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4-05-26
http://gamm.kr/1478 인피니티 블레이드

인라인이미지


지난주에 최근의 목표였던 이사와 사이러스 스킬을 모두 찍었습니다이모티콘 이건 사이러스의 스킬 테이블.


인라인이미지


이쪽은 이사의 스킬 테이블. 공격력은 150이 MAX이지만 지난주 마법력까지 만렙 찍은 후에는 공격력 올인으로 가고 있습니다. 인블은 그냥 다 필요없고 존나 세게 후드려패면 되는 게임이니깐(ㄲ) 그래도 인블3은 스킬 때문에 골고루 찍은 감은 있습니다. 인블2 때는 정말 공격력에만 올인 했는데 인블3에 도입된 요 시스템은 좀 마음에 듭니다. 은근 재미진 스킬도 많음.


물론 콤보나 막대한 타격 등 거의 전투 기본기에 해당하는 스킬도 모두 스탯을 찍어야 열려서 초반에 스탯 찍을 때는 우선 공격력 100까지만 찍어둔 상태에서 스킬 봐가면서 다른 스탯들을 좀 찍다가 다시 공격력 150 만든 이후에 생명력, 방어력, 마법력 순으로 만렙 찍음. 마법력 만렙은 포인트가 가장 많이 들기도 하고 스킬이 "궁극의 마법"이라 별 대수롭잖게 생각했는데 찍고나니 굉장한 스킬이었습니다! 이모티콘


이쯤에서 콤보나 막대한 타격, 무기 콤보 같은 기본기를 제외한 다른 스킬 몇가지만 좀 짚고 넘어가긔.


인라인이미지


인블2와는 달리 전투 미션이 나오지 않길래 별 생각이 없었는데 사이러스의 생명력 두번째 스킬이 바로 전투 보너스 미션이 생기는 스킬. 인블2 때는 전투 미션이 보너스 경험치였기 때문에 별로 메리트가 없어서 거의 무시하고 그냥 어쩌다 맞춰져서 되면 되고 안되면 안되고 별 신경 안썼는데 인블3에서는 칩 보상이라 항상 미션 확인하고 있습니다. 대개 하려고 하기 때문에 그때그때 맞게 무기를 바꾸는 경우가 늘었어요.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사이러스 공력력 만렙을 찍으면 보너스칩이 증폭됩니다! 보너스 칩이 개수가 그리 많진 않아서 별거 아닐 것 같지만 은근 쏠쏠해요. 과금 유저가 아니라서 칩을 벌 수 있는 곳은 업적과 클래시몹 외에는 이 보너스 칩 밖에 없기 때문에 초반부터 보너스 칩 스킬 먼저 열고 가는 게 좋을 듯.


인라인이미지


사이러스 생명력 다섯번째 스킬. 생명력 만렙 스킬은 저게 아마 상점에 고급 보석 나오는 거 같은데 딱히 큰 차이는 모르겠음(ㅎ) 그보단 이 패자 부활전 스킬이 좀더 유용한 것 같아요. 패자 부활 옵션이 생기는 줄 알았는데 그냥 죽으면 바로 즉시 부활함. 그리고 연속된 전투에서는 연속으로 쓸 순 없는 것 같습니다.


근데 이거 5막 뺑뺑이 돌 때 마지막에 좀 귀찮음(ㄲ) 죽고 싶은데 쓸데없이 부활햌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사이러스 방어력 만렙 스킬 포션 장인! 포션 잘 안쓰긴 하지만 그래도 포션 만들 땐 굉장한 스킬임. 이걸 찍기 전에는 1초마다 250 치유 생명력 포션이 나왔는데 이걸 찍은 후에는 포션 효과가 10배로 증폭됩니다! 무려 1초에 2500 치유 포션이 나오는 거라고! 이모티콘


방여력 만렙이라 마지막 이전에 찍었는데 찍은 후에 250 포션 다 갖다 버리고 새로 만들었지(ㄲ) 근데 2500 포션을 아직까지 써본 적이 없다(ㅎ)

 

인라인이미지


이사 생명력 두번쨰 스킬이 포션 강화제인데 이걸 찍으면 포션 효과가 전투 3번까지 지속됩니다. 이건 별로 목표로 하진 않았고 생명력 뒤쪽 찍다가 중간에 찍혀서 확인했었는데 요거도 제법 쏠쏠합니다. 처음 죽지않는자 퀘스트 할 때 생명력 250 포션을 중간중간 썼었는데 덕분에 포션 몇개 안썼더랬죠.

 

인라인이미지


이사 생명력 만렙 스킬 보석 보존술. 생명력 첫번째 스킬이 보석 빼내는 스킬인데 그건 별 의미 없고 어차피 초반엔 보석 잘 안써서 별 필요도 없었고. 이사는 마법력 다음으로 찍은 게 생명력이었던 듯. 이 보석 보존술 때문이지요. 이걸 찍기 전에는 보석 뺄 일이 없었기 때문에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필요한 스킬만 찍고 초반에 찍어야 할 스킬 중의 하나인 듯. 물론 초반에 장비를 하나만 쓴다면 별 상관없겠지만 장비를 하나만 쓰기엔 장비 숙련으로 레벨과 스탯 포인트를 올리니깐.

 

인라인이미지


이사 공격력 만렙 스킬은 보석 장인. 이걸 찍고 나면 보석 융합 할 때 정말 결과물이 증폭됩니다. 보석들이 매 각성 턴마다 제한된 양으로 팔기 때문에 이 스킬로 필요한 보석 수가 줄어들면 꽤 이득이 되죠. 하지만 공식이 정해져 있는 희귀 보석들은 증폭되진 않음. 예컨대 무지개방어 보석이라던가 무지개공격 보석이라던가 이런 건 정해져 있는 융합 결과 그대로 나옵니다.


인라인이미지


이사 마법력 다섯번째 스킬 자물쇠 따기 3레벨. 인블3에선 보물상자 열쇠를 칩으로 구매해야 해서 요거 굉장히 쏠쏠함. 그래서 이사는 마법력을 공력력보다 먼저 다섯번째까지 찍었더랬지요. 특히 마법력 세번째 스킬이 사이러스도 열쇠 없는 잠긴 상자를 열 수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이사 공격력은 콤보만 찍고 바로 마법력으로 넘어간 것 같음.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이사 방어력 만렙 스킬 루팅 장인. 궁극의 마법을 빼고 마지막에 찍었지만 이거 찍고나니까 진짜 편함. 인블2 때 골드 주머니는 나중엔 귀찮아서 좀 무시하면서 다녔는데 이 스킬 진짜 편함. 그냥 아무 주머니나 주으면 한번에 합계로 주워짐! 돈은 물론 포션 재료에 열쇠까지 주워집니다.


막에 한번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막에서도 로딩바 돌면서 월드 이동을 하면 그 뒤에 또 주워줘야 함. 5막 기준으론 사이러스 처음에 한번, 이사로 바뀌고 한번, 사이러스로 돌아와서 외부에서 한번, 사이러스 탑안에 들어가서 한번 이렇게 주워야 함.


인라인이미지


사이러스 마법력 만렙 고위 대마법사! 궁극의 마법이라길래 별 자세한 설명도 없기도 하고 포인트 너무 많이 들기도 하고 해서 맨 마지막에 찍었는데 찍고 나서 반지 효과를 테스트 해봤더니 그 효과가 매우 궁극해서 놀람! 인블2 때는 신성반지 중간에 도입된 이후로 완전 사기템인 신성반지만 꼈었는데 그래서 인블3 때 신성반지 처음 획득해서 썼을 때 정말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굉장히 그 효과가 다운되서 말이죠. 대신 방어마법이 치료율도 높고 방패도 복원되서 신성반지 대신 방어반지 위주로 쓰고 있다가 요전부터는 슬롯많은 반지 위주로 쓰고 있었는데 이 궁극의 마법을 찍고 나서 신성반지를 테스트 해보았더니 우오오오오! 그래 바로 이맛에 신성반지를 쓰는 거지! 하는 그런 사기반지로 되돌아왔음!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이사도 사이러스와 똑같이 마법력 만렙이 궁극의 마법. 포인트 엄청 들어갔지만 들인 보람은 있었습니다. 마법력 250 신성반지 (아마도) 5레벨 기준으로 데미지가 만칠천인가 나왔던거 같네요. 아직 반지쪽은 어떤 반지를 레벨업할지 정하지 않았었는데 그걸 보고 신성반지 레벨을 올리는 중(ㅎ)

 

덧. 마법력 만렙 신성반지 15렙 기준 몹피 10만 그냥 한방에 빠짐. 이래서야 50렙 신성반지는 대체 어떨지! 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