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5-11-16
http://gamm.kr/1607 정준영

인라인이미지


불후는 평소엔 전-혀 챙겨보진 않지만 준영이가 나온다면 꼭 챙겨봅니다(ㅎ) 뭐랄까 남의 곡 부르는 정준영이 매우 좋거든요 나는이모티콘 특히 불후는 아무래도 라이브다보니깐 목소리에 장난 안쳐서 더 좋달까.


신승훈편 때까지 연속 3회 1번을 나가더니 요전에 리메이크 때였나 추석 때였나 또 1번(ㄲ) 진짜 보면서 제작진들이랑 짜고치는 고스톱인 줄(ㄲ) 그래도 그 뒤에 2번을 하더니 요번엔 무려 다섯번째였나 아무튼 끝에서 두번째. 굉장한 순번인지 않나! -근데 불후 방청도 안해보고 잘 몰라서 모르겠지만 뭔가 순서가 꽤 작위적이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질 않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든다(ㅎ)


사실 10월 녹화분이 안치환편인 줄은 몰랐는데, 어제 알리가 불후 안치환편에서 우승했다는 기사 뜬거 본 뒤에 아까 낮에 딱 그 방송분에 준영이가 나왔다는 걸 알고 상당히 기대를 했습니다. 굉장히 어울릴 것 같았거든요! 안치환과 정준영이라니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다-라고 얘기들 하는 거 보고 뭐래 저 사람들-이런 생각을(ㅎ) 정준영씨 기본 음색이랑 보컬 스타일을 안다면 전-혀 그런 말 할 수 없는 거 아뇨! 이모티콘


아무튼.

 

인라인이미지


무려 427표를 얻고 2위 했다. 마지막 무대 알리는 430표로 우승. 오우 간발의 차이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이 오빠 점수 공개될 때 표정 좀 보솤이모티콘 1박 때나 뭐 다른 방송분에서도 가끔씩 언듯언듯 보이지만 게임 할 때 진짜 막 긴장 타고 저런 표정 지을 때라던가 요런 거 때문에 허세작렬 해도 기여운 거거든(ㅎ) 딱 그냥 남자아이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무대 멋있었습니다. 그냥 보통의 록넘버라 무대 자체는 좀 단조롭긴 했지만 그래도 워낙 원곡의 감성이라는 것도 있고 보컬도 어울렸어서 멋있었던 것 같다.



유툽에 있네(ㅎ) 음원도 끼워둔다.



 

인라인이미지


불후 앨범아트 보관해둔 적은 없는 것 같아서 지금 좀 끼워둠. 리멤버가 꽤 취향의 록넘버이기 때문에 좋았고 해석남녀는 그냥 잘 볼 수 없는 무대니깐 좋았음(ㅎ)

 

인라인이미지


"널사랑하니까"는 최초의 1승! (ㅎ) 맨날 1번 먹고 맨날 떨어졌는데 그래도 전설적인 신승훈님의 전설적인 발라드 덕분에 1승을 했지(ㄲ) 리메이크 특집의 "풍문으로 들었소"와 추석 특집곡은 음원 뜨질 않아서 없습니다. 둘다 맘에 안들었던 건 아닌데- 둘다 좀 늦게 챙겨본 것도 있고 이래저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