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4-05-08


시발 god다 god야 엉엉이모티콘 나온다나온다 소문만 무성하더니 진짜 나왔어이모티콘 나온것도 좋지만 곡 자체가 그때 그 god 딱 그대로라서 더 좋아이모티콘 요즘 노래 같진 않지만 요즘 노래처럼 나왔으면 모르겠다 좋았을까?


데니씨가 가사를 썼다고 하던데(ㅎ) 역시 준비된 랩은 정말 잘치는 우리 데니옵빠(ㄲ) 6월엔가 언젠가 공연도 한다고 하던데 사실 당시에는 공연은 보러 간적 없습니다. 난 공연파가 아니니깐(ㅎ) 100일 콘서트 한 것도 당시엔 몰랐음(ㄲ) 난 좀 얇팍한 팬이라서이모티콘 정확하게는 god 팬-이라기보담은 데니옵빠 팬이에요. 그냥 좋더라고. 참 뭐 빠지는 구석도 많은데 그냥 좋더라고. 뭐 팬-이라기도 정말 모자란 정도지만.


근데 멜론 같은데서 살 수 있는 모양인데 싱글 CD로는 발매되지 않는 것인가. 풀앨범이 발매될 것 같진 않은데. (예정이 있는지는 잘 모름) 멜론 같은 서비스를 전혀 쓰지 않아서 유툽에서 들을 수 밖에 없네요. 저도 한장 팔아드리고 싶은데 어뜩하지. 내일 핫트랙스나 가볼까. CD 사봐야 MP3 뜨고 더이상 안열어볼테지만이모티콘


요전에 핫젝갓알지 불후의 명곡 공연 보면서 진짜 완전 벅찼는데- HOT나 젝키, NRG 팬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진짜 그 시간이 흘러서 저렇게 모여서 공연하는 거 보니까 정말 뭔가 기분이 색달랐던- 그 이후의 동방신기부터 요즘엔 엑소? 이런 그룹은 별로 공연하는 걸 한번도 못봐서 얼마나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굉장히 그 당시의 기분이 전해지니까. 누구누구씨 덕분에 핫젝갓알지는 완전 파토 났지만이모티콘


데니옵빠 연극이나 하나 했으면 좋겠네요. 한다해도 내가 소식을 과연 들을 수 있을 것인가는 둘째로 치고(팬카페라도 가입해야 하나 싶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