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01-02
http://gamm.kr/682 아바타

인라인이미지

 

12월 초에 있었던 시그라프 2010에서 영접한 지름신님이 내리신 물품(...) 아진짜 이런 굿즈는 사지 않으려고 온라인에서 별로 찾아다니지도 않았는데 오프라인에서 내 눈에 띄면 어쩌라고(...) 게다가 이 책이 있던 바로 옆에 픽사 관련 서적이 잔뜩 있어서 지름신님이 다질러 계시를 내리시는데 불충하게도 한권만 품에 끌어안고 쓸쓸함을 달래던 와중에, 지름신님이 같이 간 지인의 입을 통해 "야-아바타다"라고 친히 계시를 내리심(...) 진짜 난 그때까지 이걸 못봤다고. 하지만 눈에 띈 이상 어쩌겠냐는(...) 들춰보지도 않고 품에 꼭 끌어안은 픽사의 월E 책과 함께 "계산해주세요"라고 다소곳이 내밀었(...) (뭐, 그 지인에게는 "야-스타워즈다"라고 내입을 통해 지름신님의 계시가 내려졌었다(ㄲ))

 

지금 보니 피터잭슨님이 서문을 쓰셨네!!! 이제 알았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읽어보지 않겠어(...)

 

인라인이미지

 

셜록 블루레이느님은 지나던 길에 크기 비교 협찬(ㅋ) 하드커버의 상당히 색감도 좋고 잘 나왔는데, 제본 상태가 시투더망이라 산 직후에 카페에서 곱게 보았을 때는 괜찮았는데, 방금 인증샷 찍는다고 뒤적거렸더니 몇장이 분철되어버렸다! 젠장! 뭐, 이 책만 그런 상태인 것은 아니었으니 그나마 위안을(...)

 

인라인이미지

 

깨알 같은 텍스트와 간단한 설정 자료, 아트워크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뭐, 페이지수가 적어서 좀 그렇지만 꽤 볼만합니다. 30달러인데 가격 대비 딱히 허술하진 않네요. 그냥 적정선.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이런 식으로 멋진 파노라마샷이 잔뜩이모티콘 아 진짜 색감 너무 잘 나와서 너무 근사하다니이모티콘 분철되고 있는 모습이 눈에 들어오지만- 뭐, 덕분에 그냥 쫙 펴지고 좋네요이모티콘

 

사진은 여전히 발로 찍은 듯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