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0-04-27
http://gamm.kr/550 레전드 오브 시커

이제서야 7화를 봐주는 센스. 사실 2009-2010 겨울 휴방기 이후에 재개된 미드 중 프린지 빼고는 거의 보질 않았습니다(...) 초딩디노조 달리느라 바빠서! (ㅋ)

 

LotS는 영상이 이뻐서, 카라언니가 마음에 들기 때문에- 등의 이유로 보고 있습니다만. (네, 씨커의 복근 따위는 시즌1에서 우려먹을대로 우려먹은데다, 그치씨 페이스는 저의 취향이 아니야(ㅋ)) 롤플레잉 판타지 답게 스토리는 유치가 찬란하니까요(ㄲ) 시즌2 끝나면 몰아볼려고 했는데, 그냥 한편 봤습니다. 10화 정도는 본 줄 알았더니 6화까지 밖에 안봤더라(...)

 

타이틀 따위. 뭐, 스토리 따위에 비하면 타이틀 따위야 점잖고(ㄲ)

 

인라인이미지

 

얜 대체 뭥미. 시즌1은 그러려니 했는데, 시즌2 들면서도 애가 철이 안듭니다. 제드할아범이 아무래도 너무 방목했어(...) 예, 시즌1은 그러려니 하겠습니다. 원래 이런 로드판타지 따위, 쪼렙 주인공 따위가 얼결에 승리하게 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니까요(ㄲ) (그런 점에서 우리 랄형님, 시즌1 내내 있는폼없는폼 다 잡으시곤 너무 한방에 훅 가버리셨지(...))

 

근데 왜 대체 아직까지도 정신 못차리고 저 지경이냐긔(...) 뭐, 7화 타이틀이 "부활"씩이나 되니까 이제 좀 나아질려나요(...) 마마케일런 없으니 제 한몸 간수 못하고 냉큼 랄형님 앞으로 끌려가버리는 씨커 되겠습니다. ...씨커는 커녕 왕위라도 제대로 물려받겠냐, 그렇게 물러터져서(...)

 

...물러터진거 좋은데, 머리 좀 잘라주면 안되겠니. 아, 정말 시즌2의 스타일은 마음에 들지 않구나.

 

인라인이미지

 

마마케일런. 케일런언니도, 케일런누님도 다 필요없습니다. 아무리봐도 마마케일런이 딱인듯(...) 역대 최고 몸빵 컨페서일 듯(ㅋ) 여전히 먼지 한톨도 안묻는 마법의 드레스를 휘날리며 슬로우모션으로 칼질하는 게 취미인 우리 누님. ...왜 누님 캡춰만 이상한 거 할까요(...) 미안, 의도하진 않았어(...)

 

인라인이미지

 

...얘는 대체 언제 죽습니까. 얘는 뭐 불사신입니까. 엑스트라 빼놓고는 절대 캐릭터가 죽지 않는 불사의 미드! 레전드 오브 시커! 정말 시즌1에서였나 살아있는 걸로 나왔을 때 촘 어이없었는데, 이건 뭐(...) 내가 죽어도 죽은게 아니야- 물론 배우는 바뀌었지만(...)

 

"부활"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여럿 살아돌아왔네요. 드니도 살아돌아왔고, 데나도 돌아왔고- 분위기로 봐선 최소 몇편은 계속 나올 거 같은데(...) 데나 처음에 아웃되었을 때 정말 아쉬웠었는데, 카라언니는 첨에는 그닥 맘에 들진 않았으니까요. 뭐, 그래도 간만에 봐서 반가웠습니다. 데나역의 배우분도 너무 이쁘셔서- 이 드라마는 키크고 이쁘고 잘생긴 배우들만 캐스팅하니까열(ㅋ)

 

인라인이미지

 

갈수록 호감도 상승중인 카라언니(ㅋ) 시즌2 초반 "베인링" 에피소드에서 정말 도대체왜그러는지는이해할수없지만어쨌든니들이하니까나도한다 따위의 마음가짐으로 서투르게 마을 사람들을 대하던 장면들부터 해서- 이 언니 완전 자의식 과잉인데 또 그만큼 굉장히 -뭐랄까, 충성-이라는 단어는 좀 맘에 안들고(ㅋ) 뭐, 말로는 로드 랄을 섬긴다는 식으로 말하지만, 또 이면에는 아무리 봐도 뻔하게 우리 씨커를 맘에 들어하고 있는 것 같아서 더 호감입니다(ㄲ) 물론 카라언니 앞에서 마마케일런과 철없는씨커가 애정행각을 벌일 때는 좀 쓸쓸해보이긴 하지만(ㄲ)

 

이 언니 캐릭터 끝까지 잘 유지해주셔야 할텐데요. 너무 평범한 여자사람이 되어버리면 곤란하니까요(ㅋ)

 

인라인이미지

 

제대로 마법 판타지로 만들어주시는 장본인, 제드할아범. 정말 이 할아범, 겉모습은 영 허우대만 길쭉하니 대마법사의 포스 따위 1g도 느껴지지 않지만(ㄲ) 아무래도 저 백색의 간달프의 포스에 비하면 영~(ㄲ) ...그렇지만, 마법 쓰는 걸 보면 백색의 간달프 따위 저리가라입니다. 그게 마음에 든단 말이에요. 이 할아범, 어디 전투할 때 칼질하는 거 봤냐능! 전체 상영 시간에 비해 마법전에 할애되는 시간은 그닥 길진 않지만, 그래도 잊을만하면 제법 현란하게 써주시니까열. 대체 어디의 어느 마법사가 일반 전사도 제대로 못들만한 장검을 한손으로 휘두르며 전장을 헤집고 다니냐긔(...) 정말이지 난 반지의 제왕에서 간달프님이 장검을 휘두를 때마다 그런 생각이 든다니까- 님이 제대로 싸울 마음을 먹었으면 그 전쟁은 이미 진즉에 끝났어- 랄까(...)

 

오늘도 절묘한 타이밍으로 절묘한 마법을 부려주는 센스- 아프나이델급의 재치가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아프나이델이 커버할 수 있는 범위보다는 스케일이 훨씬 더 크긴 했지만(...) 뭐, LotS 세계관에서는 일단 최상위급 마법사이긴 하니까(ㅎ)

 

한달내에 시즌 종료인가요- 끝나면 끝까지 달려야겠군요. 시즌3는 제작 확정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