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0-11-01
http://gamm.kr/607 셜록

자고 일어났더니 셜록과 왓슨의 포풍트윗! 그 시작은 집앞에 몰려든 아이들을 발견한 셜록의 트윗으로부터(ㅎ) (트윗 게재 시각은 영국 시각으로는 아직 할로윈)

 

인라인이미지

 

이봐 소시오패스. 넌 지금 애들한테 사탕 대신 총알을 줄 참이냐(...) (그보다 다 쏴버리겠다는 말이겠지(...)) 이 사태를 해결할 왓슨을 찾는 셜록에게 누군가 멘션했습니다. 어딘가 사탕 얻으러 돌아다니고 있을지도 모른다고(ㄲ) 집으로 돌아오던 왓슨은 머리와 팔이 없는 호스맨을 목격하곤 패닉 상태에 빠져 셜록에게 전화를- 셜록은 현장 재현을 하겠다며 의자와 담요로 말을 만들겠다고 난리- "Use your imagination!"

 

이것들아 나가서 그냥 호박 가면 쓰고 사탕이나 얻으러 다녀(ㄲ)

 

확실히 다른 때보다 다른 사람들의 리플도 많이 달리고 했는데, 셜록은 그것까지 일일이 챙겨서 멘션하고 있고(ㄲ) 누군가 아포스트로피 철자법을 틀린 것도 지적해줍니다. 그걸 보면서 셜록한테 리플 받으려면 철자를 틀리면 되겠구나! -라는 생각이(ㄲ) (아니, 일단 저 셜록은 그 셜록인 건 아니긴 한데(ㄲ) 아 저 언니들(이겠지) 너무 리얼해(ㄲ)) ...그보다 셜록한테는 구박 말고는 관심을 끌 수 없는 건가(...)

 


 

할로윈이랑은 상관없지만, 포스트 쓴 김에 붙여서. 어제 새벽(영국시각)엔 셜록이 팬픽을 읽고 있다고 왓슨이 트윗했었지요. 한참을 팬픽을 읽으시던 셜록님이 문득 트윗.

 

인라인이미지

 

셜록

그런데 어째서 전부 다 자네 시점에서 쓰여진거지? 자네, 나한테 뭔가 숨기는 게 있나?

 

왓슨

아마 아무도 자네 머리 속에 들어가고 싶지 않은 거겠지.

 

그 뒤에 또 셜록이 왓슨에게 한마디 하면서 투닥투닥(ㄲ) 아 이런 재미난 녀석들(ㄲ) -랄까, 투닥거리면서 잊혀지고 말았는데, 저 셜록님의 한마디가 예사롭지 않단 말입니다(ㄲ) 왓슨은 무엇을 숨기고 있을까요(ㄲ)

 

아니, 왓슨 뿐만 아니라, 셜록도, 마이크로프트님도, 개티스님(마형님아님)도 뭔가 다들 숨기고 있겠지, 그렇겠지(ㄲ) 아! 그보다 마형님의 리퀘를 받은 안시아가 있었군! ...그녀의 스마트폰은 그 용도인 것인가! (<-틀립니다)

 

얘네들 트윗은 너무 깨알같아서, 주워담으려면 한도 끝도 없다는(ㅋ) 여전히 셜록의 머그(를 비롯한 재킷/신발/칼 등등)은 실종 중인 듯. (그 트윗 처음 봤을 때 범인은 윗층에 살고 있는 ㅄ지미다! -라고 외쳐버린...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