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6-07-21
http://gamm.kr/1662 W, 이종석

인라인이미지


와 소름이모티콘 재밌네 재밌어지고 있네(ㅎ) 대사 입혀진 걸 캡춰했다가 너무 스포라서 교체함(ㄲ)


확실히 강철네 쪽은 은근 연출이나 카메라 포커스가 의도적인 부분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익숙해지면 괜찮아지겠지. 게다가 이번화도 그렇고 1화는 더 그렇고 강철보다 오연주쪽 비중이 훨씬 더 컸었으니깐. 강철 캐릭터도 웹툰에 그저 보여지는 것마냥만 표현되었으니깐. 확실히 시놉이 괜찮으니깐 이야기는 재미있다. 재밌어지고 있어.


인라인이미지


그래도 엔딩컷 나오기 전까진 우리효주 원톱인 줄(ㄲ) 아니 우리효주 왜케 기엽니. 1박2일 효주편이나 다시 돌려볼까(ㄲ) 아마 1박2일을 안봤거나 했으면 그냥 그러려니 했을 것 같은데 지금은 그냥 뭐 컷마다 다 기여워 보이고 그럼 대체 이건 무슨 효과(ㄲ)


이번 드라마에서도 여지없이 맞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딱 그 순간은 너무 임팩트가 적어서 그만- 나중에 웹툰컷으로 나온 건 괜찮았는데요(ㅎ)


인라인이미지


울오빠는 말그대로 만찢남이 되겠네요이모티콘


낮에 기사 보니깐 작가님이 대본을 이미 11부까지 끝냈다고 하심. 16부작인 것 같은데- 촬영은 몇화분까지 했는지 모르겠지만, 대본이 그만큼 나온 상태면 촬영도 크게 무리는 없겠지. 가만보면 이건 극중에 실제 촬영분을 가지고 그린 웹툰이 등장하는 바람에(ㅎ) 마지막까지 그런 식의 장면이 계속 나올진 모르겠지만 쪽대본으로 할 수 있는 그런 드라마가 아니다.


아 내일도 보고 싶은데 안한다니 이게 대체 무슨 소리요 의사양반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