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4-04-08
http://gamm.kr/1446 닥터 이방인, 이종석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드디어 훈이가 떴어! 이모티콘





아 본편도 아니고 예고편인데 동영상 올렸다고 고소하고 그러지 말아주세요. 저작권 너무 무스워. 입소문 바이럴 이런게 얼마나 파급력이 큰건데 그런것도 못하게 하진 말아주세요--------------는 됐고 훈이가 온다고 드디어 훈이가 온다고 한달만 기다리면 훈이가 온다고이모티콘


근데 전에 신의 선물 편수 꼽아봤을 때 4월 28일이 첫방일 거라고 생각했던 것 같은데 잘못 계산했나(ㅎ) 설마 연장 이런거(...) 아니 신선도 재미지긴 재미진데 오늘도 본격!적으로 시작해볼려는 찰나에 또 1시간이 훌쩍 지나가고 다음주 이시간에 해버려서 대체 왜 끝나냐고 그랬긴 했는데 됐고 어서 끝나고 우리 훈이 옵니다. 기동찬이 아저씨 미아내 아저씨도 좋지만 우리 훈이 보고 싶소 어스와 어스와.


인라인이미지


티저 나올 줄 모르고 신선 본방 끝나자마자 끌뻔 했는데 냅뒀다가 용케 보았습니다. 요즘 티빙으로 실시간 보고 있어요. 집에 TV가 없는 관계로- 채널 때문에 푹 대신 티빙 결제를 했는데 푹 쪽이 화질이 더 좋은 것 같아서 옮길까 어쩔까 생각중입니다. 우리 배우 종석이 드라마 보려고 시험삼아 한달 결제해서 신선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데 괜찮네요. 오늘은 사정상 큰 모니터 대신 패드로 봤는데 장소 구애 없이 볼 수 있어서 좋긴 한듯.


그리고 훈이 하이빔으로 시작하는 티저 센스!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헝가리 로케는 왜 갔나 했더니 그쪽으로 나갔다가 탈북하는 듯한 그런 모양새? 북한에 저렇게 이쁜 의사가 진짜 있간디. 어제인가 촬영컷 뜬 거 보니까 북한 의대생 시절 이야기도 나오는 것 같은데 그 촬영컷 뜬 장면 엄청 기대됨(ㄲ) 아니 뭐 쫓기는 거 같은 그런 씬인 것 같은 기분이 물씬 드는 그런 씬인데 컷 떨어졌는지 막 해맑해맑 웃으면서 뛰어오고 있곸 정말 얘 웃는 거 너무 좋아요. 어쩜 그렇게 정말로 환하게 맑게 웃지. 내가 짱변 첫회 보면서 별 관심도 없었고 누군지도 몰랐던 배우였는데, 앤드류 떠올랐던 초등장 장면 말고도 딱 그 마지막에 짱변(인 듯한 여자들) 쫓아다니면서 웃는 얼굴 때문에 좋게 보이기 시작했었지- 짱변 통틀어서 진짜 제일 좋아하는 장면은 공원 뽀뽀씬 직전과 직후의 웃는 얼굴. 특히 직후에 뛰어가다가 뒤돌아보면서 웃는 장면 정말 잘 찍었지. 잘 나왔지. 뽀뽀씬보다 정말 그 얼굴이 너무 좋아서 계속 보게 되는 장면.

 

인라인이미지


하지만 우리 박훈쌤은 그렇게 웃는 장면이 많을 것 같진 않다. 뭐 뒤로 가면 모르겠지만, 초반엔 그리 나올 것 같지가 않다. 오오 저 눈빛 좀 보소 쓰리데이즈의 주인공 역할 같은 거도 하면 왠지 잘 할 거 같은데. 쓰리데이즈는 첫 두편 보고 집어쳤지만(...) 수술복 입은 스틸 본건 왠지 수술복이 너무 헐렁헐렁해 보이고 얼굴은 너무 애긔애긔하게 나와서 묘하게 웃음이 났는데 역시 본편에서는 카리스마 박훈쌤인 것이겠지! 그렇겠지!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눈에 힘은 잘 주는데 개인적으론 아직도 좀 어색함(ㅎ) 남순이 때는 괜찮았는데 수하 후반부는 좀 별로였던- 맨날 눈썹 가리는 헤어스타일이라 보기 힘들었지만 눈썹도 진하고. 근데 짙은 눈썹 다 내놔도 그리 막 마초해지진 않음(ㅎ) 머리를 까도 그리 인상이 진해지진 않는 듯. 그런 점 때문에 할 수 있는 역할이 제한되어 있다거나 뭐 그런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사실 뭐 큰 문제는 아니라고 봅니다. 배우의 표정과 아우라라는 건 생긴 그대로에서 나오는 게 아니거든.

 

인라인이미지


이 장면 영상에서 볼 땐 멋있었는데 캡춰된 것 중에 안뭉개진 걸 고르다보니 뭔가 미묘하게 안호구 생각나서 그만(ㅎ) 근데 하이킥 때 보니까 스케이트도 잘 타고 오토바이도 잘 타는 거 같고 집구석에만 있었다면서 할 건 다 하는 것 같은 울오빠(ㅎ) 그러고보니 중길이는 로-라도 못타고 오토바이도 대리운전 시키곸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어잌쿠 휘경이 캐릭터가 한없이 부드럽고 착한 남자라 그랬지 이분도 한 카리스마 하실 것 같다. 뭐래도 재경오빠 캐릭터를 원래 이 배우분이 하려고 했었다고도 하니까. 전에 들은 걸로는 박해진씨는 우리측 의사이고 훈이쌤이랑은 라이벌이라고 하는데 어찌 나올지는 모르겠고. 정보가 더 공개됐는지는 모르겠지만 별로 더 찾아본 건 없어서. 이제 보니 나이 차이가 생각보다 꽤 나네요.

 

인라인이미지


둘이 어떤 구도로 갈진 모르겠지만, 우리 훈이 힘내. 뭐 박훈 원톱인 것 같긴 하던데(ㅎ) 열심히 찍고 있는 만큼 잘 나오고 시청률도 잘 나오고 칭찬도 많이 듣고 하면 좋겠네요.


인라인이미지


이분이 여주분이신가 별로 모르겠는 배우분이라(...) "죽어도, 너는 살린다"라는 카피가 나오던데 같이 탈북하는 것일까나. 별로 탈북 이런거 전혀 생각도 없었는데 여주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탈북하나? 아 "베를린" 같은 거 찍어도 멋질 것 같다. 하정우씨가 표현한 거랑은 분위기가 다를지도 모르지만 근데 그런 역할도 주어지면 잘 할 거 같다.

 

인라인이미지

 

전에 어디서 본 시놉이었나 뭐였나 대통령 수술이 어쩌고 본 거 같은데 그런 내용 아닌건가(ㅎ) 그러고보니 인터뷰에서 루피 같은 캐릭터라고도 했었지. 별로 무슨 내용일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 울오빠의 선택이니깐 재미질 거라고 믿어요.

 

인라인이미지


신의 선물 재미지긴 한데 빨리 끝나버려. 기동찬 아저씨 샛별이 좀 빨리 구해버리라고! 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