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04-04
http://gamm.kr/324 분노의 질주, 영화

인라인이미지 인라인이미지

 

오쉿오쉿오쉿오쉿-!!!! 대써! 왓치맨도 아이언맨도 다 필요없서! (아니, 뭐 딱히 왓치맨의 팬인 건 아니지만(...)) 역시 '디' 오리지널!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 도미닉형님! 형님이 짱이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이모티콘

 

정말이지 "분노"의 질주. 8년만에 돌아온 것인가요- 영문 태그가 딱이군요. "New Model. Original Parts." 2편도 재미있게 봤지만, 도미닉형님이 없어서 좀 허전했는데, 주조연 풀로 오리지널 캐스팅이라니, 이런 은혜로울데가! 역시 오래(<-) 살고 볼 일입니다(ㅋ)

 

 

요즘 영화를 제대로 만들지 않으면 예고편이 전부인 경우가 많아서, 이번에는 예고편 동영상도 기피했었는데요. 아- 난 제대로 극장에서 느끼고 싶었거든!! -그런데, 카오스였나- 번애프터였나- 아무튼 뭔가 요전에 보러 갔을 때 예고편을 때려준 바람에(...) 저 언듯언듯 거리며 쌩으로 매트릭스 찍어주신 폴워커씨 너무 반가웠긔! 아, 난 폴워커씨 뒤통수가 너무 좋아요(ㅋ) 빈디젤씨, 예고편 마지막에 또 한탕 해주셔서- 좀 무척 기대하고 보러 갔습니다만-!

 

우오오오오오오- 기대 이상이야! 최고! 난 그래도 둘 중에라면 폴워커씨 팬모드인데- 도미닉형님, 역시 형님이 형님이시긔!!!!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난 사실 근육마초맨은 그닥 취향은 아닙니다(ㅋ) 근육쟁이 에반스씨나 최근 진화 최종 단계에 이른 샘몬을 따라 같이 거대해져가고 계시는 젠슨씨나, 둘 다 그래도 좀 곱게 생기신 편이고- 옷만 잘 입어주면 그닥 근육근육거리지도 않아 보이구요. 폴워커씨도 꽤 근육이 잡혀 있지만 빈디젤씨 옆에 서면 그냥 말라보이지요(ㅋ) 정말 빈디젤씨는 태어날 때부터 근육근육으로 태어난 거 같달까(...) 분위기가 딱 그래(...) -그런데 개인적으론 빈디젤씨는 꽤 좋아합니다. 이분 나오는 영화는 거의 그냥 다 보는 듯- 액션이 화끈하달까- 정말이지 "형님"이시라는- 이번 분노의 질주 오프닝도 그렇고, 첫 레이싱도 그렇고, 적진(ㅋ)에 침투하는 방법까지, 역시 "빈디젤"이랄까나(ㅋ)

 

인라인이미지

 

원편에서도 빈디젤씨에 비하면 폴워커씨 애기 같더니(ㅋ) 시간이 이렇게 흘러도 변함이 없군요. 그래도 초짜에서 벗어났다고 칭찬 한마디 듣긴 했습니다만, 아직 도미닉형님 따라가려면 멀었지- 아, 두 분 다 얼굴에 나이 먹은 티가 나서, 참 기분이(...) 오랜만에 같이 전편의 속속속편(ㅋ)을 찍은 건데도 꽤 호흡이 잘 맞으신 듯- 두 캐릭터가 잘 어울려서 보기에 좋으셨습니다(ㅋ) 여친분들도 반가웠지만, 로드리게스언니 갑자기 죽으-_-셔서 좀 깜놀(...) 공개된 줄거리도 안보고 갔기 때문에 전-혀 몰라서 좀 충격(...) 으아- 언니 포스 작렬이었는데이모티콘

 

정말 저 쫌 우월하신 빈디젤씨를 보라- 확실히 폴워커씨 쪽이 취향이지요(ㅋ) 그치만 빈디젤씨는 저런데도 싫지가 않단 말입니다, 그게 신기해- 아이언맨의 철갑 수트 따위 입지 않아도 총에 맞아도 피가 흘러도 그저 스크래치일 뿐(...) 등 뒤에서 총 쏜 놈이 더 경기를 일으킬만한 아이언보디- 아, 도미닉형님(ㄲㄲㄲㄲㄲㄲㄲ) 근데 그 장면, 정말 난 다른 사람이었다면 "뭐냐, 저런 인간은"이라고 했겠지만, 어쩐지 빈디젤씨는 그냥 영화가 아니라 빈디젤씨로 총을 맞아도 왠지 그럴 것 같아서- 아이언맨도 다 필요없습니다. 도미닉형님이 짱입니다(ㅋ)

 

폴워커씨, 머리가 짧아져서 괜찮았지만, 그냥 동그랗게 밀어주셔도 좋았을걸(ㅋ) 뭐, 이쪽 캐릭터에는 좀 어울리지 않을려나(ㅋ) 정말이지 맨인블랙 수트를 입고 검은 넥타이를 휘날리면서 근육마초똘마니를 뒤쫓는 모습이 그렇게 잘 어울리는 분이라니- (ㅋ) 맨날 위장으로 시작하더니, 이번엔 그냥 대놓고 FBI 요원으로 먼저 등장- 랄까, FBI 본부 내에서 막 동료에게 주먹질 해대는 요원이라니, 님아, 그건 쫌(ㅋ)

 

원편과 연결되는 대사들도 많아서 쫌 소소한 즐거움이었구요. 의외로 구성도, 진행도, 탄탄하고 짜임새가 있어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액션에 소홀한 것도 아니고, 우와, 정말 이런게 "익스트림 액션"인 거지! 카오스 국내 카피 누가 갖다 붙였냐- 제발 영화를 보고 카피를 좀 붙여줘어(ㅋ) 이 4편은 DVD를 꼭 사야겠습니다. (원편은 아직 DVD가 없습니다)

 

아- 또 보러 가고 싶군요. 메가박스 큰 관에서 내리기 전에 한번 더 보러 갈까나. 정말 영화 끝나고 나오면서 바로 다음 회를 다시 보러 가고 싶었다니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