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09-13
http://gamm.kr/426 슈퍼내추럴

시즌5가 드디어 시작했습니다. 고화질본 기다리느라, 좀 늦게 봤지만.

 

...실은 왠지 그렇게까지 보고 싶은 마음이 없었더라는(...)

...시즌4 끝난데부터 할텐데- 랄까(...)

 

 

인라인이미지

 

오프닝 타이틀이 바뀌었네요. 효과는 멋지긴 합니다. 그치만 더이상 시즌1-2의 슈퍼내추럴이 아닌 기분(...) 브랜드 이미지가 바뀐 기분이 든달까(ㅋ)

 

 

인라인이미지

 

시즌4의 엔딩에서부터 직접 이어지는 장면부터 시작했네요. 딘형님의 머리스타일을 보니, 이 교회 장면과 바로 직후의 비행기 기내 장면은 지난 시즌에 이미 촬영을 해둔 것 같습니다(ㅋ)

 

인라인이미지

 

루시퍼가 날개를 푸득거리면서 빛에서 튀어나오나 했더니, 별로 그딴 건 없고(ㅋ) 어쩐지 교회 상공을 때마침 날고 있던 비행기로 순간 이동해주시는 센스- 급작스러운 전개에 우리 딘초딩, 비행공포증을 극복해버림! (ㅋ)

 

여기까지 딘형님 머리가 짧고, 다음 장면부터는 앞머리가 좀 더 길어요. 난 새 스타일이 더 마음에 든다능(ㅋ) 휴방기 동안 슈뇌랑 차이를 둔다는 둥의 말을 해대면서 어쩜 형제(<-아니다(ㅋ))가 똑같이 로빈슨 크루소 흉내를 내던 것보다는 훨씬 맘에 듭니다(ㄲ)

 

 

인라인이미지

 

우리 "위대한" 예언자 척님(ㅋ) 캐스를 찾으러 온 딘형님과 새미동생에게 "캐스가 폭발해버렸다"는 소식을 전해주시던 우리 가여운 척님(...) 이젠 천사측 목소리를 듣고 느끼는 스킬을 입수하셨더군요. 시즌5에도 간간히 등장해주실 것 같습니다(ㅋ)

 

-랄까, 우리 캐스는 이제 아무도 "카스티엘"이라고 불러주지 않아(...) 시즌4의 우리엘도 중반 지나면서는 캐스라고 불러댔었지요(...) 정말 우리엘이 캐스라고 부르는 장면은 쫌 충격이었지(...)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잭부장님 등장. 보디가드까지 달고서(...)

...천사들, 맞습니까? (...)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화가 나신 우리 딘초딩-

 

인라인이미지

 

천사 날려보내기 스킬을 시전하십니다(ㅋ)

 

꼬꼬마딘이라고 무시하지마세효(ㅋ) 화나면 무서워열(ㅋ)

 

 

인라인이미지

 

가여운 새미. 딘형님이 악마의 피를 마시지 않아도 괜찮냐고 묻자 이상하게 아무렇지도 않다고 대답하지요. 비행기로 날려올라간 이후로 멀쩡해진 것 같다고- 확실히 새미동생, 이제 제대로 정신 차린 듯이 보이고, 딘형님에게 어떻게든 사과를 해보려고 하지만-

 

인라인이미지

 

별로 말조차 제대로 들어주지 않으려는 딘형님. 아예 생각을 하지 않으려는 게 역력하달까(...)

 

아- 그러니까 시즌4를 왜 그따위로 만드냐고- 얘네들 어떻게 다시 붙여놓을거야!!! 책임져!! 돌려내라고!!!!!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슈뇌제작진은 팬덤에 꽂힌 건가(...) 뭐냐고- 팬픽까지 쓰는 이런 정신나간 오덕걸을 등장시키면 어쩌자는 거냐고(ㅋ) (베키의 라이브저널까지 개설되었네요(ㅋ) 아놔(ㅋ) 12일자 포스트에 쓰고 있던 팬픽의 전문이 공개된 거 같습니다만- ㄲㄲㄲ 뭐야이거무서워ㄲㄲㄲㄲㄲㄲㄲ)

 

인라인이미지

 

웹캠으로 척과 통화중. 자기도 슈뇌는 소설이지 진짜가 아니란 걸 안다고 하지만, 척의 "이건 진짜야."라는 말 한마디에 "그럴 줄 알았어!"라고 환호하는 오덕걸(...)

 

아니, 그러니까, 등장시킨 의도가 뭐냐긔(ㅋ)

 

인라인이미지

 

척의 부탁을 듣고, 샘과 딘을 찾아간 우리 오덕걸(ㅋ) 완전 샘보고 샘한테서 손을 못떼면서 자지러지는데-

 

인라인이미지

 

이것은 딘형님에 대한 반응(ㅋ) "상상한 거랑 다르네요."

 

당연히 다르겠지!

 

인라인이미지

 

슈퍼내추럴 공식북의 커버는 이딴식이잖아!!!!!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놔 아가씨딘 어쩔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인라인이미지

 

새 시즌 시작한다고 때빼고 광낸 우리 임양(ㅋ) 그냥 멋져서 한컷(ㅋ)

 

 

인라인이미지

 

척이 알려준 "마이클의 검"을 찾아보는 중. 딘초딩, 지나가다 끼어들어 삽화를 보곤 한마디-

 

인라인이미지

 

"뭐야- 터프하다고? 완전 케이트 블랑쉐 닮았잖아." (ㅋ)

 

-랄까, "마이클", 그러니까 "미카엘"이 언급되면서 좀 찜찜한 기분이 들긴 했는데 말이죠.

 

 

인라인이미지

 

바비아저씨에게 자신이 말을 안듣고 마지막 봉인을 해제하고 루시퍼를 부활시켰다는 자백(...)을 해버린 새미. 딘형님이 옆에서 하지 말라고 하지만, 끝까지 말해버리지요. 새미로서는 딘형님이 그러는 것처럼 없었던 일인 듯 앞으로의 일만 생각해버릴 수는 없는 거지요. 말을 들은 바비아저씨는 이 일이 끝나면 연락을 끊고 살자고 말하는데-

 

우리 새미 가여워서 어뜩해여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아, 이 착잡한 이 형님의 심정은 또 어뜩해여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샘이 자리를 비운 사이, 딘초딩의 활약(ㅋ)으로 마이클의 검이 있는 곳을 알아내고, 본색을 드러낸 바비아저씨-----의 탈을 쓴 악마(...) 요전 언젠가 인터뷰였는지 어디였는지 새미와 싸우는 씬은 이제 버겁다고, 샘몬의 위력을 말씀하시던 게 생각이 나네요(ㅋ)

 

인라인이미지

 

그치만 딘초딩은 한방거리-인건가요(...) 언제나 몸으로 떼-_-우시는 우리 딘형님. 어째 안맞고 넘어가는 에피소드가 없는 듯한 기분이 문득(...)

 

인라인이미지

 

메그가 등장한다는 말은 익히 들었지만, 좀 의외의 캐릭터다- 요즘 악마는 왜 다 흑발이지(...) 금발의 메그 포스를 따라잡기엔 이 언니도 좀 부족한 듯(...)

 

-아, "루비?" 이 대사를 넣기 위해서인가?!

 

근데 메그가 파파존이 지옥에 있다는 이야기를 하던데, 파파존 지옥에서 빠져나오신 거 아니었음? (...) 인자하신 미소를 띄면서 하늘로 올라간 거 아니었음? (ㅋ)

 

 

인라인이미지

 

마이클의 검을 찾아 파파존의 창고로 찾아간 딘과 샘. 그치만 역시 잭부장님이 와서 대기 중이시긔(...) 사실 제작진이 잭부장님의 의도는 뭐라고 진행시킬건지, 궁금해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만(...) 어쨌거나, 우리 잭부장님, 딘형님을 썩 마음에 들어하지는 않으면서도 종종 찾아와서 찝쩍거리는 이유가-

 

인라인이미지

 

"네가 바로 마이클의 검이다. 마이클이 사용할 그릇(vessel)이다."

 

그러게 내가 그랬잖아요, 거물급엔젤딘과 루시퍼샘이 싸울 거라고- 딘이 최초의 봉인이었으니, 샘이 마지막 봉인이 되면서, 딘이 샘 죽이고 루시퍼가 샘 안에 부활하고, 선택받으신 우리 딘형님에게 미카엘이나 가브리엘이 강림해서 둘이 피터지게 싸우다가 결국 딘형님이 승리하사, 우리는 인간계에 남겠습니다- 샘을 살려내고 우리 기억을 지워주세요-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장난하냐! 장난하냐고!!! 절대 마이클이 딘형님 몸에 강림하는 그런 시나리오 따위 집어쳐!!!! (...)

 

-정말로 저 대사 듣곤 벌떡 일어나 마우스를 집어던졌음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캐스부활! 캐스액션씬 그 두번째 되겠습니다(ㅋ)

 

인라인이미지

 

-랄까, 느닷없는 캐스 등장에 깜놀한 우리 잭부장님. 그럴리가 없다는 말을 남기곤 사라지셨는데, 캐스의 말에 따르면 루시퍼 부활의 순간에 샘과 딘을 비행기로 날려보낸 것도 천사측에서 한 게 아니었지요. 캐스는 분명 "폭발"했다고 했는데, 멀쩡히 살아돌아오시고-

 

그러고보면, 잭부장님이 딘형님을 쫓아와서 마이클을 받아들이라고 괴롭힌 이유가, 딘형님의 동의가 필요해서였는데, 동의라면 캐스가 시즌4에서 받아가지 않았나?

 

-랄까 말이죠. 실은 캐스와 잭부장님이 다른 편인 것 같은 기분이- 맨처음에 캐스가 나타났을 땐 잭부장님 아래에 있지 않았던 것 같은데, 중간에 우리엘이 치고 올라오면서 뭔가 명령 체계 자체가 바뀐 듯한 기분이랄까. 시즌4 후반부에 캐스가 한번 사라진 일도 그렇구요. 천사들한테 잡혀갔나 싶었지만, 지금 생각하면 잭부장님 측도 아닌 것 같고- 사라졌다 나타나선 딘형님한테 "하겠다"라는 답을 받아갔잖아요? 물론 그때는 "마이클의 그릇이 되겠다"라는 말은 아니었지만, 분명 "신과 그의 천사들을 섬기기 위해 나 자신을 바친다"라는 요지의 맹세를 했는데요.

 

게다가 폭발한 캐스가 살아나선 잭부장님을 압도한 거라던지- 새미는 비행기 사건 이후로는 더이상 자신의 몸에 악마의 피가 남아있지 않은 것 같다는 투의 말도 했고-

 

...설마- 그런 건 아니겠지? (ㅋ)

 

그런것이죠. 그분의 일을 하는 방식이란- (ㅋ)

 

 

인라인이미지

 

이쪽은 닉. 루시퍼의 그릇이 될 자. 이분 어디서 많이 봤는데, 어디서 봤는지 모르겠음(...) 필모 찾아봤지만, 워낙에 엄청나게 찍어대셔서- 어느 걸 보고 기억에 남았는지 기억이 안나- 넘버스에도 나왔고, 영화도 몇편 찍었던데- 이분 나온걸로는 넘버스가 가장 마지막에 본 건 맞는데, 그 기억인가(...)

 

부인과 아기가 집에 침입한 괴한들에게 죽임을 당한 설정인 듯 하여, 저렇게 찌질 모드인데- 루시퍼가 들어가고 난 뒤에 환골탈태하시면 포스가 꽤 있을지도(ㅋ)

 

 

인라인이미지

 

병원에 입원한 바비에게 찾아온 딘형님과 새미동생. 딘형님, 거의 이전 시즌의 포스로, 놈들을 우리가 몰아내자고 열변을 토하십니다(ㅋ) 역시 우리 딘형님은 원래 저런 캐릭터였는데요!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까짓 안될게 뭐있어요- 라는 투의 표정. 나한테 상식과 룰은 통하지 않아- 라는 투의 표정. 아- 정말이지, 이제 어떻게 저런 딘형님으로 돌아갈 수 있는 거죠!!!!! 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바비아저씨에게 떠벌리고 나온 이후에 모두 바비아저씨 때문에 그런 말을 한 거였다고 샘에게 말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되지 않을 걸 우리 모두가 다 알고 있지 않냐고- 형제 대신 악마를 택한 새미를 비난하며, 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네가 한 일을 용서하고 잊는 것만도 힘들다고- 아, 이 장면의 딘형님은, 어쩐지 시즌1 프리미어 때보다 10년은 더 늙어보이는 듯한 기분(...)

 

인라인이미지

 

가여운 새미. 딘형님은 그래서 샘과 더이상 지나간 일에 대해서 말을 섞지 않으려고 했던 거겠지요. 새미가 제정신으로 돌아온 만큼 이번 화는 새미가 너무 가여워서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딘: "이제 다시는 널 믿지 못할 것 같다."

 

인라인이미지

 

샘: "..."

 

뭐냐고-!!!!!!!!!!!!!!!!!!!!!!!!!!!!!!!!!!!! 젠장, 이거 어떻게 수습할거야!!!!! 시즌5 어떻게 끝낼 거냐고!!!!! 이자식들아! 개그 포인트도 없으면서 이렇게 헐트로 시작하면 어쩌라고!!!! 아놔- 재미없어, 안볼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이래서 보고 싶지 않았어!!! 젠장!! 이래서야 시청률 떨어지는 게 당연하잖아!!!!!

 

인라인이미지

 

차마 따라가지 못하는 새미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어쩔거냐고!!! 어쩔거야!!!!!!!!! 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