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08-31
http://gamm.kr/416 분노의 질주, 영화

인라인이미지

 

하하. 한정판으로 나오진 않았지만, 냉큼 구매했습니다이모티콘

 

그저 서플이 궁금했을 뿐(...) -랄까, 늘 그랬듯이(...) 그다지 호화로운 서플은 없군요(ㅋ) 그래도 "개그릴"이라고 적혀 있어서 기대했는데, 그닥 개그스럽지 않았습니다(ㅋ) 아놔- 무당형제들의 호화찬란한 개그릴에 젖어 있다가 이런 무미건조한 개그릴을 보니까, 전-혀 개그스럽지 않아! 이자식들아, 대사 안치고 웃는 얼굴만 나온다고 다 개그릴이 되는 건 아니란 말이다! (ㄲ)

 

인라인이미지

 

그러니까, 이딴식. 게다가 5분밖에 안돼! 제길! 더 넣어줘! 더 넣어달란 말이야! 머슬카도 좋고, 수입카도 좋은데, 개그릴이나 딜리티드씬을 더 넣어달란 말이야! -그러고보니 삭제장면이 없네(...) 아, 너무해. 좀더 서비스해달라고, 니네들끼리만 즐거워하지 말란 말이야아아아아...........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이쪽은 왓치맨 한정판 스틸북 버전 DVD. 아아- 깔끔합니다. 깔끔하긴 한데, 대체 왜 커버는 코미디언의 스마일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글쎄요, 저런 이미지가 있었던가- 원판에 나오는건가- 시간이 특별한 의미라도 있나- 난 잘 모르겠고(...)

 

난 그저 우리 간지대마왕 로어셰크님이 좋을 뿐이고, 그저 엔딩 (즈음의) 프레이즈가 좋을 뿐이라. 딱히 왓치맨 팬인 것은 아니거든요! (그럼에도 잭스나이더님 작품이니까 한정판을 사주시는 센스)

 

인라인이미지

 

예상대로-_- DVD 외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텅빈 깡통 케이스이모티콘 아- 이자식들 너무하네. 왓치맨이랑 아이언맨 배급사가 같은가-_- 저 300을 보라고. 300 역시 한정판은 스틸북 버전이었습니다만, 그외에도 서플북을 2권인가 줬다고! 하나는 원판 보너스였기 때문에 케이스에도 들어가지 않아! (ㅋ) 쳇. 아이언맨은 그렇다치고, 왓치맨은 그래도 조금은 기대를 했는데- 어쩜 낱장짜리 찌라시도 안들어있냐 그래이모티콘

 

...그래도 우리 로어셰크님 간지는 죽지 않아요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