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03-18
http://gamm.kr/300 영화

인라인이미지

 

죄송합니다, 이런거 사버렸긔(ㄲㄲㄲㄲㄲㄲㄲㄲ)

 

그러고보니, 국내 영화 DVD로는 첫번째인가(...) 뭐, 국내 영화는 동영상도 잘 가지고 있지 않기도 하고(...) 극장에 잘 보러 가지 않기도 하고(...) 영화 DVD 전체 다 하면 100여장은 족히 될 것 같습니다만- 일본 영화가 1편 있고, 애니는 픽사꺼만 있고, 아니군, 애니에 신카이마코토님 작품 2개가 있군요. 유럽쪽 영화가 몇편 있고, 그외에는 거의 헐리웃 영화로군요(ㅋ) 게다가 한 80% 이상이 할인품일 듯- 또 한정판이라고 하면 거의 몇장 안되지요. 매트릭스가 10장들이 피규어 박스셋으로 가장 초호화품이고(ㅋ) 선샤인, 300, 향수, 아이언맨, 브로크백 정도가 한정판일려나- 브로크백은 별로 한정판 살 마음은 없었지만, 단편집을 끼워준대서 샀었던 듯(ㅋ) 향수도 DVD를 사야지-하고는 있었지만, 꼭 한정판 살 건 아니었는데 책과 OST를 끼워준대서(ㅋ) 다크나이트는 저게 한정판인지 일반판인지 기억이 안나는군요(...) 픽사 애니는 대부분 일반판이고- 월E만 한정판일까나. 뭐, 한정판이 나오지 않은 DVD도 있고- 그외에 할인품이 아닌 것들은 그냥 일반판-이라지만 별로 몇장 안될 것 같네요. 출시될 때 사면 대개 한정판을 사는 경우니까- 아, 일본 영화 2편이다. 각트씨 찍은 문차일드도 일본 영화로 쳐준다면(ㄲ) 아- 기조형님 사운드트랙 영화 DVD나 사야하는데(...)

 

어쨌거나, 그런 의미에서, 이 앤티크 DVD는 기념비적이로군요(ㅋ)

 

아웃케이스 디자인 이쁘게 나왔네요. 저기 붙어 있는 "주연배우 싸인한정판" 스티커는 래핑되어 있는 비닐에 붙어 있는데, 아래쪽만 뜯으니 비닐을 안벗겨내도 DVD를 꺼낼 수가 있어서 일단 그냥 내버려두기로 했습니다(ㅋ) 이 싸인한정판이 선착순인지 랜덤인지 그랬던 것 같은데, 뭐, 어쨌든 싸인한정판으로 왔음(ㅋ) 별로 싸인엔 그닥 크게 관심은 없지만(...) 아웃케이스 말고 플라스틱 케이스의 커버는 그냥 포스터랑 같네요.

 

인라인이미지

 

내부도 이쁘군요. 2CD입니다. 리본 디자인 너무 깔끔하게 잘 나온 듯- 왼쪽은 별로 책자는 아니고, 그냥 영화 팜플릿류의 2페이지짜리 프린트입니다. -만, 도대체 누구 싸인인지 알 수가(...) 유아인씨 싸인 같기도 하고(...) 싸인을 알아본 게 아니라, 검색을 조금 해봤더니, 보디가드씨와 마성의 게이씨의 싸인은 아니더군요(ㅋ) (그러고보니 배우 이름을 제대로 알고 있는 건 주지훈씨와 유아인씨 뿐이네(...) 유아인씨는 이름이 이뻐서 기억하고 있습니다(ㅋ))

 

서플 DVD만 잠깐 플레이해보았습니다만, 별로 썩- 나름 NG 장면이 있다는 말에 좀 기대했는데, 그것도 별로 썩- (...) 메이킹, 인터뷰 등의 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제대로 보진 않았음(...) 이왕 만들거 서플 좀 빵빵하게 만들어주지, 좀 아쉽네요. (아니, 지금도 빵빵한건가? (...))

 

역시 원작의 힘이 컸던 걸까나. 정말 원작 훼손도가 그리 크지 않아서 다행이랄까. 다르게 생각하는 사람도 분명 있겠지만, 나름 꽤 원작 색도 잘 살리고 우리나라에 맞게 잘 만든 거 같아요. 4분 다 캐릭터 나름대로 잘 살려주셨고- 특히 정말 타치바나 주지훈은, 정말 나 당신 기대된다긔(ㅋ) 얼마전에 1.4G 짜리 동영상이 떴길래 다운 받아서 다시 봤었는데, 여전히 재밌었음(ㅋ) 물론 극장에서도 느꼈다시피, 초반의 뮤지컬씬과 프랑스게이씨의 베드씬(ㅋ)은 아무리 봐도 별로였지만(ㅋ)

 

그나저나, 이거, DVD 본편은 한번이나 제대로 다시 돌려보겠나 싶군여(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