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8-12-06
http://gamm.kr/187 애니

페르소나는 포기. 럭씨의 성우분 때문에 본다고는 하지만, 캐릭터가 원체 럭씨랑 다르고(...) 게다가 썩 취향도 아님. 뭔가 어린애들이 잔뜩 나오는데, 내용은 졸라 꿀꿀해(...) 료 서장님이 좀 취향이었으면 계속 봤을지도 모르겠지만, 후반에는 자주 나올려나요. 료 서장님보다는 그 동생들이 주인공인 듯- 계속 애새끼들(...)만 나와서-_-;;;;

 

그런고로, 페르소나는 포기.

소울이터를 시작했습니다:D

 

인라인이미지

 

본즈 프로덕션인가요. 10주년 기념 작품이로군요. 동영상이 몇편 빼놓고는 꽤나 고퀄로 인코딩되어있습니다. 게다가 저 만화체-! (ㅋ) 스토리가 진행될 때는 저런 그림체가 아닙니다만, 이런 오프닝이라던지, 저런 그림체로 된 곳이 중간중간 등장하는군요(ㅋ) 일반 시간대의 일반판과 금요일 야간의 레이트쇼판이 있던데, 둘다 스토리는 똑같다고 해서 애초에 레이트쇼로 시작.

 

뭐- 여기도 애새끼들(...)이 바글바글합니다만(...) 그래도 유쾌합니다-! (ㅋ) 한 캐릭터가 워낙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대서 좀 거슬리기도 하는데, 그래도 그녀석도 보고 있으면 어이없이 웃기기 때문에(...) 페르소나는 26화 완결입니다만, 이건 34화인가까지 진행중인 상태이고, 7편까지 봤네요. -그런데, 아직 럭씨 성우분의 목소리는 안들려어(...)

 

마음에 드는 점은 좀 따로 있습니다.

 

인라인이미지

 

이건 1편에서 캡춰. 오오- 뭔가여, 이것은. 바탕화면으로 그냥 써도 될만하지 않나여. 사실 이런 유쾌한 작화가 많이 등장해서 즐겁습니다(ㅋ) 동영상이 고퀄이라 캡춰만 하면 땡이라는-!

 

인라인이미지

 

호박 이층집의 2층(ㅋ) 첫번째 이미지는 할로윈 주간에 배경화면으로 써도 될 듯(ㅋ) 프린트 해서 틴군 상판 커버에 입혀놔도 이쁘겠습니다(ㅋ)

 

인라인이미지

 

인라인이미지

 

인라인이미지

 

인라인이미지

 

인라인이미지

 

이딴식의 멋진 이미지가 잔뜩- 등장합니다(ㅋ) 마음에 드는군요(ㅋ) 뭐, 애새끼들(...)은 좀 그렇지만, 유쾌하니까 좀 더 봐야겠습니다. 낄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