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5-07-15
http://gamm.kr/1598 영화, 터미네이터

인라인이미지


포스터 신경안써서 몰랐는데 왜 포스터가 대놓고 스포에요이모티콘 왜 "제시스"라고 했나 했더니 "Genesis"가 아니라 "Genisys"로군요. 그냥 터미네이터 5편이 개봉한다 슈바제네거 형님이 나온다 버스 광고에 보니깐 사라코너가 있는데 다른 여배우더라 이 정도만 알고 보러 갔습니다. 물론 왕십리 아이맥스에! 이런 젡(...)

 

인라인이미지


익스펜더블인줄(ㄲ) 그래도 익스펜더블 때는 슈바제네거 형님은 거의 까메오 수준이라서 덜해보였는데 정말 여기선 너무 할아버지(...) 왜 아니 왜 터미네이터인데 왜 할아버지요이모티콘 존나 우월한 미래의 기술은 터미네이터에 덮어씌운 가짜 티슈도 노화하게 만듬. 뭐 샐베이션의 마커스는 아예 지가 인간인 줄 알았지.


근데 왜 마커스 같은 놈 안보내고 구식 모델 보냄이모티콘


사라코너는 영화 보기 전까지는 대체 뭐지 말아먹을 작정인가 했는데 보다보니 은근 잘 어울렸습니다. 1-2편의 오리지널 사라코너인 린다 해밀턴을 따라갈 순 없었지만 뭐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음. 늙은 T-800과 아버지와 딸 같은 그런 오라를 풍겨주시지만(ㅎ)

 

인라인이미지


초반에 진짜 우와 진짜 내가 진짜 우와 초감탄했다. 진짜 진짜로! 미래의 존코너가 기계측의 최후의 수단이라고 하면서 못쓰게 막아야 한다 하는데 기계측에서 T-800 모델 오더 떨어졌을 때부터 우오오오오 우오오오오오 우오오오오오오 돌아온다고! 돌아온다고!!! 터미네이터 1으로 돌아간다고!!! 시발 근데 진짜 이새끼들이 진짜 똑같이 찍었어!!!!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이모티콘


근데 카일리스 스타일 왜 저래요. 쟨 마커스랑 더 닮았잖(...)

 

인라인이미지


같은 장면의 오리지널 카일리스. 신발 발바닥에 대보는 것까지 고대로 재현해줌. 근데 제니시스의 카일리스는 우리가 알던 그 카일리스가 아니야- 그래 뭐 어차피 평행우주. 그 카일리스가 아니겠지. 그 사라코너가 아닌 것처럼. T-1000 난입하고 늙은 슈바제네거 형님 난입하고 정말 딱 그때까지는 오~오 이거 쫌 재미있을지도 모르겠다? 하고 생각했다. 진심으로.


샐베이션에서 안톤옐친이 맡았던 어린 카일리스는 그래도 오리지널 카일리스 분위기 났었는데. 어차피 존코너가 카일리스를 만나는 장면도 샐베이션이랑 완전 달랐고.

 

인라인이미지


무엇보다 시발 존코너 형님 이렇게 만든 새끼 누구야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그래도 영화 보면서 내내 어라 오리지널 존코너랑은 분위기가 비슷한가? 했는데 이제보니 흉터 말고는 전혀 비슷하지 않아이모티콘 전에 존코너 연대기 쓸 때 귀찮아서 1-2편은 돌려보지 않고 그냥 네이버 영화의 사진만 가져왔었는데 이제보니 샐베이션의 코너웨인이 차라리 더 비슷하잖아이모티콘 아 이게 뭐야 나의 존코너님을 돌려줘 젠장 저런 이상한 무거운 아저씨로 나온것도 그런데 왜 자기장 인간으로 만들어놔 대체 이게 뭐하자는 각본이야 이건 아니잖아이모티콘


터미네이터 3편은 심판의 날 스토리 자체를 제외하곤 별로 쳐주지도 않고 4편은 존코너님 캐릭터는 맘에 들었지만 그래도 뭔가 스핀오프 같은 기분이었는데 이번 제니시스를 보니 샐베이션이 그래도 그나마 브랜드를 잘 살렸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이- 정말 평행우주 핑계 대고 그냥 대놓고 오리지널을 다 짓밟아버린 기분. 존코너는 죽고 사라코너와 카일리스와 늙은 T-800은 뭔가 장인어른과 딸부부 같은 그런 기분으로 살아남았질 않나 제니시스로 개명한 스카이넷은 여전히 살아있고 그러면 이제 살아남은 사라코너와 카일리스 사이에서 과연 존코너는 태어나는 것인가- 그래 미래의 존코너야 니가 사라코너와 카일리스를 죽이지 못한 이유는 시간여행의 패러독스 때문이로구낰 시발 뭐야 이게 젠장 다 집어쳨이모티콘


존코너 정말 중요한 캐릭터인데 말입니다.


1편에선 등장도 않고 어마무시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2편에선 탁월한 캐스팅으로 어린 존코너를 완벽하게 보여주었는데 뜬금 3편에선 원숭이가 되더니 그래도 4편에서 다시 이미지 회복하시나 했는데 5편에선 이전 스토리 다 뒤엎고 악당으로 아예 그냥 생을 마감하심. 그래도 짝수편에서 잘 나오는 것 같으니깐 6편 나오면 다시 이미지 회복할려나? (ㄲ)


이번 엔딩은 6편을 기약하는 그런 뉘앙스였지만 5편에서 이어지는 6편이라면 별로 보고 싶지 않다. 그냥 다시 뒤엎고 새로운 존코너님을 보여줘. 존나 평행우주 도입해버리는 순간 막장 테크 타는 거여(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