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0-11-04
http://gamm.kr/610 베네딕트 컴버배치

그야말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ㄲ) 마리끌레르 12월호 화보를 선두로, 대영제국에서 12월에 출판하는 패션지를 다 접수해버릴 기세인 베네딕트 컴버배치씨입니다. ...옛말 틀린거 하나 없습니다. 늦게 배운 도둑질에 날새는 줄 모르고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가고, 얼굴 없이 나레이션에 오디오북만 줄창 해대던 베네딕트씨는 시상식마다, 공연장마다, 패션지마다, 얼굴을 비치고 있습니다(...) 셜록 6부작 했으면 어쩔 뻔 했냐늬(ㄲ) 

 

인라인이미지

 

며칠전에 공개된 에스콰이아 12월호. "MAN AT THE TOP AWARDS 2010" 기획의 Actor 부문 베스트. 기획 컨셉 때문에 일부러 셜록스럽게 촬영한 것 같은데(ㄲ) 난 보자마자 부랑자 모드 키아누 리브스씨 따위가 떠올라서 그만(ㄲ) 

 

인라인이미지

 

오늘 처음 본 하퍼스 바자 12월호. 사진 굉장히 잘 나왔네요- 마리끌레르는 패션화보라 일단은 꾸며진 사진들인데, 하퍼스 바자는 한페이지인 것이 아쉬울 정도! 아니, 분명 9월 정도 화보까지는 이렇게까지 들이대지 않았던 것 같은데! 1-2개월 사이에 대체 무슨 열매를 먹었길래 사진빨이 확 달라지는 거란 말요(...) (아니, 그전에도 원래 이랬는데 그 사이에 제 눈이 콩깍지가 씌인제대로 돌아온 거겠지(...))

 

...아- 정말 뭐 자고 일어나면 동영상 떠 있고, 밥 먹고 오면 화보 떠 있고.

 

내가 인터넷을 끊던지, 젠장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