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05-10
http://gamm.kr/823 분노의 질주, 영화

인라인이미지

 

왕십리 CGV 4D Flex에서 보고 왔습니다. 와우! 역시 이런 걸 4D로 봐야 제맛!

 

Fast Five 자체가 3D 영화로는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2D+4D 형태. 개인적으로 극장에서 팝콘과 콜라는 빠지면 안되기 때문에 역시나 사들고 들어가서 영화가 시작하기 전에 한 반쯤 미리 먹었겠지(ㄲ) 의자가 흔들리니까 가득 찬걸 그대로 들고 있으면 안됩니다(ㅎ) 발밑에 내려두어도 발밑에 바람이 쏘아져 나올 때 넘어질 수가 있어요(ㅎ)

 

확실히 이전 아이언맨 때도 그랬지만 내용을 알고 4D를 보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 진짜 언제 어떻게 움직일지 예상이 되기 때문에 진짜 움직이기 전부터 정말 두근두근하거든! 정말 맨 처음 도입 때 도미닉 형님 탈출시키던 장면도 그렇지만, 초반의 열차 터는 시퀀스는 정말 멋졌더랬지- 아 절벽으로 뛰어들 때까지 정말 완전 최고였다이모티콘

 

하지만 물론 그 뒤로는 이렇다 할 레이싱 씬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좀 그랬지만(...)

 

그래도 마지막 2-30여분의 금고 탈취씬을 기대하며 버틸 수 있었습니다. 우오오오오- 그냥 2D 스크린으로만 봤을 때도 골 때렸는데, 화면에 나름 적당히 맞춰가며 의자가 요동을 치는 바람에- 아 정말이지,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제발 음식도 못갖고 들어가고 소지품도 맡기고 안전벨트 메고 관람하는 4D 관이 나왔으면 좋겠어!! 그냥 2D에 비하면 괜찮긴 하지만, 그래도 화면에선 완전 다 깨지고 부서지고 난리인데 의자가 너무 젠틀하게 움직이는 거 아니냐며!! 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정말 보면서 분노의 질주 4편 디오리지널을 4D로 재상영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확 들었달까. 디오리지널에서는 레이싱 장면이 이번편보다 훨씬 다양하게 나왔었으니까- 디오리지널은 4D 붐이 일기 전에 개봉한터라 4D로 상영한 적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혹 상영한 적 있는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