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05-20
http://gamm.kr/839 스웨이드

인라인이미지

 

예약 페이지는 이쪽. 생각해보니 이걸 포스팅을 하지 않았다늬- 트위터에서 지껄이다보니 최근엔 종종 포스트로 올려두는 걸 까먹어버리는(...)

 

덧. 이제(5월 28일) 보니 "Suede"를 시작으로 5월 30일부터 일주일 간격으로 하나씩 나오는 거였네요. 5개 앨범 세트는 그래서 릴리즈 일자가 6월 27일. 그리고 지금은 아마존 등에서도 주문을 받고 있어요. 하지만 싸인본 옵션은 이쪽에만 있는 듯.

 

덧. 이쪽에서 전체 앨범 패키지를 3D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릴리즈 일자는 6월 27일입니다. 스웨이드 전격 재결성! 이모티콘 -의 하나로 스웨이드의 앨범 5장을 리마스터링하여 재발매. 단순히 본 앨범의 CD만 있는 것이 아니라, B-사이드 싱글이라던지, 부틀렉, 뮤직비디오 등을 포함해서 각 앨범마다 2CD+1DVD의 구성입니다. 지난 5월 8일에 예약 페이지가 오픈되었는데, 그날 가격을 보곤 예상보다 너무 저렴(...)해서 이게 아닌가 하고 보자마자 주문을 하진 못했던(...) 물론 한두시간 뒤에 맞나보다 하고 주문을 하긴 했지만.

 

줄여서 잘 안보입니다만, 사이트에 가보면, 각 앨범 및 세트판 선착순 50본은 싸인본이랩니다. 대상 숫자가 너무 적은데다 페이지 처음 봤을 때 망설인 것 때문에 기대는 그냥 접긴 했지만- 아니 세상에 쫌스럽게 선착순 50본이 뭐니이모티콘

 

주문할 땐 몰랐는데 지금 보니 EU 주소로만 주문이 되나 보네요. 뮤즈의 전례 때문에 분실이 되면 안되는 중요한 것들은 대개 현지 배송대행 업체로 받아보곤 해서 주문할 때 바로 영쿡 주소를 써서 몰랐었던(ㅎ)

 

이것 말고도 바로 어제부터 3일간 "Suede", "Dog Man Star", "Coming Up"의 세 앨범을 하루에 하나씩 브릭스턴 아카데미 공연하고 있기도 합니다. 정말 이 시점에 영쿡에 있지 않아서 정말 너무 안타깝다늬이모티콘 그렇다고 영쿡 갔다온지 한달도 안됐는데 또 나갈 순 없잖늬이모티콘 그저 DVD라도 나와주길 바라고 있습니다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