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0-11-22
http://gamm.kr/633 베네딕트 컴버배치, 실버윙

인라인이미지

 

지금 이게 뭐하는 짓(...) 이모티콘

 

지난 주에 이런 것이 도착하고 말았긔(...) 엄마 난 몰라 이게 다 뭐야(...) 아니- 실버윙에서 이야기가 제대로 끝이 나지 않았다니까! 사실 리뷰를 보면 저 "Firewing"에도 미처 마무리 지어지지 않은 이야기가 있는 모양인데, 어차피 네번째 책은 아직 없으니 상관없-겠지(...)

 

순서는 Silverwing - Sunwing - Firewing 입니다. 셰이드가 계속 주인공인 것 같은데, 정말 깜짝 놀란 것은 고쓰가 "Firewing" 편 끝까지 살아남아있다는 사실(...) 정말 실버윙에서 고쓰가 위기에서 살아남을 때마다 뭐 이런 놈이 다 있나 싶었는데(...) 또 끝까지 살아남다니(...)

 

"Sunwing"의 주요 스토리는 그냥 실버윙에서의 연장인 듯. 셰이드의 아버지를 찾는 내용과 인간들이 박쥐들에게 채워준 메탈밴드의 정체를 알아내려는 것 같고. "Firewing"에는 셰이드와 마리나의 아들(!)인 그리핀이 등장. 얘가 조츠(Zotz)가 지배하는 언더월드로 납치되거나, 혹은 호기심으로 찾아가게 되서 셰이드가 구하러 가는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만- 하하, 이거 역시 이 트릴로지도 스토리가 산으로 가는 것인가(...) 서-설마 그렇진 않겠지. 작가님, 난 작가님을 믿어요!

 

BBC 라디오는 어서 후속편의 오디오북을 만들라! 베네딕트씨 목소리로 끝까지 좀 들어보자고!

 

-랄까, 지금 내가 이딴 것을 읽고 있을 때가 아닐텐데(...) 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