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5-03-31
http://gamm.kr/1583 로그 호라이즌

인라인이미지



아니 이봐 잠깐만 거기서 그렇게

전선을 끊어먹고 그러면 안되지!!!

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아진짜 이럴줄이야. 크러스티님 잊어버린 줄 알았더니 뜬금없이 중국서버에 가 계신다. 왜왜어째서. 아니 그보다 대체 아키바에는 언제 돌아오는건데. 아아아아아아아 그래도 2기 전반의 쿠니에의 황금 이벤트는 재밌었지만 후반의 전개는 너무나도 느릿느릿해서 답답해 죽는 줄. 아무래도 소설판 연재 속도를 훅 하고 따라잡아버렸기 때문일까나. 2기의 마지막 몇편은 아직 일본에도 단행본이 발간되지 않은 10부 연재분이 포함된 거라는데- 한쿡에는 이번달에서야 겨우 8권이 출간되었을 뿐이고(...)


쿠니에의 황금 포스트와 소설 원판 포스트를 쓰려고 했는데 뭐 이래저래 차일피일 미뤄지고 결국 2기가 종영되기까지 이르렀습니다. 후반의 답답함은 그래도 마지막화에서 짧긴 했지만 시로에 주축의 긴급 레이드 에피소드가 있어서 그럭저럭 엔딩을 보나-했는데 아니 됐고 ㅅㅂ 지금 크러스티님을 그렇게 한컷 비춰주고 끝내면 지금 날더러 가을까지 또 기다리란 말인가 3기를 내놔 3기를 내놓으라고!! 이 빌어먹을 새끼들아 3기를 내놓으라고 크러스티님을 내놓으란 말이야!!!!! 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작가님 3기 시작하기 전에 10권은 다 쓰시겠죠? 11권도 써주시면 좋겠네요. 한쿡엔 그래도 타이밍 늦게 나올테지만(...) 뭔가 연재분과의 속도를 맞추기 위해서 일부러 애니쪽 분량도 조절한 듯한 그런 기분도 든다.


인라인이미지


흙 2기 초반에 훅 날라가시곤 겨우 얼굴 비추셨는데 끝나다니 끝나다니이모티콘 게다가 이말은 소설판에서도 이제 10권은 되어야 등장하신다는 것이겠지이모티콘 게다가 저거 뭐야 무서워 아니 부관을 생각하는 건 좋은데 으아아아아아아 어서 빨리 크러스티님 좀 아키바로 좀이모티콘


미사나 리제 정도 마중 나올까 생각하고 계시지만 그 바로 뒷장면에 우리 공주님 컷 비쳐서 하핳 공주님이랑 크러스티님이랑 좀 잘 되자(ㅎ)


인라인이미지


쿠니에 황금 때도 클리어하고 플레이어 이름 쫙 새겨질 때 우와 그게 뭐라고 막 감동받고 그랬는데(ㅎ) 카나미쨩이 카나미쨩다운 대사를 칠 때 이게 또 뭐라고 막 감동받고(ㄲ) 이런 점이 좋은 애니. 개인적으로 이스즈네들이 고뇌하는 에피소드나 시로에를 사이에 둔 삼각관계라던지 요딴 것들은 별로 마음에 들진 않지만 그래도 뭔가 그 새로운 세계라던가 새로운 무언가에 대해서 두근두근하는 그런 기분들- 그런게 느껴지는 요소들이 많아서 좋아요.


그나저나 3기는 정말 가을에 시작인가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