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5-01-07
http://gamm.kr/1571 인피니티 블레이드

인라인이미지


아주 간만에 인블 플레이. 템 숙련하면서 스킬과 렙업을 하는 중인데 이전에 업뎃되면서 추가된 지도나 뚫어볼까 하고 아무 맵이나 들어갔다가 이런 곳에 와버렸습니다. 알고보니 처음 도는 맵이었다(ㄲ) 작년 9월에 업뎃된 킹덤컴 컨텐츠로군요. 고대의 드래곤, 드래곤의 왕, 드라구어가 잠들어 있는 나푸사안 산맥. 맵 도입은 찍지 못했는데 사이러스, 이사 둘중 아무나 진입할 수 있고 한번 진입해서 클리어하면 다른 캐릭터로는 진입할 수 없습니다.


저게 맨 마지막 씬인데 뭔 보물상자가 어마어마하게 뜨길래 별 생각없이 맨 가장자리 상자를 열었다가 잠자는 드래곤을 깨워서 식겁하고 끝났음(ㄲ) 상자는 하나도 안열리고 드래곤은 도망가길래 뭐래 복불복인가- 했는데.

 

인라인이미지


한-----참 뒤에 5막 필드에서 드래곤이 뙇 하고 나오는 바람에 오 새로운 드래곤이 추가된 거구나! 하고 이사로 씐나게 관측소에 드래곤 잡으러 다님. 난 왜 첨보는 드래곤을 놓쳐놓고도 그게 필드에 나올 거라고 생각을 못했지(ㅎ)


레드 드래곤, 블랙 드래곤에 이어 이번에는 무슨 석화된 듯한 드래곤. 드래곤의 왕 드라구어라는 듯. 인블2에서 드라구어 칼을 가장 편애했었는데 요 드래곤의 칼이로구나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이전과 마찬가지로 필드에서 드래곤을 거의 다 잡으면 드래곤 맵이 다시 생성된다.

 

인라인이미지

 

필드에서 드래곤 잡으러 관측소를 다녔기 때문에 이사로 잡다가 마지막엔 사이러스로 클리어한 것 같은데, 이번에는 이사로 클리어까지 해본다. 뭐 이사든 사이러스든 드래곤 따위 별것도 아니지만(ㅎ)

 

인라인이미지


황폐한 나푸사안 산맥과 전설의 드래곤 드라구어. 패턴은 항상 똑같지만, 그래도 드래곤전은 재미지다. 멋지다.

 

인라인이미지


필드에서 이미 피를 뺄만큼 뺐기 때문에 금새 끝났다. 굉장히 풍경이라던가 쓸쓸한 노래가 붙여질 것만 같은 그런 기분. 대미궁에 잠들어 있던 드래곤 로드가 생각나네.

 

인라인이미지


드라구어를 물리친 보상은 드라구어 뼈. 무지개공격보석보다 더 좋은 보석이 나올 줄 알고 두근두근했는데 드라구어 뼈 따위가 나와서 순간 좀 그랬음(...)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열 수 없었던 보물상자들을 몽땅 열 수 있게 됩니다. 커다란 열쇠로 여는 상자가 두개 있기 때문에 마지막 드래곤 맵에 진입하기 전에 커다란 열쇠를 미리 준비해두어야 할 듯. 뭐 상점에서 살 수 있으니깐 상관은 없나.

 

인라인이미지


사이러스템으로는 드라구어 풀셋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드라구어 칼은 수집가에게서 얻었고, 이번에 드라구어 뼈와 드라구어 갑옷, 골치를 얻어 풀셋 완성.


인라인이미지


인블2 때도 드라구어 칼은 꽤 마음에 들었었는데- 화속성이라서 전투 효과도 좋았거든요. 근데 풀셋은 허름하기 짝이 없네(...) 갈라쓰가 입은 셋트가 템으로 나오면 좋겠는데 이제 더이상 업뎃 예정이 있을까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이사쪽은 루니쓰 세트.

 

인라인이미지


루니쓰 완갑은 이미 있는 걸로 봐선 그냥 상점템인 듯(어디서 얻었는지 기억안남(ㄲ)). 그런데 무기쪽에는 루니쓰 계열이 없네요. 아직 내가 획득하지 못한 것인지.

  

인라인이미지


무기는 멀리낙스를 착용해보았다. 별로 마음에 들진 않음. 이사 갑옷은 좀더 섹시한 쪽이 마음에 들지(ㅎ)


그외에 별로 쓸데없는 보석 한개와 희귀 보석 야바위와 현금이 나옴. 보석은 모두 현금으로 바꿔먹기. 드라구어 셋트가 그리 메리트가 없어서 좀 그렇네요. 드래곤의 왕이라면서 보상이 뭐 이따위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