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3-08-13
http://gamm.kr/1305 오디션, 이종석

아니 내가 지금 포스팅 못한 것들 미뤄둔 것들 존나 많고 지금도 얼른 잠을 자야하는 와중에 급포스팅. 내가 정말 대딩 때 god 쫓아다닐 때도 "내가 이 나이에 빠순이질을 해야겠냐"라고 했는데 X년(숫자를 썼더니 나이가 공개되어버릴 뻔 했다(ㅎ) -랄까 대딩 때 god 라면 이미 공개되어버린 것인가(ㄲ))도 더 지나서 또 이렇게 될 줄은 몰랐닼 젠장 망할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국내 연예인 포스트는 잘 쓰지도 않고 사진도 잘 안올려서 저작권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는데 일단 키핑하고 봄. 여기에서 가져왔는데 "싱글즈" 9월호 화보라는 것 같습니다.

 

아 됐고! 저 사진 딱 보자마자 황보래용 생각나서 그만 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이모티콘

 

오디션 가상캐스팅 "甲오브더甲"이라면 바로 이것을 꼽을 수가 있는데, 그 이후로 처음으로 왠지 어울릴 것 같은 배우가 생겼어! (게다가 배우야 아이돌이 아니라 배우야이모티콘) 물론 저 사진을 보기 전까진 전-혀 생각지도 않고 있었지만 그냥 왠지 황보래용 캐릭터도 잘할 것 같다 어울릴 것 같다 왠지 얘는 할 수 있을 것 같아 아니 또 고등학생이긴 하지만 그래도! (ㄲ)

 

언젠가 오디션 뮤지컬 소식까지는 들은 것 같은데 정말로 공연하긴 한건지는 잘 모르겠고. 드라마로 만들어지면 좋을텐데(영화로 하기엔 플레이타임이 너무 짧다) 별로 국철이나 달봉이쪽은 어울리는 사람이 딱히 떠오르진 않습니다. 난 요즘 아이돌이건 연예인이건 잘 모르니깐(ㅎ)

 

인라인이미지

 

오렌지색 머리 염색하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데. 검은 머리로 울증래용이도 잘 어울릴 것 같고. 키도 크고 팔다리도 길고 좀 어린듯해 보이는 얼굴이라던지 정말 딱 어울릴 것 같은데! 정말 오디션 가상 캐스팅 중에 "그래 이거다!"라고 공감백배 했던 건 위에 링크했던 희님전용 밖에 없었는데 그걸 깨다니(ㅎ)

 

인라인이미지

 

화보 사진 매우 잘 나와서 같이 끼워둠이모티콘 태그 어쩔거야이모티콘