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02-01
http://gamm.kr/227 스타게이트

인라인이미지

 

평행우주의 존 셰퍼드씨. 형사입니다. 이상한 현상의 연쇄 살인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중. 라스베가스 바깥의 사막인 듯- 음악도 그렇고, 화면 편집 기법도 그렇고, 평소의 아틀과는 좀 많이 달라서- 난 좀 별로였음(...) 온에어 타이틀은 'Vegas'이지만, 'CSI Atlantis'가 원래 가제였다는 말도 있더군요(ㅋ) ...수사물 인기가 부러웠나(...)

 

인라인이미지

 

우리 우주의 셰퍼드 중령은 아프간에서 아군 3명을 구하기 위해서 명령 불복종까지 하면서 되돌아갔지만 실패하고 자기만 살아돌아왔었지요. 그래도 군복무를 계속 해서 남극 기지에 헬기 조종이나 하는 신세로 전락했지만, 오닐 장군님을 호송하다 우연히, 그야말로 우연히(아니, 이런게 필연인가(ㅋ)) 닥터 위어에게 픽업되어 아틀란티스로 갔었지요. 이 평행 우주의 셰퍼드는 아프간 작전까지는 동일하지만 여자 메딕을 구하려고 돌아간 걸로 나오는군요. 게다가 뭔가 연인 사이였던 듯- 그 이후로 폐인 되서 저렇게 찌질한 모습으로 형사질로 연명하는 중입니다만(ㅋ)

 

인라인이미지

 

그에 반해 로드니씨는 쫌 우월해보이신다(ㅋ) 이 로드니가 다른 평행 우주의 셰퍼드를 만나고 왔다는 언급을 하길래, 우리쪽 로드니보다 좀 더 자신만만하고 당당한 걸로 봐서 시즌3 8화에 나왔던 그 로드니씨인가 했는데- 다시 보니 아닌 듯. 시즌3 8화에 나온 평행 우주의 로드니씨는 이미 셰퍼드씨와 같이 일을 하고 있었지요. 그것도 아틀란티스에서 테일라, 로난과 함께. 그런데 이쪽 로드니씨는 지구에서 일하고 있고, 셰퍼드씨도 이번에 처음 만났고- 물론 테일라나 로난도 없습니다. 게다가 성격도 좀 다른 듯- 기억에 다른 로드니씨가 건너온 적이 있던가- 복제 로드니는 나온 것 같긴 한데, 기억이 안나는군요.

 

인라인이미지

 

시즌3 8화 'McKay and Mrs. Miller' 편에서 등장한 평행 우주의 로드니씨(ㅋ) 터미네이터인가여(ㅋ)

 

인라인이미지

 

역시 시즌3 8화 'McKay and Mrs. Miller' 편의 한 장면. 왼쪽이 평행 우주의 로드니씨이고, 오른쪽이 우리 로드니씨. 대체로 평행 우주의 로드니씨들은 우리 로드니씨의 단점을 모두 커버한 버전으로 보여진달까(ㅋ) SG1에서도 평행 우주의 로드니씨가 나온 적이 있었지요. 그때는 샘언니가 만나고 왔습니다만, 그쪽 로드니씨도 SG1 당시 나왔던 얄미운 로드니씨 캐릭터에 비해 얼마나 점잖고 친절하셨던지(ㅋ) -어쨌거나 이번 편의 로드니씨는 저 로드니씨는 아닌 듯(...)

 

시즌5로 끝낸다면서 뭐냐고-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어쨌거나 이번편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ㅋ)

 

...난 정말 순간적으로 '그'가 가볍게 착지할 줄 알았어(...) '퍽'이 뭐냐고, '퍽'이(...) 하긴, 그런 능력은 없었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