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11-02
http://gamm.kr/467 슈퍼내추럴

수퍼액션 슈퍼내추럴 페이지로 가기

 

인라인이미지

 

이야- 요즘 미드는 완전 실시간이네요. 멘탈리스트 시즌2도 방송하던데, 슈퍼내추럴 시즌5도 방송 개시입니다! 11월 7일부터 수퍼액션에서 방송하는군요.

 

-랄까, 이제 겨우 미국에선 7편까지 했을 뿐인데, 수퍼액션에선 토요일마다 2편씩 해준다고 하네요. 우오오- 이런 대인배스러운(...) 2편씩이면, 12월 초가 되면 본방분을 다 따라잡는다는 소리인데- 아니, 따라잡는 건 좋지만, 그 이후에 어김없이 이어질 휴방 기간은 어쩌시려고(...) 바로 본방 10편까지 하면 바로 휴방 돌입인데(...) 아, 국내 케이블 미드는 휴방 없이 연달아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입니다(ㅋ)

 

캐릭터 소개글은 그대로네요. 하지만 프로그램 소개글은 바뀌었습니다(ㅋ)

 

미국과 동시에 즐기는 슈퍼내추럴 시즌 5


지난 시즌4에서는 지옥에 갇힌 악마들의 우두머리 ‘루시퍼’의 부활을 암시하면서 막을 내려 시즌5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번 시즌5에서는 지구 종말을 막기 위해 ‘루시퍼’ 일당과 퇴마사 형제의 숙명적인 대결이 펼쳐질 예정. 특히 ‘신과 종말론’을 둘러싼 흥미로운 이야기가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엇갈린 운명을 택했던 두 형제의 풀리지 않는 갈등과 러브스토리가 더해져 재미를 더할 예정


또 시즌5에서는 ‘신과 종말’이란 주제답게 더욱 웅장해진 스케일과 세련된 영상미를 비롯해, 5화에서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이 특별 출연하는 등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랄까, 무려 "두 형제""러브스토리"인 겁니까!!!! 그런건가요!!!!!!!!!! 이모티콘

 

썩은 눈의 팬걸에겐 저런 거 밖에 안보일 뿐이긔(ㅋ) 아니, 물론 "형제애"겠지요. 위아더월드- 크고아름다운브라더후드 말입니다(ㄲ) 아, 부산집이었다면 수퍼액션 채널에서 아름답게 꾸며주신 슈퍼내추럴 예고편을 잔뜩 볼 수 있었을텐데- 아쉽습니다. 동영상으로는 없을려나? 또 어떻게 편집하셨을지 무척 궁금해지지 않을 수가 없지 않지 말입니다(ㅋ) (부정어 개수 세지 말고 그냥 강조라고 읽으세요(...) 나도 더이상 모르겠어(...))

 

과연 7화 타이틀은 뭐라고 할련지(ㅋ) 내용상 "딘윈체스터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라고 할 순 없을텐데 말입니다(ㅋ) -아, 케이블 달고 싶다(ㅋ) (그전에 TV부터 사야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