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4-12-04
http://gamm.kr/1560 피노키오

아니 재명이 형님이 우달치 덕만이라고!!! 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헐 나 왜 몰랐지. 아니 배우님 다른데서 형사로 본 것 같다 하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냥 키크고 별로 비중이 없는- 어오오 다른 사람이랑 헷갈린 것 같다. 아니 우달치 덕만이라고!!! 뭐지!!!! 왜 못알아봤지!!!!! 세상에!!! 미안합니다! 미안해요!!! 우오오오오오오 아니 내가 우달치 다 좋아하는데!!!!!! 으아니 세상에!!!! 8회분 형님이랑 부딪히는 씬들이랑 엔딩까지 오오오오오 하면서 보다가 그냥 문득 형님 검색했는데 왜 필모에 신의가 뜨는 거에요! 왜 미처 몰랐지!!!!!!! 진짜 미안해!!!!!!! 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근데 노브레싱에 수영부로 나왔더랔 뭐짘 어디서 나왔짘 개그하던 그 콤비는 아니고 선배조인가? 그냥 별 역할 없이 수영부원이었나? 미안해 정말 미안해. 노브레싱 그냥 우로빠 얼굴만 보러 간 영화라서- 근데 우로빠도 잘 기억안나 그래 무인을 갔었지 우로빠 처음 실물 본 게 노브레싱 무인 때였구나. 아아아아 아니 형님 미안해 왜 형님 얘기하다가 우로빠 얘기롴 아니 근데 형님이라니깐 이상하잖아 우달치 덕만이는 막낸데! 귀요미 막낸데! 이런!! (ㄲ)


아무튼.


별로 저 얘길 하려던게 아니었는데 하하하하하핳 우리 은근무시한 형님과 짠내나는 동생 이야기를 하려고 했는데 형님이 덕만이였다니 아아아아아아아아 아 우리 귀요미한 덕만이가 하하하하하하하핳 캐릭터가 완전 다른 캐릭터라 별로 상관없는 것 같다. 요번에 열심히 잘 찍어서 앞으로도 다른 드라마에도 많이 나와주었으면 좋겠네.


아무튼.


설빙 협찬 뜨던데 별로 장소는 안나와서 그러려니 했는데 왜- 왜욬 아진짴 보통 범퍼 수리비 물어주러 나가면 트리가 호화찬란한 다운타운에서 설빙 따위에 들어가 오붓하게 모과차 먹고 그럽니깤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말도 안되는 PPL은 좀 꺼졌으면 좋겠다 아 순욱이가 할리스에서 짱변 붙잡던 씬에서 그냥 대놓고 갤럭시 광고 하던거 생각나네. 보리보리랑 찌끄레기가 쓸데없이 로봇청소기로 쪽지 보내던 씬도 생각나네. 인하 응급실 실려갔을 때 대상포진보다 가습기에 치여 죽겠더만(ㄲ)


뭐 그 PPL 때문에 드라마 찍을 돈이 생기는 것이니깐 꺼지면 안되겠지이모티콘


아무튼.


MSC 캡 오늘 캡짱 멋있었다. YGN(인가?) 캡 오늘 완전 허당으로 보이더니 두분 이미지 반전(ㅎ) 그러고보니 일부러-구만. 인하는 느리지만 좋은 기자가 될 수 있겠지. 달포는- 달포는- 달포는(...)


근데 자꾸만 전개와 엔딩 때문에 잊고 있지만 인하랑 달포 관계도 굉장히 미적대지 않고 훅훅 치고나가는 듯. -랄까 벌써-라고 생각했는데, 그보다 벌써 8회나 했다(ㄷ) 뭐-뭐지 뭔데 벌써 8번이나 방송한거야(ㄷ)


-랄까. 몇부작인지 혹시 써있나 해서 공식홈 검색했다가 이딴 걸 발견.


인라인이미지

 

야이씨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먹으러 가야하는거냐 그런거냐. 집에서 2분 거리에 설빙 있음(...) 지난주에는 뭐 매장에 디피된 포스터 같은 것도 없는 것 같던데. 달포 이색희는 꼭 신제품 좋아하고 그래이모티콘


아니 형님으로 시작했는데 왜 설빙으로 끝남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