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05-09
http://gamm.kr/354 슈퍼내추럴

수퍼액션 채널에서 슈퍼내추럴을 방송하고 있다는 건 올초에 알았었는데- 아무래도 서울집엔 TV가 없고, 그동안 부산집에 내려갔을 땐 수퍼액션 채널에서 슈퍼내추럴 하는 건 한번도 못봤으니까(...) 그런데 지난주 골든위크에 부산집에 갔을 때, 5월 9일, 그러니까 바로 오늘(!)이 '슈퍼내추럴 시즌4 프리뷰데이'라고 엄청나게 광고를 해대고 있더군요. 수퍼액션 채널에 그대로 두면 쉴새없이 슈퍼내추럴 광고가 나오고, 다른 영화 할 때도 화면 왼쪽 중간, 오른쪽 위, 오른쪽 아래에 틈만 나면 딘과 샘 얼굴이 나타났다 사라지고 해서 아주 정신 없었습니다(ㅋ)

 

수퍼액션 사이트에 있는 슈퍼내추럴 시리즈 페이지를 가보곤 또 대폭소. 슈퍼내추럴 시즌4 런칭 기녕 이벤트 페이지도 있는데, 그 페이지에서도 대폭소. 캐릭터 소개글이 아주 멋집니다(ㅋ)

 


 

일단, 시리즈 페이지의 딘형님 소개글.

 

인라인이미지

 

아니, 뭣보다, 원톱 시리즈인 건 아니지만, 일단은 샘이 주인공인데? (ㅋ) 딘형님이 "당연히" 먼저 나와주시는 센스. "Because I'm older."인건가요(ㅋ) 물론 시즌4에서는 에피소드가 진행될수록 딘형님 비중이 너무 높아져서 지금은 샘쪽이 그냥 조연처럼 보일 지경이긴 하지만(...) (그런 의미에서 정말이지 샘역의 배우분은 정말 성격 좋은- 난 샘 캐릭터에는 그닥 애정을 쏟고 있지 않아서 잘 몰랐지만, 평상시 인터뷰나 개그릴이나 그런걸 보면 샘역의 파달이 더 친근해보인달까요. 딘역의 젠슨씨는 좀 친해지지 않으면 안되는 스타일인 것 같고, 파달은 아무하고나도 막막 잘 지내는 그런 스타일인 듯(ㅋ))

 

무려 "코믹하고 반항적이며 생각보다는 행동이 먼저인 막가파"랩니다(ㅋ) 아놔- 그딴 식으로 써놓으면 우리 형아 이미지 어쩔(ㅋ) 문제는 그 아래의 샘 소개글에는 "딘과 달리 명석하고 지능적"이라는 구문이 있지요. 아놔- 우리 형아 졸지에 무뇌막가파 되어버렸어(ㅋ) 딱히 전적으로 맞는 말이라고 수긍하진 않지만, 부정할 기분도 들지 않는달까(ㅋ) 우리 딘형아는 유쾌하시니까여! (ㅋ)

 

그치만 스탠포드를 나와야 명석한 게 아니란 말씀입니다. 우리 딘형아, 정규 교육을 제대로 못받아서-_- 그렇지, 헌팅에 대해서라면 실전 능력은 샘보다도 훨씬 뛰어난걸요! LSAT의 달인 새미동생 따위, 딘형님 없으면 발루비한테나 꾀임을 당할 뿐(...) 게다가 어디가 반항적인가요, 응?! 대체 어디가 반항적이냐고! 반항은 샘 혼자 다했잖아! 락음악 듣고 가죽재킷 입고 여자들이랑 원나잇스탠드 좀 하면 반항적인 건가요! 게다가 생각보다 행동이 먼저라니! '행동력이 뛰어나다'라는 좋은 말도 있잖아! 생각보다 행동이 먼저라니! 꼭 생각 없이 행동하는 거 같잖아! 생각 없이 행동하면 도대체 이때까지 살아 있을 수나 있겠냐고!! 이모티콘

 

...그치만 저 문구를 그냥 부정하고 싶지는 않은 게, 또 딘걸의 심정인가여(ㅋ) (딘형님 본인도 딱히 나서서 부정하진 않을걸(ㅋ) 뭐랄까- "그래?" 또는 "그런가?" 정도의 기분? (ㅋ))

 

인라인이미지

 

딘역의 젠슨씨 이름을 '젠센'이라고 표기한 것은 아주 냥반입니다. 'Jensen'이니까- '젠센'이 될 수도 있겠지. 발음은 '젠슨'에 조금 더 가까운 것 같지만. 그런데 네이티브들도 어려워하는 이름의 소유자, 샘역의 제러드 파달렉키군의 한글 표기명은 무려- '자레드 페이다레키' (...) 뭐야그거무서워(...) 페이다레키가 도대체 뭔가여(...)

 

케이블 광고로 연신 슈퍼내추럴을 때려줄 때 샘만 광고에 이름이 등장했는데(그러니까 TV 광고에는 샘이 주인공인 걸로 나왔다는(...)), 커다랗게 큼직막한 글씨로 '자레드 페이다레키' (...) 난몰라엄마(...)

 

'Jared Padalecki'인데 말이죠. 페이다레키- 비슷한 발음인 거 같기도 하고? (ㅋ) 국내팬들은 '제러드 파달렉키'라고 쓰는 게 대부분인 것 같고, '페덜렉키' 따위의 변형도 보이구요(ㅋ) 대충 '파달', '파서방' 등등으로 부릅니다. -랄까, 그냥 '샘'이라고 부른다거나? (ㅋ) 외국에선 이름으로 많이 부르기 때문에 '제이(Jay)'라고도 부르는 듯- 젠슨씨 인터뷰 중에 보면 슈퍼내추럴에 캐스팅되었을 때를 이야기하면서 "상대 배우가 '파달 뭐시기'라는 이름이었는데" 등의 말을 한 적도 있지요. 네이티브들한테도 생소한 성인 듯(ㅋ)

 

그래도 이 시리즈 페이지에는 샘도 주인공이라는 언급이 분명히 되어 있긴 합니다(ㅋ) "딘과 달리" 명석하고 지능적(...) 뭐, '명석하고 지능적'은 인정하긴 하겠지만(ㅋ) LSAT의 달인이시라니까여(ㅋ) 그런데 아자젤 아저씨 이름은 왜 계속 '슬레인'으로 부르는 건가여(...) 어색하게(...)

 

그리고 참 뭣스럽게, "그의 육체"라니(...) 그렇지, 샘몬 육체가 쫌 탐스럽긴 하지(ㅋ) 제발 근육 좀 그만 키워(...) 그래도 원체 키가 엄청 커서 그냥 쇼 안에서 보기엔 괜찮은 것 같은데, 제발 프뷁 시즌2의 석호필처럼 되진 말아줘(ㅋ)

 


 

그리고 이것보다 더 웃긴, 이벤트 페이지의 캐릭터 소개글. 딘, 샘, 카스티엘, 루비가 가로로 일렬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도 "당연히" 딘형님부터! (ㅋ)

 

인라인이미지

 

-랄까, 샘한테는 '주인공'이라는 언급이 없어(...) 어뜩하냐, 새미ㄲㄲㄲㄲ 주인공 하차인건가! (ㅋ) 아니, 저 둘만 저렇게 소개 되어 있으면 모르겠지만, 샘 옆에 나란히 카대리랑 루비도 있다구(ㅋ) 걔들은 엄연히 조연이잖아- 아놔, 주조연 같이 나열해놨는데 주인공이라는 언급이 없다구! 딘에게도 주인공이라는 언급이 없었다면 모르지만!

 

딘은, 무려, "악마에게 가족을 잃은 비운의 주인공"인데!!! 이모티콘

 

가족은 형님 혼자 잃었냐ㄲㄲㄲㄲㄲㄲㄲ 형님 혼자 비운이냐ㄲㄲㄲㄲㄲ 샘은 생후 6개월에 악마 피까지 마셨다ㄲㄲㄲㄲㄲㄲ 딘형님은 동생 구한다고 자기를 희생해서 지옥에 갔다 온거지만, 새미는 발루비냔 꾀임에 빠져서 지금 아주 생지옥으로 빠져들고 있다긔! 그런데, 무려, 딘만 "비운의 주인공"인건가!!!!!

 

인라인이미지

 

하긴, 요즘 형님 쫌 많이 힘드시지(ㅋ)

 

아, 저 표정ㄲㄲㄲㄲㄲㄲ 저 표정만 보면 막 "어이구어이구"하면서 애기들 궁디팡팡 해주듯이 해주고 싶은 기분이 들구여(ㅋ)

 


 

...그나저나 21화 봐야하는데- (...)

 

젠장! 어떻게 보라고!!! 형제들끼리 울고불고 난리치는 걸 어떻게 보라고!!!!!! 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