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0-10-22
http://gamm.kr/591 뮤즈

아- 본지 꽤 되었지만. 어제 문득 모 블로그에서 우연히 다시 보게 되서 반가운 김에! (ㅎ)

 

TV 쇼 특성상 밴드들이 실제로 라이브 공연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지 못하는 경우에는 부득이 립싱크를 하기도 합니다만. 우리 똘끼 쩌는 매튜찡과 돔느님이 그런 기회를 그냥 그렇게 보내버릴리 만무(ㄲ) 절대 그럴 수 없죠! 이것은 기회야! 감히 나에게 립싱크를 하라고 했겠다!! 립싱크는 어떻게 하는 것인지 확실히 보여주지!!! 이모티콘

 

-라며, 모 이탈리아 TV 쇼에서 뉴싱글 "Uprising"을 공연하게 된 뮤즈.

 

 

그러나 아무도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알아채지 못했다(...) -라던지(ㄲ) 이모티콘

 

정말 매튜 첫 샷부터 너무 웃어제꼈을 뿐이긔- 저놈 완전 즐기고 있잖아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 미쳐요. 정말 난 이전까지 매튜 말고는 사실 딱히 뮤즈 멤버에 대해선 별로 관심을 두지 않고 있었기 때문에 잘 몰랐지만, 이 영상 보고 든 감상은 저 완전 신나하는 초딩 매튜와 더불어, 리드 보컬 돔느님의 위엄(...) 너-너무 어울려! 완벽해! 애초부터 님이 간판 보컬이었던 거 아니었슴미까! -정도의 기분이랄까!

 

이 영상 처음 본 이후로 간혹 돔이 나오는 뮤즈 인터뷰 영상 같은 거 보곤 합니다만, 볼수록 멋져서 원(...) 정말 난 뮤즈 라인업을 처음 알았을 때 돔이 드러머라는 걸 알았을 때도 놀랐지만, 제대로 챙겨보니 굉장히 멋진 사람이라 다시금 놀란(ㅋ) 립싱크도 완벽하지만 비주얼도 이쪽이 더 나아, 어뜩해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이건 그냥 초딩맷휴 굴욕임(ㄲ)

 

뭐, 라이브 영상 잘 안챙겨봐서 몰랐지만, 이외에도 꽤 립싱크 무대에서 똘끼짓 하는 경우가 많더군요(ㅋ) 이 이탈리아 방송이 그 레전드급으로 남을 것 같긔- 이모티콘

 

 

이쪽은 뉴본 립싱크. 일명 "염력피아노". 낄낄. 뭐- 무서운 건 이분 실제 라이브도 똑같이 부르시니 무서운 거지만. 립싱크 안해도 별별 퍼포를 다 하는 매튜느님(ㄲ)

 

 

이쪽은 히스테리아! 초반엔 의외로 멀쩡히 부른다고 생각했지만! 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니 똘짓도 좀 하려면 멋있게 하던가ㄲㄲㄲㄲㄲㄲㄲㄲㄲ 마음은 저게 아니었는데 몸이 안따라 준건가! ㄲㄲㄲㄲㄲㄲㄲㄲㄲ 실제 라이브 때는 연주하는 모습이 굉장히 멋진데, 이 영상 보면 완전 집에서 록스타 흉내내는 초딩, 완전 딱 그거(ㅋ)

 

이외에도 스타킹 뒤집어쓰고 립싱크 한다던지ㄲㄲㄲㄲㄲㄲㄲㄲ 대체ㄲㄲㄲㄲㄲㄲ 아니 아무리 립싱크래도 그걸 방송으로 내보내주는 방송국은 또 뭐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