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9-01-31
http://gamm.kr/226 사무라이 참프루

인라인이미지 인라인이미지

 

리브로에 있길래 냉큼 주문. 어제 받았습니다이모티콘

 

애니판과는 많이 다르더군요(ㅋ) 만화 원작의 애니판은 만화판이 더 디테일한데 반해, 이쪽은 애니판이 좀더 살이 더 붙은 느낌? (ㅋ) 비슷한 장소의 비슷한 소재인데도, 등장인물이나 전개가 달라진다던지- 재미있었습니다. 완결은 아니네요. -랄까, 연재중단 정도의 기분? (ㅋ) 일본에는 3권이 나왔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음(...)

 

만화판 특유의 개그컷이 있어서 더 웃겼습니다.

 

인라인이미지

 

요컨대, 이런 장면(ㅋ) 다른 엑스트라가 진에게 뭔가 이야기를 하고 있는 장면입니다만, 구석에 무겐과 후우쨩이 개그컷으로 등장(ㅋ) 후우쨩이 마지막 남은 당고를 낼름 먹어버린 후입니다(ㅋ) "토해내~"라는 무겐(ㅋ) 애니판에서 이 장면에서는 매인지 뭔지가 남은 당고를 낚아채갔던(ㅋ)

 

그나저나 저 무겐을 보고 있으면 사쿠라기군이 생각나(ㅋ) 전체적으로 만화판 무겐은 사쿠라기군이 너무 생각나(ㅋ)

 

 

개그컷만 있느냐- 아니죠~

 

인라인이미지

 

오우- 애니판에서와 같이 눈빛이 살아있습니다! "내 밥과 가게의 경영재건을 위해!"라는 모토로 싸움을 거는 무겐(ㅋ) 깨달았지만, 난 무겐쪽이 더 좋군요(ㅋ) 사실 맨 처음에 애니판을 보게 된 건 1화를 일단 다운 받은 후에, 진의 "그거 좋군. 찬성이다."라는 대사(와 목소리)가 맘에 들어서- 인데, 보면 볼수록 무겐쪽이 더 좋네요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애니판에서 이런 비슷한 장면이 있었나? (ㅋ) 감동무겐편(ㅋ) 물론 바로 뒷장면에는 반전이 있습니다만(ㅋ) 엊그제 만화책 스캔본 다운받았을 때 안보고 기다려서 다행입니다. 역시 책은 책으로 봐야 제맛! 3권이 나와주면 좋겠습니다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