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11-26
http://gamm.kr/494 스타게이트

지난 7월 7일자, "스타게이트 박스셋" 포스트 中 발췌.

 

인라인이미지

 

정말 이렇게 될 줄이야이모티콘

 

 

그때 SG-1 박스셋 할인품을 놓치고 나서 아마존의 데일리 골드 박스를 아예 메일링 신청을 해버렸었지요(ㅎ) 혹 박스셋이 다시 나오지 않을까-하는 실날같은 희망을 안고(ㄲ) 그런데 정말 이따위 메일이 와버렸을 뿐이긔!

 

인라인이미지

 

SGA 박스셋이 골드 박스에 떠버린 거예요!!! 이모티콘

 

무려 90달러! 정가는 260달러이지만, 어제까지 할인가는 150달러였기 때문에 실제로는 60달러 추가 할인입니다만- 그게 어딘가효! (게다가 아마존 무슨 카드를 만들면 30달러 또 추가 할인이라는데, 내가 미국에 살았다면 그 카드를 가지고 있었겠지!!!!) 어우와우앙- 4개월 반의 노력(이랄까)이 결실을 맺는 순간입니다이모티콘

 

회사에서 메일 확인하다가 메일 제목 보고 놀란 나머지, 빛의 속도로 결재해버렸습니다(ㅋ)

 

 

문제는 SG-1 박스셋.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은 박스셋이 아니라, 시즌8까지의 시즌별 셋이기 때문에- 뭐, 사실 SG-1 DVD를 살 당시만 해도 시즌9를 하고 있을 때였던가- 시즌9를 안본 상태에서 "오닐대령님이 나오지 않는 스타게이트는 필요없어"라고 딱 거기까지만 주문해버렸달까(ㅋ) 뭐, 미첼중령님이 맘에 들어버릴 거라곤 생각도 못했지, 우리 발라누님이 맘에 들어버릴 거라곤 정말로 생각도 못했지(...) 좀 아쉬운 마음에 SG-1 박스셋 가격을 다시 확인해보았는데-

 

지난 7월 골드 박스 가격은 130달러. 현재 가격은 104달러.

 

오오오오오- 할렐루야! 빌어먹을, 4개월 만에 217달러에서 104달러로 떨어지다니요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젠장, 아마존, 완전 재고 떨이인가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골드 박스 샀으면 어쩔뻔 했어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니, 골드 박스 샀으면 104달러로 떨어진 건 확인을 못했겠지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제길, 이런 아스트랄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할인 정책 같으니! 이모티콘

 

뭐- 그런 이유로, 게다가 SG-1 박스셋의 중고가는 97달러로, 사실상 이제 더이상은 크게 차이가 날만큼 더 떨어질 것 같진 않아서, 역시 빛의 속도로 추가 결재해버렸습니다(<-)

 

하는 김에 컨티넘과 아크도 추가해주는 센스(ㅋ) 컨티넘과 아크는 합본까지 나왔더군요. 합본 커버가 더 멋있어서 좀 혹했지만, SG-1 세번째 영화판이 나올 예정이니, 아무래도 개별 케이스가 나을 것 같아서 그냥 구판을 주문했습니다. 별로 DVD 컨텐츠는 바뀐 것 같진 않고.

 

-랄까, 이미 가지고 있는 시즌8까지의 셋을 처분해버려야 하는 문제가 남아있지만(...)

 

 

2주 정도 안에 도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뭐, 도착해봐야 죽기전에(<-) 한번씩 다 플레이 해볼수나 있을까나(ㅋ) DVD 5장 넣고 자동으로 체인지 되면서 플레이되는 홈씨어터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는 이상에야(ㅋ)

 

웅컁- 난 왠지 벌써 SGU 박스셋이 기대될 뿐이긔(ㅋ) 아- 어쩌지, 시즌1 끝나면 DVD를 바로 사고 싶은 기분이! 분명 서플에 우리 이쁜이가 나올지도 모르는데! 뭐, 별로 썩 많을 것 같진 않다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