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4-03-26
http://gamm.kr/1438 이종석

인라인이미지

 

우로빠 머찌다이모티콘 근데 교보 너 뭐지. 왜 우로빠 표지에 저딴 스티커를 붙여놓은거야? 아니 비닐래핑 위에다가 붙여놓던가 지금 대체 이게 뭐하자는 짓이지?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길쭉하고 마른데다 선이 굵은 편도 아닌데 그래도 제법 골격-이랄까 체격은 있어서 근육이 좀 붙으면 굉장히 다른 이미지도 낼 수 있는 것 같다. 맨날 화사화사 이쁨이쁨한 화보만 보다가 이런 분위기의 화보를 보니깐 엄청 색다르고 좋네요. 작년에 보그였나 거기보다 더 멋진 듯.

 

인라인이미지

 

잡지 사이즈 두배로 좀 내면 안됨? 우로빠가 접히잖아 젡이모티콘 이오빠 요즘도 운동 좀 하고 계신가. 막 누구누구들처럼 곱상하게 생긴 남자연예인들이 느닷없이 막 복근 공개 이딴 거 굉장히 안좋아하는데 우로빠는 그정도까지는 하지말고 요정도로 적당히만 관리해주셨으면 합니다. 번들번들 식스팩 까놓고 웃고 있는 사진 찍는거 진짜 싫음(ㄲ) 특히 곱게 생긴 놈들이 그러면 더 싫음(ㄲ) 다 벗어야 섹시한게 아니라긔이모티콘

 

그러고보니 갑자기 생각나네. 체지방 3퍼였나 2퍼였나 그시절 G모씨 누드 찍었던거(ㄲ) 그치씨도 비슷한 경우인데 몸에 딱 붙게 타이트하게 입고 저런 식으로 셔츠 단추를 풀어제낀다던지 옷이 어딘가 막 트임이 이래저래 나있다던지 해서 속살이 보이는 건 괜찮은데 대놓고 벗어제끼니깐 한개도 안섹시하더라곸(ㄲ)

 

데이즈드는 가격이 너무 착해서 뭐 엄청 얇팍한 줄 알았는데 나름 두께도 있고 그럽디다. 우로빠 때문에 국내 잡지가 이런 것도 있구나 하고 알게 됨(ㅎ) 교보는 밉다. 가판대 서점 가서 한개 더 살까.

 

인라인이미지

 

탈북자고 천재의사인데 루피 같은 캐릭터- 탈북자고 천재의사 설정은 익히 들었고 휘경이랑 라이벌로 나오는 것 같던데 그래서 좀 까칠하고 전형적인 그런 캐릭터일려나 했는데 루피 같은 캐릭터라니(ㅎ) 갑자기 기대되잖아이모티콘

 

많이 먼치킨이었으면 좋겠다. 대통령 심장 수술이 어쩌고 하는 시놉을 본거 같은데 어떨런지. 우로빠는 멋지게 나오는 것 같던데요. 사실 어지간해선 상대 남자 배우는 별로 신경쓰지 않을텐데 휘경이라니(ㅎ) 아니 무슨 의사를 비주얼로 뽑냐며. 우리 종석이보다 휘경이가 더 큰가? 비슷한가? 천송이 때 휘경이나 너무 크게 보였어서 잘 모르겠음. 우로빠보다는 덜 멋있게 나와야 하는데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저 인터뷰 나도 본거 같애! 이모티콘 근데 비슷한 연기-라고 말을 하지만 사실 딱히 또 따지고 보면 그렇지도 않은데. 어째 작품들이 타이밍이 좀 살짝씩 안맞아서 그렇지. 남순이랑 수하랑 중길이를 놓고 보면 캐릭터에 비슷한 면이 있을런지는 몰라도 "비슷한 연기"라고 깔만하진 않거든. 그런데 하필 중간에 진형이랑 우상이가 끼어들어가서- 그 두 캐릭터의 연기가 문제라기보담은 사실 그 두 캐릭터가 앞의 세 캐릭터 사이에서 좀 이쪽저쪽 비슷한 면모가 많이 있는- 말하자면 다리를 놓는 그런 정도의 성격인 탓도 있는 것 같달까.

 

개인적으로 진형이랑 우상이가 분량이 좀더 많았다면 또 얘기가 달라졌을 것 같음. 우로빠는 주연 시켜야 잘해요. 그니깐 휘경이보다 우로빠 원톱으로 찍어죠이모티콘

 

물론- 좀더 연기 내공이 쌓인다면 진형이나 우상이 같은 캐릭터도 좀더 풍부하게 표현해냈을 거라는 건 인정. 앞으로 그렇게 될 거니깐. 그래서 이번 닥터 이방인 캐릭터가 굉장히 중요할 것 같아요. 대본 상의 캐릭터라이징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걸 어떻게 표현해내느냐에 따라 단순히 한 작품 뿐만 아니라 "배우 이종석"을 평하는데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 같거든. "피끓는 청춘"도 중요한 포인트였지만 아무래도 그쪽은 영화였는데도 타겟층이 좀 모호했어서- 아 중길이 포스트 써야 하는데!

 

인라인이미지

 

상남자 엄청 좋아하는 우로빠. 5년뒤면 서른 넘나. 남자는 서른부터! 라니깐 뭐(ㅎ) 우로빠 군대가면 어떡해요. 지금도 우로빠 연기하는 거 보고 싶은데이모티콘 요즘 군대는 그래도 짧던가- 아이돌은 군대 가게 되면 좀 텀이 길어보이지만 배우는 좀 경우가 달라서 뭐- 가게 되면 괜히 어디 휘말리지 말고 조용히 잘 다녀오면 좋겠네요. 군대만 갔다오면 망가지는 연예인들이 적잖은 듯(...)

 

인터뷰가 저렇게 끝나는데 참 쌩뚱맞음(ㄲ)

 


 

마리끌레르는 인터뷰 없이 그냥 제품 화보라 넘어갈랬는데 붙여둠.

 

인라인이미지

 

MCM 가방은 무거워서 별 관심 없지만(ㅎ) 요즘은 가볍게 나오나?

 

인라인이미지

 

마리끌레르 명성 때문에 좀 기대했는데 기대보다는 좀 컨셉이 가벼워보이지만, 그래도 화보는 전부 잘 나왔습니다. 표정도 좋고 포즈도 좋고.

 

인라인이미지

 

요사진 맘에 듬. 뭔가 구체적으로 설명은 못하겠는데 맘에 듬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데이즈드 화보랑 같은 사람이 찍었다니!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화보 전체에서 이 클러치백이 맘에 듬. 우로빠가 들어서 이뻐보이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