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04-16
http://gamm.kr/335 슈퍼내추럴

인라인이미지

 

시즌2 19화에서 저 머그샷 찍는 장면이 나왔었지요(ㅋ) 그린 리버 카운티 교도소에 잠입(...)하기 위해 당당하게 경찰에 잡혀서 들어가자-라고 아이디어를 내신 우리 딘초딩(ㅋ) 그러고보면 요전에 리퍼 살해 사건을 해결할 때도 리퍼는 유령만 볼 수 있으니 우리도 유령이 되자고 아이디어를 내셨지요(ㅋ) 아- 이 대인배스러운 형님(ㅋ) 미안하구나, 새미동생아(ㅋ)

 

인라인이미지

 

딘초딩: "블루 스틸"이라는 표정을 보여줄게요.

 

경찰서 잡혀가서 머그샷 찍는 주제에 신나서 이것저것 다 해보려는 딘초딩(ㅋ) 아- 저 표정 좀 보세효(ㅋ) 장난끼가 완전 뚝뚝 흘러 넘쳐(ㅋ) 젠슨 애클스씨 실제 키는 6피트 1인치라고 합니다만, 턱을 치켜들어서 그런지 거의 6피트 3인치까지 닿는군요. 뭐, 그래봐야 워낙에 거대한 새미동생 덕분에 185cm의 장신이 그냥 묻혀버립니다만(...) 새미동생이 딘형님보다 대략 10cm 정도가 더 크지요. 역시 어릴 때 새미동생에게 럭키참을 뺏겨서 그런거야(...) (<-틀립니다(...))

 

인라인이미지

 

이것이 바로 딘형님의 "블루 스틸"(ㅋ) 난 블루 스틸이 뭔가 용어인 줄 알았는데, 벤 스틸러씨 주연의 쥬랜더라는 영화에 나왔다더군요(ㅋ) 2001년작, 나는 못본 코미디물이라 냅다 다운을 받아보았습니다. 벤 스틸러씨 주연이라니까 재미는 있겠지- 정도만 생각하고, '블루 스틸'이 어디쯤 나오는 걸까- 이걸 끝까지 다 봐야하나- 등등등을 생각하며 플레이시켰는데, 뭐, 도입부터 나와주시구요(...)

 

벤 스틸러씨가 3년 연속 올해의 남자 모델 상을 수상한, 잘 나가는 모델, 데릭 쥬랜더로 나오는데, 도입에서 기자가 인터뷰 하는 장면이 있더군요. 기자 왈,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가 있다면 뭔가요?" 라고 묻는 데에, "가장 유명한 건 '블루 스틸'이죠." 라면서 느닷없이 고개를 돌리며 보여줍니다. (그전까지는 벤 스틸러씨 얼굴이 안잡힙니다. 말투도 좀 다르구요(ㅋ))

 

인라인이미지

 

ㄲㄲㄲㄲㄲㄲㄲㄲㄲ 아놔- 뭐야, 이딴거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자, 다시 딘형님 블루 스틸~

 

인라인이미지

 

예이~!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역시 이쪽이 쫌더 우월한데~! 이모티콘

 

아- 정말 젠슨 애클스씨 실제 성격이랑 딘형님 성격은 꽤 차이가 난다고 하던데, 아무리 봐도 딘초딩은 너무 딘초딩스럽구요(ㅋ) 역시 이런게 연기파! (<-틀리다니까(ㅋ))

 

 

그런데 벤 스틸러씨의 '블루 스틸' 보다가 그 다음 시퀀스에서 좀 깜놀. 바로 이분 때문에-!

 

인라인이미지

 

누군지 모르시겠다고? 저기저기- 이름을 보시라긔! FABIO라잖슴!!!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바로 저 아가씨딘 모델님 아니심!!! 이모티콘

 

최우수 배우 '겸' 모델에 주는 "슬래시"상을 수상하셨군요(ㅋ) 그런데 정말 '겸'상(...)이라서 슬래시상인건가(ㅋ) 뭐, 정말로 받은 장면 같기도 하고(ㅋ) (왠지 쇼요 선'수겸'감독님이 떠오르구요(ㅋ))

 

 

인라인이미지

 

좋댑니다, 딘초딩은(ㅋ) 마지막엔 놓치지 않고 또 한마디 해주시는 센스. "나랑 닉 놀티 중에 누가 더 사진빨 잘 받아요?" 아놔- 이 형님아, 당신 지금 경찰서에서 머그샷 찍는 중이라니까(ㄲㄲㄲㄲㄲㄲㄲ) 닉 놀티씨는 화려한 머그샷으로 유명하시더군요(ㅋ)

 

인라인이미지

 

왠지 보는 순간 신창원씨가 문득 떠오르(...) 미국엔 스타나 유명인들의 머그샷을 모아둔 사이트도 있네요(ㅋ) 그나저나 딘형님 머그샷이 급-우중충해지는 것 같은(ㅋ) 왠지 저 테러블 라이프 편의 '블루 스프라이트 셔츠에 빨간 넥타이에 멜빵'을 하고 "블루 스틸" 표정을 지으면서 찍은 머그샷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