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0-10-26
http://gamm.kr/595 셜록

아마 그냥 팬분들인 것 같은데, 트위터에 BBC 셜록의 캐릭터들 계정이 열려 있습니다. 셜록과 왓슨만 있는 게 아니라 마형님, 사라, 레스트레이드 경감님, 우리 지미보이 모리어티(ㄲ), 몰리, 허드슨 부인, 앤더슨 등등 다른 캐릭터들의 계정도 포함되어 있어요. 물론 셜록과 왓슨의 트윗이 주로 올라오지만(ㅎ)

 

어제 자정엔 마형님이 사건과 관련없이 사랑하는 어린 동생과 다정하게 커피를 마시고 싶다며 졸라대기도 하고(ㄲ) 그전날엔가는 우리 모리짱이 자기 말을 무시하는 셜록과 왓슨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지 않을 거라고 엄포를(ㄲ)

 

오늘 아침(영국 시각으로는 역시 자정쯤) 이런 트윗이 올라왔습니다.

 

인라인이미지

 

마이크로프트

흠- 자네들 1000명이나 넘게 날 팔로하고 있구만. 놀라운걸. 내가 하는 말의 대부분은 딱히 중요한 내용이 아닌데 말이야.

 

존 왓슨

...제 팔로워가 더 많네요, 마이크로프트. 이건... 좀 이상한데요.

 

셜록

난 2007명이네. 나좀짱인듯?

 

셜록의 "Lucky me"는 "나좀짱인듯"이라는 말을 써보고 싶었을 뿐(ㄲ) (아침에 눈뜨자마자 소파에 드러누워 잉여롭게 디씨질 하는 셜록 따위(ㄲ)) 현재 시각에 셜록의 팔로워 수는 2009명, 왓슨은 1652명, 마형님은 1028명이네요.

 

그리고 셜록의 말에 왓슨은 그게 당연하다며 코멘트를 하는데 그 말은 들은 셜록이 이번에는 전체 트윗을 날렸습니다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셜록

존을 빼고 나만 팔로한다는 건 말도 안되는 짓이야.

 

역시 "존은 내가 지킨다" 셜록(ㄲ) 자기와 존의 팔로워 목록을 교차 검색 해보곤 존을 팔로하지 않은 사람들 뒷조사라도 들어갈 것 같(ㅋ) 마형님도 셜록의 말에 코멘트를 하긴 했지만, 우리 시건방진 셜록찡이 대꾸해줄리는 없구요. 저 팔로워 수를 말해대는 트윗을 보면 왠지 마이크로프트를 이겨서 좋아하는 셜록의 표정이 떠오른달까(ㄲ) 그 왜 입가로 슬쩍 아주 잠깐만 웃음 짓는 표정. 하지만 존을 이긴 건 기쁘지 않아요! "당연하긴 하지만" 기쁘진 않아요! 이모티콘

 

셜록 제작진들이 만든 트위터 계정은 아닐텐데 이런 식으로 캐릭터들끼리 적절하게 대화해대서 재미있습니다(ㅎ) (설마 모팻느님과 개티스님께서 직접 해대고 있는 건 아니겠지(ㄲ)) 게다가 멘션을 날리면 답해주기도 합니다. 뭐, 진짜 셜록과 존인 것은 아니지만이모티콘

 

 

셜록의 트위터는 http://twitter.com/SherlockSH

존의 트위터는 http://twitter.com/WatsonJW

 

캐릭터들 계정을 서로 팔로하고 있으니 Following 목록에서 마형님과 모리짱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충 14명쯤 되는 거 같네요.


비슷한 트위터 계정이 많은데, 이쪽이 가장 나은 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