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10-31
http://gamm.kr/465 슈퍼내추럴

인라인이미지

 

형제들의 키 차이. 딘형님 머리통 정말 작다(...)

 

아포칼립스는 뒷전. 미카엘과 루시퍼는 대체 어디로(ㅋ) 아니, 갈수록 산으로 가는 막장 스토리를 보면서, 이런 소소한 이야기가 더 좋았다고 생각했던 적도 있었지만, 이제와서 계속 이러시면-

 

에피소드 타이틀이 "The Curious Case of Dean Winchester"입니다(ㅋ) 사실 에피소드 타이틀이 네타가 되는 경우도 종종 있어서, 타이틀 확인도 잘 안하고 있어서 몰랐지만, 요전 5화 엔딩에 나왔던 예고편이 맞았군요(ㅋ) 동영상 받으면서 타이틀 보자마자 오오- 올드딘이다- 라고(ㅋ) 저 타이틀은 바로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의 패러디(ㅋ) 원제가 바로 "The Curious Case of Benjamin Button"이었지요. 풉- 그럼 이번 에피소드의 타이틀을 번안하면 "딘 윈체스터의 시간은 3배속으로 간다"인건가(ㅋ)

 

케이블 채널에서 이번 에피소드 타이틀을 어떻게 써줄지 참으로 궁금해진다는(ㅋ)

 

인라인이미지

 

이러저러여차저차해서 바비아저씨가 25년을 뺏기고 맙니다.

 

인라인이미지

 

범인은 이녀석. 900년 묵은 He-witch, 마남(魔男)-인가(ㅋ) 뭐, 주로 witch는 여성형이니까요(ㅋ) 마녀-에는 아예 한자 자체가 여자고(...) 패트릭-이라고 불리고 있지만, 본명인가? 의외로 결국엔 죽지 않았습니다. 뭔가 트릭스터급.

 

인라인이미지

 

포커를 해서 자신의 수명을 걸게 되는 방식. 바비아저씨는 스스로 자신이 쓸모없다고 느껴지는 걸 떨쳐버리기 위해서 직접 여기까지 와서 형제들보다 먼저 패트릭을 찾아내고 먼저 게임을 해버리지만, 져버린 거지요. 그냥 넘어갈리가 없는 딘형님이 판돈을 50년으로 올리고 게임을 하자고 합니다. 25년은 일단 바비아저씨에게 줘버리는 센스-

 

인라인이미지

 

-랄까, 사랑하는 형님을 위해 손수 치즈버거와 콜라까지 챙겨온 동생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인라인이미지

 

50년 홀랑 다 잃은, 올드딘(ㅋ)

 

이 배우분, 너무 적절하게 연기해주셔서 좀 재미있었습니다(ㅋ) 예전 하이틴-딘은 좀 싱크로가 덜했는데, 이번 올드딘은 제법 적절했습니다(ㅋ) 표정 연기도 일품! -역시, 이런 게 배우의 연륜인가! (<-틀리다)

 

인라인이미지

 

잃어버린 50년-이 어찌됐건, 치즈버거부터 먹고보는 딘형님.

 

인라인이미지

 

그렇지만 문득 심장마비가 오는 것 같다며 털썩 주저 앉으시는데-

 

평소에딘형님이치즈버거만먹는게영못마땅했던바비아저씨: "그 정도 나이면 아무거나 다 소화시킬 수 있는 게 아니야. 치즈버거나 그만 먹지 그러냐."

 

인라인이미지

 

우와앙- 정말 이장면 너무 짠-해서 그만(ㄲ) (<-웃고있다)

 

우리 딘형님, 이제 그만 맘껏 먹게 좀 해주세요!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인라인이미지

 

모텔 종업원에게 작업 걸어보지만, "어머, 할아버지도 참. 귀여우셔." 따위의 반응(ㅋ)

 

아이코- 이런 만년딘초딩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인라인이미지

 

포커 칠 때 쓴 칩이 뭔가 수상하다며, 패트릭의 본거지에 침입한 형제들과 바비아저씨. 때마침 고장난 엘리베이터. 바비아저씨는 아웃. 그리고-

 

인라인이미지

 

-인생의 도전을 받고 계신 딘형님(ㅋ)

 

인라인이미지

 

"이제 2층이거든."

 

인라인이미지

 

"뭐라고라!!!! 20층은 올라온 것 같은데!!!!!!" -라고 외치고 있는 듯한 저 얼굴(ㅋ)

 

인라인이미지

 

-랄까, 무려 37층(...)까지 올라오신 딘할아버님인 것입니다(ㅋ)

 

아, 백발의 딘형님이라니. 오닐대령님이나 셰퍼드씨도 늙어버린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그쪽은 원래 배우에게 분장을 했었는데 말이죠. 뭐, 두분보다 딘형님쪽이 나이가 더 젊긴 하지만. 그래도 배우를 완전 바꿨는데도, 묘하게 적절해서 이쪽도 괜찮은 것 같다는. 촬영분 내내 늙은 분장으로 해야 하는데, 목소리나 이런 것도 그렇고- 무려 50년인데 말이에요(ㅋ)

 

인라인이미지

 

칩이 들어있던 금고를 털다가 마침 딱 걸린 형제들. 패트릭이 칩은 단지 쇼맨쉽일 뿐이라며, 자신의 정체를 밝히지요. 다시 게임을 제안하는데 딘형님이 달려들자, 카드를 꺼내 무슨 카드인지 말해보라고 합니다. -만, 노안이라 보이지가 않아! (ㅋ) 결국 딘형님 아웃(ㅋ) 새미는 딘형님이 말려서 아웃. -랄까, 바비아저씨도, 딘형님도, 새미의 포커 실력을 믿지 않는 것일 뿐이지만(ㅋ)

 

인라인이미지

 

둘을 곱게 보내주시는 패트릭. 하지만, 남의 집에 무단침입을 했으니 그냥 보내줄 순 없고 벌을 줘야겠다고- 이미 50년이나 잃은 딘형님은 넘어가고, 샘에게는 박수 3번을 쳐줍니다.

 

어쩐지 웃고 계시는 저 뒤의 언니(ㅋ)

 

인라인이미지

 

아무래도기분이찜찜한새미: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유머센스도수준급이신유쾌한패트릭님: "곧 알게 될거야."

 

인라인이미지

 

새미는 뭔가 아랫도리가 심상찮은 포스(ㅋ)

 

뭔가낌새를챈딘초딩: "I believe that he-witch gave you the clap."

 

'clap'은 그저 박수가 아닙니다(ㅋ) 아, 이런 재미있으신 패트릭님 같으니라구(ㅋ)

 

-랄까, 새미의 아랫도리는 자주 공격대상이 되는 듯(ㅋ)

 

인라인이미지

 

이러저러여차저차해서 패트릭을 물리치고 그가 건 모든 주술을 무효로 돌릴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는데- 패트릭의 DNA가 필요하다고, 포커판에 급투입된 새미가 패트릭이 항상 물고 다니던 이쑤시개를 가져옵니다.

 

인라인이미지

 

역-주술 시전이 끝나고-

 

인라인이미지

 

늙어도귀여운건여전하신우리딘초딩: "How do I look?"

 

정말 5화 예고편에서 잠깐 보여진 장면에서는 그닥 별로 감흥은 없었는데 말이죠(ㅋ) 아, 이 배우분 너무 묘하게 적절하시긔(ㅋ) 이 장면 전에도 무덤 하나 파면서 계속 투덜투덜대는데, 완전 딘초딩(ㅋ) 정말 이번편은 에피소드 타이틀에도 딘형님 이름이 들어가지만, 실제로 딘형님의 젠슨씨는 초반과 끝에만 나왔을 뿐인데도- 그래도 보는 내내 어쩐지 즐거웠달까(ㅋ)

 

이런 소소한 에피소드도 좋지요. 정말 이런 식으로 그냥 시즌10까지도 문제 없을 거 같은데(ㅋ)

 

인라인이미지

 

어쨌거나, 역-주술은 실패. 딘형님 남은 수명은 이제 몇분일 뿐이라고 위협하는 패트릭씨와 패닉에 빠진 새미. 실은 새미는 포커를 하러 갔다기 보다는 딘형님과 바비아저씨가 주술을 깰 동안 시간을 벌려던 심산이었는데, 완전히 잡혀버리고 맙니다.

 

인라인이미지

 

그렇지만 패트릭도 포커계의 절대 규칙을 깨뜨릴 순 없었던 것일까나(ㅋ) 초심자의 운이 발동한 우리 새미(ㅋ) A-풀하우스를 4-포카드로 눌러주시는 센스! 그저 패트릭이 져준 것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조금 들긴 합니다만. 인간의 수명을 빼앗아 젊음을 유지하며 900년 동안이나 살아온 패트릭이긴 하지만, 그닥 절대악-이라던가, 그렇게 보이는 캐릭터는 아니니까 말이에요.

 

인라인이미지

 

죽음의 문턱에서 다시 되살아난 딘초딩(ㅋ)

 

인라인이미지

 

예-이! 아놔- 이런 딘초딩ㄲㄲㄲㄲㄲㄲㄲ 표정 좀봐ㄲㄲㄲㄲㄲㄲㄲㄲ

 

인라인이미지

 

아예 날아주시기까지- 이걸 본 바비아저씨 한마디 하십니다. "병신."

 

ㄲㄲㄲㄲㄲㄲㄲㄲ 아니, 나쁜 말 아니구요ㄲㄲㄲㄲㄲㄲㄲㄲ 단어의 뉘앙스를 느껴보라니까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인라인이미지

 

아침 댓바람부터 또 치즈버거 사들고 오시는 딘형님. 그리고 황급히 어딘가 나가려는 새미. 별 생각없이 어디 가냐고 묻는 딘형님의 눈치를 보며 우물쭈물 거리는데-

 

인라인이미지

 

새미: "그래, 주사 맞으러 간다, 됐냐!"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놔- 새미야아아아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 이런 제작진들 따위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이건 뭐 지난 편은 딘형님 가지고 응응하더니 이번 편은 새미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인라인이미지

 

바비아저씨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눈 딘형님. 뭐, 그 대화 내용이 이번편의 의도일려나요(...)

 

-랄까, 다시 치즈버거를 집어드는데- 차마 어쩐지 드시지 못하는 딘형님(ㅋ) 뭐야- 치즈버거를 끊는 거야!! 건강을 생각하는 딘스미스형님의 부활인가!!!!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인라인이미지

 

아- 정말, 저 우월한 머리통 따위(ㅋ)

 

올드딘 배우분이 누군가 해서 TV.com에 갔다가 다음 에피소드 샷이 메인에 떠 있어서 봐버렸는데, 풉, 뭐야- 5화 예고편의 그 무수한 개그릴이 개그릴이 아니었던 건가- 시트콤 장면이 딱 떠 있더군요. 타이틀은 "Changing Channels". 줄거리도 가관이네, 정말 그 장면들이 개그릴이 아니었던 모양(ㅋ) 지난 에피소드 때도 그랬지만, 트릭스터가 유난히 거론이 많이 되는 요즘이로군요. 다음에피소드의 범인도 트릭스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워낙 데인게 많은 우리 형제들은 트릭스터 소행으로 생각하고 일을 풀어나가려는 모양이고- 그치만 뭔가 다른 게 있는 듯(...)

 

-랄까, 다음 에피소드에도 미카엘과 루시퍼는 휴업인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