 어디다 비교를 하는거앾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무튼 플레이 타임 내내 씐나고 씐나고 씐납니다! 완전 캐릭터 하나하나가 다들 진짜 뿜김! 악당인 그 올빼미인지 뭔지는 보는 내내 그 실버윙의 고스가 생각나서(ㅎ) 원숭이들도 귀엽고, 저 주인공 앵무새 두마리를 내내 도와주는 무슨 종인지 기억 안나는 아저씨도 귀엽고, 침 질질 흘리는 불독은----귀엽긴 귀여웠지만 그 침은 쫌(...)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특히 마음에 든 서브 캐릭터 두 마리(ㅎ) 사실 처음 나왔을 땐 별 생각없었는데 중간에 노래 하는 장면 보다보니 저 노란새는 "그" 카나리아를 떠올렸달까! 막 그 하이네켄 CM 생각나서 말이에요(ㅎ) (그렇다는 것은 하이네켄 CM의 그 아저씨가 브라질 출신이란 말인가(ㅎ)) 맨 마지막에 크레딧 올라갈 때 보니까 저 오른쪽의 새(영화 안에서 랩을 합니다(ㅎ))는 실제 래퍼가 성우를 맡은 것 같더군요(ㅎ)

 

그래도 픽사에 견줄만하다니- 그건 좀 아니지만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