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08-11-29
http://gamm.kr/179 선샤인, 크리스 에반스

'선샤인'. 그리 크게 잘못한 것도 없지만(ㅋ) 우리 완소 물리학자에게 싸움을 건 이유만으로 캡틴과 닥터 서릴에게 불려온 메이스씨. 어스룸 2시간 처방을 받게 되지요.

 

인라인이미지

 

어스룸에서는 바람이 엄청 불어대는 바닷가에서 어울려있는 여자 3명의 영상이 보여집니다.

 

인라인이미지

 

커다란 파도도 치고-! 그리고 여기서 영상은 숲 속으로 바뀌게 되지요.

 

인라인이미지

 

파도를 되돌려달라고 말씀하시는 메이스씨. 저 얼굴이, 판타스틱 4의 좌니군이라니까요(ㅋ)

 

그런데 대체 파도 영상의 여자 3명은 누구인지-_-;

볼때마다 궁금함. 메이스씨가 아는 여자들인가? 그냥 별 상관없이 닥터 서릴이 가져온 영상 중에 들어있는 익명의 여자들인가?

 

인라인이미지

 

어스룸 바깥. 화면에 나타나있는 손은 메이스씨 꺼. 왼쪽에 보이는 스크린에 어스룸의 상태가 보여집니다. 안에 들어가 있는 사람과 현재 나오고 있는 영상. 그런데 스크린의 왼쪽에 18개의 작은 영상이 보여지고 있어요. 왠지 다들 자연과 관련된 그런 영상인 듯. 닥터 서릴이 준비한 치료계일까요(ㅋ)

 

인라인이미지

 

사실 극장에서 봤을 땐 메이스씨의 과거 영상인가 싶었는데, 그 이후에 동영상이나 DVD로 암만 봐도 메이스씨는 없고 그냥 여자 3명. 극장에서 봤을 땐 그냥 남녀인 줄 알았지만, 세명 다 여자로군요.

인라인이미지

 

맨 오른쪽 사람도 여자사람(ㅋ)

인라인이미지

 

...좋댄다. 대체 누구인거지(...) 그냥 단지 깔깔대는 여자들일 뿐인가- 메이스씨랑 관련 있는 장면인건가- 궁금하다고, 궁금하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