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4-03-23
http://gamm.kr/1437 아스팔트

인라인이미지

 

와우 이때까지 새로운 차량이 추가된 적은 있어도 중간에 이렇게 새로운 맵이 추가된 적은 없었던 것 같은데요. 히트 때 있었나? 없었던 것 같은데- 새로운 차량은 가끔 추가되곤 했습니다. 이번에도 새로운 차량이 추가될 예정인 것 같더군요. 아무튼! 중국 맵 등장!

 

만리장성과 용의 보금자리, 사원트랙 이렇게 세개 트랙이 추가되었는데 도쿄 못지 않게 길이 복잡하고 특히 가드레일 없는 낭떠러지 트랙이 중간중간 있는데다 돌산을 깍아만든 도로가 기본이라 굽이굽이 치는 코스도 많아서 맨처음 업뎃되고 드라이빙 할 때 멘붕 올 뻔(ㄲ)

 

그래도 몇번 도니까 어느 길이 지름길인지 커브 코스 같은 것도 파악이 되니깐 나름 재미진 맵이 되었습니다. 도쿄맵은 후반 맵이 복잡해보이긴 한데 어차피 딱 가야할 길은 하나밖에 없어서 그리 재미진 맵은 아니거든요. 게다가 밤이기도 하고. 하지만 중국맵은 낮이기도 하고 배경도 굉장히 볼만하네요. S 등급 차량으로 달리면 스릴도 있고 재미있습니다(ㅎ)

 

인라인이미지

 

시즌 4와 7만 6개 이벤트, 그외에는 3개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역방향 이벤트도 끼어 있고요. 점프대를 잘 활용하면 난이도 높은 구역을 쉽게 단축해서 갈 수 있는 곳도 있고 재미짐. 거대한 부처님과 축제용 용이 막 날아다니기도 하고(ㅎ)

 

인라인이미지

 

근데 차를 사야할 게 너무 많앜(ㄲ) 이렇게 보니까 지정차량 이벤트가 상당히 많군요. 아직 사지못한 차량이 많긴 한데 기존 차량도 섞여 있는 것인지- 다 새로운 차량은 아닐 것 같고.

 

인라인이미지

 

맵은 몇번 돌고나면 운전하기 그리 나쁘진 않은 듯. 현재 열린 이벤트 중에서는 추가 미션 수행하기도 그리 힘들진 않았습니다. 퍼펙트런 미션은 좀 신경써야 할 것 같지만(ㅎ) 그래도 점점 클린드라이브 가능성도 보이고 있으니깐.

 

인라인이미지

 

시즌5부터는 기존 이벤트에도 지정차량 사지 않은 것들이 있어서- 중국 맵 때문에 좀 자주 하게 될려나요. 업뎃되고 어제오늘은 좀 하긴 했는데. 크레딧이 잘 안모임(ㅎ)

 

인라인이미지

 

시즌6은 중국은 일단 둘째치고 런던맵에서 퍼펙트런 4번인가 5번 짜리 미션이 있는데 그걸 어찌 해야할지 모르겠음(ㄲ) 풀코스를 100퍼 클린으로 클리어하면 될 것 같은데 하하하하하하하 그걸 런던맵에서! 개인적으로 도쿄맵이랑 런던맵 별로 안좋아함.

 

인라인이미지

 

시즌7부터는 좀 그냥 진행중인 상태. 차량을 좀더 사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 같고. 중국 맵도 차량빨 받아야할 것 같아서 구경도 해보지 않음(ㄲ)

 

인라인이미지

 

시즌8 일대일 맵이 하나 열려 있길래 해보았는데 상대방 차량은 구매도 표시되지 않더군요. 이름에 무슨 25주년 기념 어쩌고 한 걸 보니 한정 차량으로 판매할 거 같은데- 크레딧 모아놔야 하는 것일까.

 

일일 크레딧 보상이 당일 최초 플레이에만 적용되서 좀 아쉽습니다. 전체 플레이에 적용해주면 진짜 맨날맨날 접속해서 빡세게 돌텐데(ㄲ) 이게 결석 한번 하면 초기화가 되서 맨날맨날 접속 하긴 하는데 가끔 접속만 하고 플레이는 안할 때도 있고(ㅎ) 플레이 안해도 출쳌 유지는 되더라고(ㄲ)

 

그래도 니드포 보다는 돈벌기 쉬운 것 같지만. 게다가 이쪽은 뺑뺑이를 돌아도 좀 스피디한 감도 있고 때려부시는 맛도 있는데 니드포 쪽은 진짜 뺑이 돌 때 지겨워 죽는 줄- 결국 포기했지만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