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5-11-09
http://gamm.kr/1606 각트

인라인이미지


등기가 와있길래 오옷 하면서 뜯었는데- 티켓은 없고 뭔가 확인증과 티켓 파우치만 등장(ㄲ) 각트씨 일본 공연 예매는 한번도 해보지 않았으니깐 생소하긴 한데- 공연 당일 티켓 교환을 하는 것인가. 대체 좌석 배정은 어디인건데. 스탠딩인가. 정말 아무 안내도 없고 딸랑 저것만 들었습니다. 왼쪽의 정체불명의 아저씨 사진은 뒤집어보면 신분증이나 출입증 목걸이처럼 티켓을 넣을 수 있도록 비틸 시트가 덧대어져 있어요. 티켓 파우치겠지 뭐이모티콘


-랄까 그래서 대체 뭐! 어쩌라고!! 이모티콘


한쿡 올지 어떨지 알 수가 없는데다 비주얼 라이브로는 마지막이 될 수도 있다 해서 공연 예약 뜨자마자 입금하고 난리 부르스를 췄는데- ㅅㅂ 일본까지 건너가서 보는데 일반 시트로 되겠냐며 막공일 사이타마 프리미엄 시트로 예매하기까지 했는데 뭐래 티켓도 없고 좌석인지 스탠딩인지 대체 위치도 모르겠고 뭐지 이건 뭐 전날부터 가서 줄이라도 서야 하는 것인가 아무리 그래도 프리미엄 시트인데 앞쪽이겠지? 그렇겠지? ㅅㅂ 일반 시트랑 돈이 얼마나 차이가 났었는데!! 월드투어인데 일본까지 갔는데 또 마지막 공연이라고 한쿡도 오고 그런건 아니겠지(...) 아니 뭐 한쿡 와봐야 일본 공연보다 훨 떨어질 거 분명하니깐 별 상관은 없다만 하핳.


디어스 2009년에 가입해서 이제 써먹네요(ㄲ) 뭐지 이런 아스트랄한 시츄에이숑은(ㄲ) 이때껏 낸 연회비가 대체 얼마야 난 회지도 잘 안본다고(ㄲ) 디어스 한정 굿즈도 별로 많이 안팔고 싱글이나 앨범도 거의 안나와서 디어스 한정도 별로 없었고- 팬클럽 선행예매 하나 때문에 이때껏 유지했는데 하하하하하하핳


어차피 일본 1회 원정이라 다른 날은 큰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무조건 막공일 선택. 공연장이 다른 곳보다 커서 프리미엄 시트도 앞 10줄이라 해서 대체 티켓을 어떻게 배정하는지 모르겠는데 기껏 프리미엄 예매해놓고 별 그지같은 포지션에 걸리진 않겠지(...) 토요일 공연이라 토요일 아침에 가서 일요일에 돌아올 생각인데 금요일 저녁에 가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사전 지정이면 딱히 이른 아침부터 대기 타고 할 것까진 없을 것 같긴 한데- 공항에서 사이타마까지 거리가 꽤 되니 토요일 아침에 가면 정말 여유 시간이 별로 없을 것 같고. -랄까 아직 비행기 티켓도 예매 안했지만? (ㄲ)


뭔가 금요일 저녁에 가는 걸로 진행하는 것이 별 문제 없을 듯한 그런 기분이 든다.


-랄까 그래서 대체 어쩌라고 공지라도 주던가 메일이라도 좀 주던가 아니 일본 디어스(라고 아직 부른다)에서 직배한 것도 아닌데 안에 공지 노트도 한줄 없고 에이씽.


그러고보니 요즘은 학원제 주간인 것 같던데요. 끝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