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01-02
http://gamm.kr/681 CM, 하이네켄

 

하이네켄의 새로운 CM "The Entrance"가 작년 12월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었네요. CM을 공개하기 일주일 전에 등록한 티저 문구가 흥미롭습니다. "A fridge door closes, your world opens." 냉장고의 시대가 드디어 끝이란 말인가!! (ㄲ)

 

초반부터 꽤 감탄하면서 보았지만, 마지막에 플룻씬에서 아주 제대로 타격. 뭐야, 뭐 저런 엄친아 같은 놈이(ㄲ) CM에 쓰인 곡의 풀버전을 들어보았는데 플룻은 없더군요(...) 플룻만 추가된 듯. "Walk-in Fridge"보다는 사실 임팩트는 좀 떨어지지만 (아마도 하이네켄 CM으로 이걸 먼저 보았다면 뭐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겠죠) 그래도 경쾌하고 하이네켄스러워서 마음에 듭니다.

 

 

덧. 이쪽은 CM에 사용된 곡인 "The Asteroid Galaxy Tour"의 "The Golden Age" 풀버전. 본래 밴드 영상을 중심으로 하고 CM 본편과 부가 영상을 섞어두었어요. 덴마크 팝밴드인데 보컬 여자분이 맘에 들어서 일반 버전의 뮤비도 찾아 본 적이 있긴 한데, 그건 좀 취향 아니더라만(ㅎ)

 


 

유투브의 하이네켄 채널에서는 관련된 11개의 영상을 추가로 더 공개하고 있습니다. "The Entrance"에 등장한 사람들이 한사람씩 등장하는 30초~1분 정도의 짧은 부가 영상들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4개만 모아봅니다.

 

Heineken Gorgeous Girls - Three girls, one legend.

 

부가영상의 대사에서 "he"로 지칭되는 사람은 물론 CM 본편의 주인공. 서로 다른 언어를 쓰는 세 여자가 화장실에서 "그"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데, 똑같습니다. 똑같아요. 하하.

 

Heineken The Magic Flute - The last musician of Scotland.

 

Heineken Duet - Two men and a piano.

 

Heineken The Perfect Gift - How could he know...

 

"그"가 레전드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ㅋ) CM 본편 중간에 카나리아(인듯)를 선물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걸 받으신 이분은 결국 감동의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는데- 처음에 "Symbol of my family"나 "Pride of my country" 따위가 나올 때는 그러려니 했는데, 마지막까지 가면 정말 같이 감동받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이모티콘

 

...하지만 어느 나라 애국가인지는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