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0-09-14
http://gamm.kr/569 셜록

얼마전에 영국 아마존에서 주문한 셜록 DVD가 도착했습니다! 이모티콘

 

딱히 블루레이는 아직 모으고 있지 않기 때문에(난 왜 블루레이에는 이렇게 손이 안가는 것인지) 그냥 DVD로. 달랑 3편짜리 드라마라 박스셋 따위 호화판 없긔(...) 그냥 플라스틱 케이스 하나 뿐입니다만(...) 그래도 에피소드 3편에 스페셜피쳐로 파일럿과 메이킹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디스크는 2장.

 

인라인이미지

 

젠장, 디스크 디자인 작렬이모티콘

왓슨님 왜케 귀엽늬이모티콘

 

영국판 DVD는 처음 사봤는데, 이번에 미뤄두었던 선샤인 DVD도 같이 주문했습니다만, 저 관람가 등급 딱지를 저렇게나 크게 붙여놓네요. 선샤인 DVD는 2개나 붙어있어서 완전 초기습입니다(...) 뭐, 그나마 셜록쪽은 저렇게 몇가지 마크가 모여있는 곳에 붙어 있어서 그나마 괜찮아보이지만(...)

 

첫번째 디스크에는 1,2화의 본편과 1화의 코멘터리가 포함되어 있고, 두번째 디스크에는 3화 본편과 코멘터리, 파일럿, 메이킹이 포함되어 있어요. 1화 코멘터리는 제작진쪽에서, 3화 코멘터리는 셜록역의 베네딕트씨, 왓슨역의 마틴 프리먼, 그리고 마이크로프트역의 마크 가티스님이 맡았어요. 가티스님은 제작자입니다(ㅎ) 직접 마이크로프트역을 맡기 위해 다이어트 요요현상이 있는 거로 설정했다는 비화가(ㄲ) 1화 코멘터리를 누가 하는지 모르고 첫번째 디스크를 먼저 돌려보았는데, 아니, 이런 모펫옹 무슨 테크노버블작렬(...) 두번째 디스크는 그나마 낫군요, 젠틀한 표준 발음의 베네딕트씨와 느릿느릿한 가티스님과- 그렇지만 흥분해서 독주하는 왓슨님(역의 마틴씨)의 말은 알아듣기가 힘들다(...)

 

인라인이미지

 

우월한 메뉴 화면(...) 오프닝 테마 음악에 쇼 장면들이 짜집기되어 있습니다. 메뉴 부분만 따로 떠서, 뭐랄까, 화면보호기 따위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 -랄까이모티콘 젠장, 전 그저 울구요, 웁니다. 이 얼마만에 감동스럽게 버닝하는 거라늬(ㄲ)

 

좀 마음에 들었던 것은, 눈치챘을지도 모르겠지만, 저 "subtitles"입니다. 혹시나 해서 DVD 케이스 뒷면을 보았을 때 "SUBTITLES" 항목이 있더군요! 친절하게 "English for the Hard of Hearing"을 넣어주시는 센스!! 셜록만이 아니라 션샤인 DVD에도 똑같이 들어있는 걸 보면 이것은 분명 대영제국의 DVD에는 거의 대부분 들어있는 것이 아닐까! 오오오오오오오- 역시 대영제국의 대인배스러운 정책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저 물건너 미합중국의 DVD에는 자막 따위는 지나가는 개나 줘버리는데요. -랄까, 코멘터리에 자막을 입힐 순 없었겠지. 본편 자막 밖엔 없는 모양입니다(...) 젠장, 본편 대사 따위 다 외웠다고(...)

 

젠장- DVD 한장 내놓고 이걸로 좋은 거야? 뒷편! 뒷편을 달라고! 대체 그렇게 끝내버리면 어쩌라는 거야!!!!! 뒷편을 내놔!!!!!!!!!!!!!!!!!!!!!! 한정판 DVD 셋이라도 내놓던가- 뭐 이런저런 굿즈 끼워서 팔아먹을 수 있잖아- 니네들은 장사의 기본이 안되어 있어!!! (<-틀리다)

 

안에 북클릿은 커녕, 찌라시 한장 안들어있습니다이모티콘

 

블루레이는 다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