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0-09-05
http://gamm.kr/565 셜록

셜록님의 사이트에는 Hidden Messages 메뉴가 있습니다. 익명의 누군가가 셜록에게 풀어보라고 메일로 보낸 암호화된 텍스트를 올려둔 메뉴인데요, 모두 3개로, 2개는 풀렸고, 마지막 3번째는 Unsolved 상태입니다. -만, Forum 메뉴에 정답이 올라와있긴 합니다(ㅎ)

 

인라인이미지

 

힌트는 "Where is it the pigs live?".

 

Forum 메뉴에 "theimprobableone"이 정답을 올려두었습니다. 정답은 "SHERLOCK I HAVE FOUND YOU". 첫번째 메시지는 "SHERLOCK I AM WATCHING YOU". 두번째 메시지는 "SHERLOCK I AM COMING TO GET YOU". 사실 별로 Hidden Messages 메뉴에는 별로 신경쓰지 않았지만.

 

이 메시지를 보낸 사람은 Forum 메뉴에 "Anonymous"로 메시지를 몇개 남겼습니다-만, 셜록은 그저 idiot 취급을 했을 뿐이긔(...) -랄까, 요전에 코니 프린스 사이트의 방명록을 쭉 읽어보았을 때 봤던 것이 생각나서 다시 한번 들러봤더니, 연관되어 있는 거였네요!

 

인라인이미지

 

세번째 메시지의 도형을 셜록님이 친히 남겨주신 저 풀이법에 대입하면 메시지가 풀리게 됩니다. -만, 신경쓰이는 저 "ANONYMOUS". 제대로 상대를 해주지 않으니까, 여기까지 쫓아와서 "where the pigs live"는 어떻게 되어가냐고 물어보시는 센스(...)

 

코니 프린스 사이트에 저런걸 숨겨놨다니(...) 이런 짜증나는 제작진들 같으니라구(ㄲ)

 

왓슨님 블로그 마지막 포스트의 끝에 이 세번째 메시지를 언급하지요. 홈즈님 사이트 Forum의 마지막 메시지도 이 세번째 메시지에 대한 것이고- 왓슨님 블로그 마지막 포스트의 마지막 댓글에서도 언급됩니다!

 

인라인이미지

 

모두 셜록과 왓슨이 행방불명된 걸 암시하는 내용들인데 말이지요. 게다가 세개의 메시지 내용을 봐선, 저 익명의 누군가는 왠지 우리 모리쨩일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냔 말입니다(ㄲ) (뭐, 이런 기분은 저 코니 프린스 방명록 보기 전부터이지만) 개인적으로 셜록님과 왓슨님의 캐스팅은 정말 신이 내린 캐스팅이라고 생각하지만, 모리아티는 정말(...) 이건 제작진의 악취미랄 수밖에 없을 정도의 캐스팅(...) 대체 저 모리아티는 어디의 누구(ㄲ) 뭐- 나-나쁘진 않을지도(...) 셜록님보다 더 멋지면 곤란하니까(ㄲ)

 

 

...내년 가을까지는 기다리겠는데 말이요. 사이트랑 블로그 좀 업뎃 해주면 안될려나(ㄲ) 혹시라도 새로운 댓글이 달리지나 않을까 해서 생각날 때마다 왓슨님 블로그 체크하고 있다니 말요!!!! 이모티콘

 

뭐, 이짓도 오래가진 않을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