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07-13
http://gamm.kr/910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

앨범아트 놀이 첫번째는 이쪽. 좀 모였으니까 포스트로 남겨두긔. 실은 몇개 더 할게 있지만, 귀찮아서 못하겠다(...)

 


 

인라인이미지

 

프랑켄슈타인 NT Live 트레일러와 OST. OST쪽은 어쩔까 하다가 그냥 CD 커버 이미지로. 크리쳐벤과 빅터벤으로 꾸며넣을 걸 그랬나- 아 정말 그럴까나이모티콘 어차피 아티스트도 언더월드로 되어있긴 하지만(ㅎ)

 

인라인이미지

 

지난달 굿모닝팝스 스크린 잉글리시! (ㄲ) 아 정말 지난주에 하루 날잡아서 한번에 몰아들었는데, 어떨까 싶었는데 첫째날 방송분 듣곤 좀 마음에 들어서 셜록 방송분만 죄다 편집해서 앨범아트까지 슥슥 만들어서 입혔더랬어요.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시즌1의 나머지 두편을 하지 않는 것이 너무 안타까울 지경. 그 옛날의 굿모닝팝스 분위기는 전혀 기억나지 않는데, 완전 고강도 텐션의 두분이서 너무 재미있게 해주셔서 그만이모티콘

 

그리고 잊고 있었던 실버윙의 앨범아트를 드디어 입혔긔(ㅎ)

 

인라인이미지

 

왠지 난잡스러워 보이는 캔디맨 앨범아트라늬(ㄲ) 캔디맨 포스트는 이쪽. 팬비디오가 1분이 채 안되기 때문에 원곡 MP3에다 입혔는데, 알고보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노래였네요(ㅎ) 노래 제대로 들어본 적이 없어서 목소리로도 못알아들었다늬- 레이디 가가에 이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곡까지 내 플레이어에 들어오는 날이 올 줄이야(ㅎ) 정말이지 날이 가면 갈수록 점점점점 멀쩡해져가시는 내안의 폴마샬님이모티콘

 

그리고 캐빈 프레셔의 앨범아트를 새로 입혔습니다. 직접 만든 건 아니고, 요전에 텀블러에서 보았던 굉장히 멋진 매시업 이미지가 있어서- 마틴이 큼지막해서 너무 좋달까! (ㄲ) 원본 이미지는 이쪽. 따-딱히 허가를 맡은 건 아니지만, 문제가 될 경우 저 앨범아트 스샷 이미지는 삭제하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