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11-09
http://gamm.kr/481 레전드 오브 시커

인라인이미지

 

아하하하. 뭐야, 저 수염은(ㅋ) 랄형님을 물리친 시커 주제에 초등장 장면 이따위일 뿐이긔(ㅋ) 시즌1이랑 너무 비교된닦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쳇. 수염 따위(...)

 

11월 7일, 레전드 오브 시커 시즌2 프리미어가 공개되었습니다! -랄까, 영자막조차 뜨질 않아서 난감할 뿐이긔(ㅋ) 이참에 자막 작업이나 해볼까- 하는 기겁할 생각을 또 해버렸지만, 훗, 유니버스는 영자막이라도 뜨지, 이건 아주 생짜로 싱크 작업까지 해야하는데- 그건 아니죠. 소인배가 할일이 못됩니다. 난 포기. 그냥 보고 말래.

 

덧. 참고로 11월 10일 기준, 영자막/한글자막 모두 나왔습니다. 좋군요!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뭐, 한편 다 보고 나니 수염도 나쁘진 않...을지도(...) 시커 성격 까칠해져가고 있음. 시즌1의 시커는 이러지 않았는데- 갑자기 여러 일이 터져서 그런걸까나.

 

인라인이미지

 

우리 케일런언니, 좀 잘 안받은 듯한 캡춰이지만, 슴가 제대로 잡힌 캡춰는 이것 밖에 없었닦ㄲㄲㄲㄲㄲㄲㄲㄲ 미안해, 언니는 슴가 밖에 안보엮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슈퍼내추럴은 여배우들 뽑을 때 키 보고 뽑는데, 여기는 슴가 보고 뽑는 듯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인라인이미지

 

어쨌거나1급마법사 제드할아범. 오늘도 불한번 쏴주시고, 얼음한번 땡겨주시고- 아, 얼음 두번 땡겼군요(ㅋ) 아, 이 할아범 발음 잘 못알아듣겠어요(...)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언더월드로 떨어지신 랄형님! 사실 요 직전 샷을 올리고 싶었지만, 참았닦ㄲㄲㄲㄲㄲㄲ 아, 여기 제작진들은 배우들 벗기는데는 뭐 있어(...) 다 안벗겨도 왠지 어딘가 옷감이 모자란듯한 코스튬들 하며(ㅋ) 모드시스 코스튬이 의외로 가드가 높지만(ㅋ)

 

시즌2를 이끌어나갈 악의축은 "키퍼" 되시겠습니다. 언더월드의 수장, 모든 죽음을 다스리는 자- 무려 랄형님이 모시고 계신 분. -랄까, 시즌3의 악의축은 뭘 또 등장시키려고- 이거 등급이 너무 쎈거 아닌가(...) 랄형님 부활할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키퍼의 힘으로 종종 이쪽 세상에 연기타고 올라와주시는 센스(ㅋ)

 

 

인라인이미지

 

시커의 승리를 축하하는 연회장에 나타난 몬스터, 스크릴링. 어우, 연회장소도 그렇고, 완전 딱 베오울프의 그렌델을 연상케 했던- 아, 베오울프님은 홀딱 벗고 싸우셨는데, 오늘의 시커는 벗지도 않으시네요(ㅋ)

 

인라인이미지

 

스크릴링이 빠져나온, 언더월드와 지상을 잇는 틈을 발견. 이제 새로운 예언이 시작됩니다. 키퍼를 막을만큼 강력한 마법은 역시나 "오딘"의 파워. 하지만 시즌1에서 오딘의 상자가 파괴되면서 랄형님이 죽었었지요. 그 일련의 과정이 키퍼의 계략이었던 것 같은 뉘앙스입니다만. 차선책으로 "눈물의 돌"이 있다고 하지요. 시즌2의 최종 보스와 획득해야 할 아이템이 결정됐군요(ㅋ)

 

 

인라인이미지

 

마을로 돌아온 리처드에게 엄청난 소식이 전해집니다. 바로 자신이 다큰랄의 배다른 동생이라는 사실. 선왕 패니스 랄의 아들이라는 거지요. 이건 시즌1 21화에서 리처드의 동생이 랄형님께 잡혀갔을 때 랄형님이 말했던 내용이기도 합니다만. 그때는 진심반, 거짓반으로 들었을 뿐이긔(ㅋ) 저거 괜찮은 떡밥인데- 하고 넘어갔는데, 바로 써먹어주시네요(ㅋ) 뭐, 시즌2에 써먹을 요량으로 그때 떨군 것 같은 기분이지만(ㅎ)

 

드하라 군대는 선왕 패니스 랄의 유지를 따르는 쪽과 여전히 다큰랄을 따르는 쪽으로 나뉩니다.

 

인라인이미지

 

플래시백에서 보여진 랄형님의 어린 시절. ...쇼킹이다! 너무 귀엽잖아!

 

 

인라인이미지

 

삼각관계인갂ㄲㄲㄲㄲㄲㄲ 아놔- 케일런언니 너무 경계하고 계셔ㄲㄲㄲㄲㄲㄲㄲ 아니, 누구든지 철썩철썩 잘 믿어버리는 순진한 리처드도 걱정되긴 하지만, 케일런언니, 너무 대놓고 오라를 풍기신달까(ㅋ)

 

인라인이미지

 

난 카라언니도 좋아요. 케일런언니보다 더 좋은 듯한 기분. 아, 이 언니 포스가 이만저만이 아니구요(ㅋ) 이언니도 모드시스 코스튬에서 목과 어깨 보호구만 뜯어내면 더 멋질텐데ㄲㄲㄲㄲㄲ 오피셜의 프로필 사진에는 보호구가 없는 모드시스 복장의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ㅎ) 아니, 그래도 우리 케일런언니 슴가를 따라갈 순 없을려나(ㄲ)

 

인라인이미지

 

리처드가 있을 땐 손도 못댔지만, 없는데선 이야기가 다르지요(ㅋ) 아- 두분 사이좋게 지내시라긔- 카라언니는 리처드한테 꼬리치진 마시긔(ㅋ)

 

 

인라인이미지

 

어이쿠, 쇼타누님ㄲㄲㄲㄲ 의상 제대로ㄲㄲㄲㄲㄲㄲㄲㄲ 정말 초등장 장면에서 힉겁(ㅋ) 눈물의 돌에 대한 단서를 찾으러 가던 중인 제드할아범에게 슬며시 다가와 새로운 예언을 전해주는데, 리처드는 키퍼를 물리치지 못할 것이라 하지요. 예언을 깰 수는 없고, 우회하려면 새로운 시커를 찾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세가지 징조가 나타날 것이라 하지요.

 

인라인이미지

 

첫째, 리처드가 자신에게 주어진 힘을 거부한다.

 

리처드는 왕위를 받지 않고, 바로 눈물의 돌을 찾아가겠다고 하지요. 처음 그 소식을 들었을 때에는 결국엔 키퍼에 대항할 힘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왕위를 받겠다고 했었지만 말입니다. 뭐, 어느쪽도 틀린 말은 아니지만, 제드할아범 입장에선 가슴이 덜컥하는 기분이 들었을 듯한데-

 

인라인이미지

 

둘째, 붉은 옷을 입은 자를 일원으로 받아들인다.

 

바로 뒤이어 합류하겠다며 나타난 카라언니. 카라언니를 왠지 철썩같이 믿고 있는 우리 리처드씨는 흔쾌히 받아들이고(...) 이번엔 케일런언니 가슴이 덜컥했을 듯(ㅋ)

 

인라인이미지

 

셋째, 세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 자의 표식을 받는다.

 

그리하여 넷이 길을 떠난 도중, 리처드는 밤중에 랄형님이 찾아온 꿈을 꾸곤 깨어납니다. 꿈속에서 랄형님이 자신의 가슴에 수인을 찍었는데, 그게 실제로 남아있지요. 그걸 본 제드할아범이 "키퍼의 표식"이라고 알아봅니다.

 

예언의 징조를 순식간에 다 내보여주는 센스- 진행 속도 하나만큼은 끝내주는구나(...) 프린지도 좀 본받으면 안되겠니(...)

 

뭐, 결국엔 리처드가 승리하겠지(<-) 예언을 어떻게 바꿀지 아주 조금만 궁금할 뿐이긔(ㅋ) 우리 랄형님은 당분간은 계속 키퍼 대행으로 등장하실 것 같은데, 키퍼는 실제로 등장할려나. 랄형님 배우분은 왠지 악역 포스가 좀 떨어지는 기분이라(...) 시즌1에서 멀리멀리 보냈다던 케일런언니 동생의 아들도 등장할려나요. 아, 그녀석은 갓난아기라서 별 소용이 없겠구나ㄲㄲㄲㄲ 아놔- 난 시즌1 파이널에서 남자 컨페서라길래 맨첨엔 오- 그 아기인가- 했는데 아니었을 뿐이고(...)

 

정석 판타지라 별 고민 없이 그냥 흘러가는대로 보아도 좋겠습니다만. 리처드씨 수염만 좀 깍아줬으면 좋겠는데(...) 수염 기른다고 경험치가 높아지는 게 아니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