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4-12-09
http://gamm.kr/1561 정준영


지난주엔가 공개된 모던파머 OST. "같은 자리". 무슨 드라마인지 몰라서 어울리는 곡인지 어떤지 잘 모르겠다. 곡 자체도 딱히 막 그 자체로 귀에 박히고 그런 건 없(...) (미안(...))


회-회사에서 시킨 곡인가? 이모티콘


덧. 근데 한번 들으면 별로 안질리고 계속 듣게 됨. 후렴구 말고 A파트(라고 하나?) 부분 목소리가 좋다.


인라인이미지


도대체 보지도 않는 드라마라 커버도 애매해서 그냥 슥삭 입힘. 그래도 드라마 타이틀은 넣어주는 센스. 그런데 음원 세대가 아니라서 영 음원을 사는 것은 애매합니다. 아이튠즈 스토어가 있다면 아마 일찍이 뭔가 질렀을 것 같은데 멜론이나 뭐 그런 음원 사이트는 전혀 이용하질 않아서- 어차피 CD 세대이고. 아이튠즈는 풀리면 살 것 같은데 멜론이나 벅스 이런건 별로 안땡기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핳 이것은 대체 무슨 심뽀.


피노키오에 김로이가 오스트를 부르길래 우오오오오오 왜 우리 준영이가 불러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고 생각하긴 했지만, 실은 김로이씨 스타일이 훨씬 어울리는 것 같(...) 줹 로이킴 오스트 나올 때 그래 이런 장면에 준영이 보컬은 좀 아닐거야 그럴거야 그러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핳 뭐 아니 굳이 그런 분위기의 멜로 오스트가 아니라도 상관없잖아. 언젠간 울오빠 드라마에 오스트 한개 해주길 바람이모티콘


근데- 새벽 5시라니 대체 이게 무슨 말이요 롹커 양반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