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0-10-22

 

언제 처음 봤는지 모르겠네요. 유투브 등록일은 2007년인데, 얼추 그쯤이 맞는 듯. 커피빈 매장에서 항상 틀어놓는 커피빈 미디어로 봤었지요. 신작 영화나 자동차, 광고 영상들을 소개해주는데 굉장히 감각적인 것들을 많이 소개해주기 때문에- 물론 매장에서 소리는 나지 않습니다. 자막으로 영상 설명을 부연하는데, 구성이 굉장히 괜찮지요. 2009년 정도부터는 좀 별로인 기분도 들던데, 최근에는 어떤지 잘 모르겠군요. 집 근처에도, 지금 근무하는 곳 근처에도 커피빈 따위가 없어(...)

 

코카콜라 CM은, 뭐, 항상 멋지긴 합니다만. 해피 팩토리부터 이어지는 일련의 3D CM도 굉장히 잘 만들었었죠. 이 CM은 코카콜라 CM 중에 가장 멋있었던 것. 그동안 이게 가끔 보고 싶었었는데, 오늘 또 갑자기 생각이 나서 날잡고 유투브에서 코카콜라 CM 수백개를 하나하나 다 뒤져서 찾아냈습니다. 만세! 나의 집요함에 스스로 경의를 좀 보내겠음(...)

 

프랑스에서 제작된 것이구요. 오래 전에 등록되서 HD는 커녕 High Quality로도 없어서- 화질이 좀 안습이네요(...) 좀 고화질본을 어디서 구할 수 없을까나- 그리고 결정적으로! 결정적으로! 말했다시피 난 저걸 커피빈 매장에서 "오디오 없이" 보았단 말입니다! 우오오오오- 오디오 살아나니까 왠지 CM의 가치가 절반으로 떨어진 것 같은 기분(...) 30초짜리 컷을 먼저 찾았었는데 거기엔 프랑스어 멘션도 들어가 있어서(...) 절대 오디오를 끄고 보아야 할 CM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라이트 컨셉에 맞게 저 두 남녀가 중력 무시하고 달리는 구성이 되었겠지만, 그 장면이 정말 굉장히 역동적이면서도 해피한- 그런 기분이었거든요. 커피빈 매장에도 잘 어울리는 영상이었는데- 고화질 정말 어디서 구할 수 없을려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