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3-08-15
http://gamm.kr/1311 라스트 리조트

인라인이미지

 

교보에서 예약품들 목록 확인하다가 문득 발견. 라스트 리조트 라이센스 DVD가 떴길래 냉큼 질렀습니다. 요즘은 좋네요. 라이센스로도 잘들 나오고(ㅎ) 어제 받았는데 퇴근 후에 부가영상 확인하다가 잠들어버리고 말았겠지(ㄲ)

 

인라인이미지

 

디스크는 모두 3장. 블루레이도 아니고 DVD 포맷에 디스크 한장에 4-5편의 에피소드가 들어있어서 딱히 화질이 좋을 것 같진 않아서 좀 그럼. 디스크 디자인도 그리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케이스 내지는 뭐 국내 한정일 것이고- 각 에피소드별 줄거리가 쓰여져 있네요.

 

본편은 다시 돌려보진 않았지만 부가영상은 나름 만족할만한 정도. 각 디스크에 수록된 에피소드 진행에 맞게 촬영 중 배우들과 제작진들 인터뷰한 영상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꽤 볼만했습니다. 본편 볼 당시에도 기획이나 스토리 진행 마음에 들어했지만 인터뷰 영상들 보고나니 정말 시즌1으로 끝난 게 새삼 너무 아쉽고 그렇고. 인터뷰 내용에는 캔슬 관한 언급은 없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마지막회를 보면 종영 때문에 주워담을 것들을 서둘러 마무리한 게 눈에 보이니까요. 나쁘진 않았지만 그래도 너무 훅 가버려서 좀 아쉽긴 하지.

 

근데 첫번째 디스크 영상들 보면 굉장히 제작비도 들인 것 같고 반응도 나쁘진 않았던 것 같은데- 제작비 너무 많이 들어서 캔슬했나(ㄲ) ABC 이것들은 캔슬할 거면 애초에 제작비를 그렇게 지원하지 말던가! 존나 돈들이고 맨날 캔슬질이여. LotS 시즌3 내놓으라고 이생키들아!! 이모티콘

 

아무래도 나는 전달하고자 하는 "주제"보다는 좋아하는 캐릭터에 치중하는 편이니까요(ㅎ) 본편 본지도 꽤 된터라 거의 기억 속엔 우리 부장님 부부 이야기 밖엔 안남아있었는데(ㄲ) 부가영상들 보니까 막 새록새록 본편 내용들도 떠오르고 말이죠. 짧아서 다시 달리기도 부담스럽진 않을 것 같은데 여유가 되면 DVD로 제대로 달려야겠습니다. DVD니깐 자막 퀄도 좀 낫겠지.

 

인터뷰 보다보니 크리스틴 역의 배우님이랑 카일리 역의 배우님이 매우 마음에 들어졌음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