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04-17
http://gamm.kr/336 슈퍼내추럴

인라인이미지

 

시즌1 6화. 처음 딘형님이 공개수배되었을 때. 뭐, 실은 딘형님이 아니라 딘형님의 탈을 쓴 셰이프 쉬프터였지만(ㅋ) 저 몽타주를 보고 딘형님 굉장히 불만 가득한 표정으로 그림이 형편 없다고 투덜댔었지요(ㅋ) 에피소드 마지막에 딘형님의 탈을 쓴 셰이프 쉬프터가 죽으면서 공식적으로 '딘 윈체스터'는 사망 처리됩니다(ㅋ)

 

인라인이미지

 

시즌1 15화. 샘이 실종되어서 냅다 경찰서에 찾아가 보안관에게 조회를 부탁한 딘형님(...) 카운티 경찰 데이터베이스에 형제가 나란히 등재되어 있습니다. 등재되는 기준이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째선지 샘쪽이 자료 번호가 더 빠른(...)

 

인라인이미지

 

데이터베이스에 등재된 딘형님의 프로파일. 스킨 에피소드에서 죽은 걸로 처리됐었기 때문에(ㅋ) 세인트루이스에서 사망한 걸로 나옵니다. -만, 이제 보니 이 슈뇌 제작진들 또 대충대충 만들었구만(ㅋ) 분명 이전 화면의 목록에는 딘형님 자료 번호는 'DF-28398'이고, 샘의 자료 번호가 'DF-23094'인데, 지금 화면의 딘형님 자료 번호가 23094로 표시되고 있네요. 나는 딘형님을 애정하기 때문에 새미의 프로파일은 캡춰를 올리지 않았지만, 뒤쪽에 떠 있는 새미동생의 프로파일 화면에도 자료 번호는 23094로 나와있습니다. 뭐랄까, 슈뇌 제작진들은 어떤 데서는 엄청나게 세세하게 설정하는 면을 보여주는데, 또 이렇게 대충대충 넘어가는 부분도 적잖다는(ㅋ)

 

어허- 그런데 어째서 둘다 키가 똑같이 등재되어 있는거죠! 새미동생을 무시하는건가여- 딘형님을 우월하게 보신건가여(ㅋ) 뭐, 저 수치는 실제 새미동생의 키 같지만(ㅋ) 옆에 있는 숫자는 키라기엔 딘형님 쪽이 좀 아니라서(175라니요(...)) 찾아보았더니 몸무게로군요! 175 파운드- 대략 79-80kg이라는 듯(ㅋ) 아, 여기엔 딘형님 눈색깔이 'Green'으로 되어 있군요(ㅋ) FBI 자료와 달라-!

 

인라인이미지

 

시즌2 7화. 데이나 셜프스 편(ㅋ)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에서 체포된 딘형님(ㅋ) 범행 사실을 자백하겠다고 한 주제에 카메라에 대고 말해대는 건 자기는 선셋을 좋아한다느니, 어떤 여자가 좋다느니- (ㅋ) 이 녹화분을 본 헨릭슨 요원님은 또 이렇게 말씀하시겠지요. "자신이 꽤 재밌다고 생각하지?" 그럼 우리 딘초딩은 이렇게 대답할 겁니다! "아뇨, 그보단 좀더 사랑스러운 쪽이죠(I think I'm adorable)." (어도러블 발언은 219 머그샷 찍은 후에 헨릭슨 요원에게 말하지요(ㅋ))

 

인라인이미지

 

시즌2 8화. 볼티모어에서 체포되는 바람에 세인트루이스 경찰 데이터베이스에도 다시 게시된 딘형님(ㅋ) 저 머그샷은 볼티모어에서 찍은 것이겠군요. 프로파일을 잘 보면 키가 6피트 1인치로 정정되어 있고, 눈색깔이 이번에는 'Brown'으로 되어 있습니다(ㅋ) 화면에 나오진 않았지만, FBI에도 정식 등재되었다고 새미동생이 말했었지요. 느닷없이 딘형님 부활하시 바람에 이때부터 헨릭슨 요원님이 배치된 듯(ㅋ)

 

인라인이미지

 

시즌2 12화의 밀워키 은행 사건 때 찍힌 보안카메라 사진입니다. 이 파일은 시즌3 12화에서 헨릭슨 요원님의 상관이 가지고 있는 게 나왔었구요. 밀워키 은행에서 처음 헨릭슨 요원과 조우합니다. 전화 통화 뿐이었지만. SWAT 팀으로 위장하고 탈출했던 엔딩은 왠지 오션스 원편을 떠오르게 했고(ㅋ) 가는 곳마다 시체를 뿌리고 다니고 빠져나가는 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 형제들 덕분에 헨릭슨 요원님 정말 골치 꽤나 썩히셨을 듯(ㅋ)

 

인라인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교도소 잠입(ㅋ)을 위해 제발로 붙잡혀가선 신나게 "블루 스틸" 이모티콘 직전 포스트에 썼지만, 시즌2 19화입니다. 하루 24시간 풀로 딘형님 레이더를 가동 중이셨던 헨릭슨 요원님, 딘형님이 붙잡히자마자 관할로 냅다 달려오시고(ㅋ) 아, 딘형님은 어딜 가나 노리는 사람이 많아- 랄까, 더 웃긴 건-

 

인라인이미지

 

위에서 잠깐 말했지만, 시즌3 12화 Jus In Bello 편에서 FBI 국장(이었나)실인지- 붙어 있던 FBI 수배전단. 전에 한번 올린 적 있는데, 이 전단에 최종으로 눈색깔이 'Hazel'로 나와 있습니다. 음, 가장 최근의 정면 머그샷이니까- 가 대답이겠지만, 그래도 아무리 봐도 왜 저런 사진을 수배전단에 붙여놓는 거지-! 랄까! 이모티콘 같이 정면 머그샷 찍은 샘은 다른 걸로 올려두고선(ㅋ) 역시 딘형님 이쁨 받고 있어요. 역시 어도러블 하신 딘형님(ㅋ) 기억하시나요- 406 귀병 걸렸다 풀려난 딘형님이 뭐든 다 잡아주지! -라고 큰소리를 쳐대는 걸 보신 바비아저씨가 그러지요. "귀엽게 노는구만(He's adorable)."

 

312에서 릴리스 때문에 모두 죽어버리면서 덩달아 윈체스터 형제도 죽은 걸로 공식 발표되었지요. 뭐, FBI 내부에선 미제로 남아있을지도 모르지만, 어차피 앞으론 별로 경찰이랑 얽힐 일은 없어 보이구요(...) 루시퍼가 부활하게 생겼다는데 FBI가 대수겠나여(...) 쩝. 천사니 악마니 아포칼립스니, 이런 고차원적이고 형이상학적인 스케일보다는 이전 스타일이 소소하 재미도 더 많았는데, 좀 아쉽달까나(...) 뭐, 아직 슈뇌의 개그 센스는 죽지 않은 것 같지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