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05-09
http://gamm.kr/356 선샤인

인라인이미지

 

덧. 애초에 중국판-이라고 썼었지만, 홍콩판으로 정정.

 

골든위크에 홍콩에 다녀오신 분이 공수해오셨습니다(ㅋ) 인터넷에서 예전에 찾아봤을 때 국내판과 컨텐츠는 달라보이지 않아서 별로 딱히 살 마음은 없었는데, 또 다녀오신다니까- 그나저나 정말 다른 점이 없네요(ㅋ) 국내판에 중국어 자막도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더 그렇습니다. 왼쪽 위가 국내판, 오른쪽 위가 홍콩판입니다. 오른쪽 아래가 일본판, 왼쪽 아래는 일본판의 아웃케이스입니다. 홀로그램이죠(ㅋ) -랄까, 아웃케이스 하나 딸랑 붙여놓고 무려 '특별판'이라고 써주시는 센스(...)

 

홍콩판 앞에 붙여진 스티커는 겉비닐에 있는 스티커를 떼다 붙여두었습니다(ㅋ) 별로 그런 스티커는 그냥 버리고 마는데, 좀 안타깝잖아요- 국내판이랑 하나도 다른게 없어(ㅋ) 내심 커버만이라도 한자로 타이틀이 적혀있으면 했는데, 그냥 원판입니다. 스티커에 한자 타이틀이 적혀 있기 때문에 살살 떼서 붙여둔(ㅋ) 포스터는 한자 타이틀로 나온게 있던데- 중국어 더빙도 기대해봤지만, 역시 없더군요.

 

뭐, 일본판은 별반 다르지 않게 보여도, 무려 캡틴이 선두에 배치된 조작본(!)입니다(ㅋ) 아놔, 이 쪽바리들의 센스란(ㅋ) 게다가 일본어 더빙도 있어요. 이게 쫌 굳이죠(ㅋ)

 

인라인이미지

 

내부는 역시 국내판이 짱입니다. 왼쪽 위가 국내판, 오른쪽 위가 홍콩판, 아래쪽이 일본판. 홍콩판 센스도 나쁘진 않네요. 일본판이 영 별로인 듯- 사실 이카루스 전면의 관측실 장면이긴 한데,이게 또 이카루스 1호와 도킹하던 때이기 때문에, 태양이 아니라 이카루스 1호의 전면 쉴드의 뒷부분이 태양을 가로막고 있어서-

 

DVD는 디자인은 동일합니다만, 색감이 좀 차이가 납니다. 홍콩판이 가장 깔끔하니 좋군요. 일본판과 국내판에는 자국어 타이틀도 곁들여져 있어서(ㅋ)

 

 

영국판과 미국판을 구입해야 하는데- 영국판은 사운드트랙만 아니었어도 발매 당시에 샀을텐데, 그놈의 배송료 좀 아껴보겠다고 기다리다가 사운드트랙이 아직도 나오지 않아서-_- 시기를 놓친(...) 뭐, 어차피 컨텐츠는 거기서 거기입니다만. 그래도 영국판은 꼭 장만해야하는데 말입니다. 미국판은 어쩐지 "US 개봉 기념 특별제작 끝내주는 포스터"가 커버가 아니라서 땡기질 않고 있달까(ㅋ)

 

미국 아마존에서 영국판 수입본을 팔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