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10-28
http://gamm.kr/464 슈퍼내추럴, 젠슨 애클스

어쩌다 젠슨씨와 제러드의 합성 사진이 여럿 올라와있는 플리커에 가보게 되었더랬습니다. 발단은 "레지던트 이블 4"였지만(ㅋ) 작년부터 한창 레지던트 이블 4에 젠슨씨가 캐스팅되었다는 루머가 돌고 있었을 때 합성한 모양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4에 레온이 등장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레온과 젠슨씨 합성(ㅋ)

 

인라인이미지

 

원본은 이쪽으로. 킬킬. 썩 위화감인데! 글쎄요. 새미만 곁에 없다면 몸은 지금 정도로도 무난하겠지- 랄까, 절대 무난하지 않을려나. 좀더 근육을 다지셔야 할 것 같습니다만. 무엇보다 문제는 저 헤어스타일이겠지(ㅋ) 아냐, 예전엔 저런 스타일이었던가- 하도 딘형님만 보다보니(ㅋ)

 

그치만 문제는 레온의 분위기에 좀 맞지 않을 것 같다는 기분(ㅋ) 아뇨- 젠슨씨는 딘형님이 아니니까 맡겨놓으면 또 의외로 잘 어울릴지도 모르겠지만. 그런데 생각해보니, 석호필이 캐스팅되었잖아. 레온으로 나오는거야?! (그보다 레지던트 이블 4에 레온이 나오긴 하는건가?)

 

아- 레지던트 이블 애니판의 레온 초등장 장면에서 정말 힉겁한 아련한 기억. 난 바이오 하자드를 플레이해본 적은 없기 때문에, 레온은 그때 처음 보았습니다만, 우오오오- 이런 사이버 아이돌 같은 녀석은 대체 뭐지- 라고 생각해버린(ㅋ) 좀 오그라들 정도의 외모를 가지고 계신터라- 뭐, 보다보니 어째 맘에 들었지만요. 액션이 좋았다- 몸이 멋졌어(<-)

 

 

인라인이미지

 

원본은 이쪽. "복수는 즐겁지" 젠슨즈 써틴! 와- 이런거 정말 하나 찍었으면! ㄲㄲㄲㄲㄲ 1인 다역도 충분히 가능하실 듯(ㅋ)

 

오션스 포틴은 안나오는 것일까요. 오션스를 떠올리면 늘상 생각나는 길레븐의 추억(ㅋ)

 

 

그리고 사실 젠슨 레온보다 난 이게 더 움찔했어(ㅋ)

 

인라인이미지

 

원본은 이쪽. 수퍼-내추럴-맨! 우오오오오오오오- 표정 제대로! 이건 어디로 봐도 합성 같지 않은 포스가!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이거 너무 잘 어울려서 촘 무섭다(ㅋ)

 

 

-랄까, 아무리 그래도 새미를 꺾을 순 없을 듯.

 

인라인이미지

 

원본은 이쪽. 우키키키킦- 아놔- 이거뭐야무서워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 이 미칠듯한 싱크로! 이분 플리커 메인에 가면 레골라스 합성이 하나 더 있어요(ㅋ) 아- 새미야- 미치겠닦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2m에 육박하는 거대엘프몬인가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새미가 레골라스면, 딘형니은 프로도 밖에 할 게 없나ㄲㄲㄲㄲㄲㄲㄲ 아니지, 김리인갂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놔- 김리!!!!! 아- 어뜩해- 레골라스가 김리 집어던지는 거 기억나버렸어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놔- 젠장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샘골라스와 딘리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미치겠다 딘리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젠장 왜 나는 그림쟁이가 아닌 건가효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